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3박4일 일정 여행코스 총정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6. 22. 03:19

본문

SMALL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3박4일 일정 여행코스 총정리시간!

시부모님 팔순 기념 여행으로 어딜갈까 고민했지만

아기도 같이가야하니 가까운 오키나와 여행을 선택했다

일정이 좀 많이 꼬인편이라 원하는 곳을 많이 못가긴 했지만 8ㅅ8

오키나와 여행이 너무 좋았어서 꼭 다시가고싶다

여행준비 아기 여권만들기 - 면세점 쇼핑 (토리버치) - 코로나 접종 증명서 발급 - 아시아나 비행기
오키나와 지역별 여행코스 오키나와 중부 - 오키나와 남부 & 북부
1일차 우오마루 - 지바고 커피웍스 오키나와 - 아메리칸 빌리지 산책 - 이온몰 마트 쇼핑 - 번소정 - 카후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2일차 카후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조식 - 만좌모 - 키시모토 식당 - 니시마츠야 차탄점 - 츄라우미 수족관 - 오와세스시
3일차 씨사이드 드라이브인 - 류큐무라 - 키지무나 - 돈키호테 - 10엔빵 - 사와후지 -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4일차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조식 - 류큐온센(온천) - 나하공항

여행준비
아기 여권 발급 - 면세점 쇼핑 (토리버치) - 코로나 접종 증명서 발급 - 아시아나 비행기

아기 여권 발급

해외 여행이라 일단 아기 여권 발급부터 시작

그리고 내 여권도 집안에서 없어져서(여행 다녀와서 한참 뒤에 찾음) 재발급 했다

다행히 우리 아가가 사진을 잘 찍는 편이라 여권사진도 잘 찍어줘서

무난히 여권사진을 찍고 나도 차세대 여권으로 재발급 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 아기 여권 만들기, 준비물, 발급, 신청, 아기 여권사진 옷 여권분실 신고 중곡동 여권사진 엘리엘포토 아기랑 할머니랑

아기 여권 만들기, 준비물, 발급, 신청, 아기 여권사진 옷 중곡동 여권사진 엘리엘포토 아기랑 할머니랑 3월에 떠난 오키나와 가족여행 해외로 나가니 우리아가 여권도 만들고 내 여권도 아기가

면세점 쇼핑

아기도 있고 시부모님도 계시니

미리 롯데백화점에서  면세점 쇼핑부터 했는데

원하는 화장품이 많이 품절되서 8ㅅ8

제대로 건진건 랑콤 스머지 프루프 마스카라뿐

(조르지오 아르미니 파운데이션, 입생로랑 틴트 쓰는거 다 품절..)

토리버치 버킷백을 산 포인트로 인터넷 면세점으로 많이 샀다

[내맘대로 써보기/패션, 미용] - 토리버치 버킷백 크로스백 롯데백화점 본점 면세점 토리버치 가방 쇼핑 - T Monogram Contrast Embossed Bucket Bag - New Ivory 면세품 교환

토리버치 버킷백 크로스백 롯데백화점 본점 면세점 토리버치 가방 쇼핑 T Monogram Contrast Embossed Bucket Bag - New Ivory 오키나와 여행 가기 전 롯데백화점 본점 면세점 쇼핑을 나섰다 한바퀴 뺑~ 돌아보

코로나 접종 증명서 발급

우리가 3월에 갔을때만해도 코로나 접종 증명서를 요구하는 곳이 많았어서

아기를 제외한 가족 모두 코로나 접종 증명서를 영문으로 뽑아갔다

시부모님은 직접 보건소에 방문하셔서 발급했고

우리는 온라인으로 프린팅 했다

오키나와 비행기

비행기로는 아시아나 비행기를 선택했는데

제주도를 가보니 이제 우리아가도 조금 커서 비지니스석까진 필요없지만

아직은 안고가야하기에 좌석이 넓은편인 아시아나 비행기를 선택했다

기내식도 꼬박꼬박 나와줘서 든든하게 오키나와에 도착할 수 있었다

아기랑 오키나와 비행기 아시아나 일본 기내식 일반석 타고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오늘은 어머님 칠순기념 여행 떠나는 날! 어머님 칠순기념이지만 뭐 1년 차이나는 아버님 칠순도 겸해서 갔다

지역별 오키나와 여행코스
오키나와 중부 - 오키나와 남부 & 북부

우리는 오키나와 중부에서 이틀을 묵어서

오키나와 중부 위주로 여행하고

남부와 북부는 이동하면서 방문했다

특정 지역의 오키나와 여행코스를 원한다면 다음 포스팅 두개를 참고해보자

오키나와 중부 갈만한곳 맛집 숙소 리조트 호텔 오키나와 가족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시부모님 우리부부 우리아가 3대가 간 오키나와 가족여행 이제 얼추 포스팅도 마무리 했으니 전체적으로 오

naranara88.tistory.com

오키나와 북부 남부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코스 맛집 숙소 호텔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오키나와 중부 여행코스 갈만한곳 가볼만한곳을 정리한 것에 이어 이번엔 오키나와 남부와 북부 여행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코스 1일차
우오마루 - 지바고 커피웍스 오키나와 - 아메리칸 빌리지 산책 - 이온몰 마트 쇼핑 - 번소정 - 카후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우오마루

오키나와 도착하고 나서 렌터카 픽업 후 바로 점심을 먹으러 갔다

원래 가려던 곳을 가기엔 시간이 좀 늦어져서 공항 나오면서 우다다 찾은 우오마루

아기가 좋아할만한 어린이용 세트도 있고

(젤리와 소세지와 햄을 아주 좋아했다 ㅎㅎ)

큼지막한 회도 신선해서 맛있었고

회를 선호하지 않는 남편의 장어덮밥도 좋았다

나하공항 근처 맛집을 찾는다면 현지인 맛집 우오마루를 강추한다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공항 맛집 우오마루(魚屋直営食堂 魚まる) 현지인 맛집 맞네! 오키나와나하공항 근처맛집 가족여행 시부모님이랑 아기랑 첫끼 대성공!

오키나와 공항 맛집 우오마루(魚屋直営食堂 魚まる) 현지인 맛집 맞네! 오키나와나하공항 근처맛집 가족여행 시부모님이랑 아기랑 첫끼 대성공! 아시아나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오키나와! 렌트

지바고 커피 웍스 오키나와

밥을 먹었으니 커피를 마시는 것이 인지상정

이왕이면 경치 좋은 곳에서 마시고 싶어서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에 있는 지바고 커피 웍스 오키나와로 향했다

풍경도 좋고 커피맛도 괜찮았던 지바고 커피 웍스 오키나와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카페 지바고 커피 웍스 오키나와(ZHYVAGO COFFEE WORKS OKINAWA)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카페 지바고 커피 웍스 오키나와 ZHYVAGO COFFEE WORKS OKINAWA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오키나와에서 공항근처 현지인 맛집 우오마루에서 맛있게 점심 먹었으니 [해외 여

아메리칸 빌리지 산책

아메리칸 빌리지는 산책하면서 사진 찍기도 좋고 기념품을 사기 좋은 곳이다

귀엽게 인증샷 찍을 곳도 있으니 꼭 산책해보길 추천한다

오키나와 중부 가볼만한곳 아메리칸 빌리지 산책 두돌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오키니와 아메리칸 빌리지 카페 지바고 커피 웍스 오키니와에서 커피 한잔 하고 [해외 여행기/오

이온몰 쇼핑

정확히는 이온몰 마트 쇼핑

오키나와 빌리지에 갈 때 주차하는 곳이 이온몰 앞 너른 주차장이라 찾기도 쉽다

오키나와 오리온 맥주나 숙소에서 가볍게 먹을거 그리고 일본 특유의 음식들을 먹고싶다면

꼭 한번 마트나 편의점에 들러서 쇼핑하는걸 추천한다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이온몰 차탄점 쇼핑 푸딩 오리온 맥주 커피 우유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에 가려면 이온몰 앞 큰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이 국룰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카페도 가고

번소정

오키나와 중부 소바 맛집 번소정

시부모님도 우리 아가도 맛있게 먹었다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 맞는다고 하더니 맛있었다

오키나와 중부에서 소바 먹는다면 강추

오키나와 중부 소바 맛집 번소정(반쥬테이, 番所亭)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중부 맛집 성공! 오키나와에 도착해서 공항근처에서 먹고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

naranara88.tistory.com

카후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아넥스코너스위트

어머님이 특히 좋아하셨던 오키나와 중부 숙소

가족여행에 맞게 모두 한 숙소 내에서 잘 수 있다

풍경도 좋고 숙소도 깔끔했던 카후 리조트 아넥스코너스위트

시부모님께서 아기와 함께하는 아침을 좋아하신다면 강추!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중부 가족숙소 오키나와 아기랑 숙소 카후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아넥스코너스위트 오키나와 가족여행 숙소

오키나와 중부 가족숙소 / 오키나와 아기랑 숙소 오키나와 카후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아넥스코너스위트 바쁘다 바빠 오키나와 가족여행 밥도 번소정에서 맛있게 소바를 먹었으니 [해외 여행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코스 2일차
카후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조식 - 만좌모 - 키시모토 식당 - 니시마츠야 차탄점 - 츄라우미 수족관 - 오와세스시

2일차는 호텔 조식부터 시작!

카후히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조식

오키나와식과 서양식 뷔페를 먹을 수 있는 호텔 조식

사람수대로 스테이크도 나온다

단점이라면 시간을 잘못맞춰가면 기다린다 ㅠㅠ

오키나와 카후리조트 조식 Wine & Dining The Orange 두돌아기랑 3박4일 오키나와 가족여행 전날 카후리조트 후차크 콘도 호텔 아넥스코너스위트에 도착한 우리들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

만좌모

코끼리 모양의 절벽인 만좌모

둘러보는 거리도 짧고 풍경은 좋아서

다리가 아프신 시부모님도 가볍게 보기 좋았다

오키나와 중부 여행코스 만좌모 두돌아기랑 시부모님과 가족여행 오키나와 중부 숙소 호텔 카후리조트에서 조식을 먹고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카후리조

키시모토 식당

전에 갔던 번소정과는 또 다른 느낌의 오키나와 북부 소바 식당

어머님 아버님도 맛있게 드셨고

우리 아가도 맛있게 먹방했다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북부 맛집 키시모토 식당 소바, 영양밥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식당 맵코드 100년 전통 소바 먹어볼까?| 元祖木灰沖縄そば きしもと食堂

오키나와 북부 맛집 키시모토 식당 소바, 영양밥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식당 100년 전통 오키나와 소바 먹어볼까? 元祖木灰沖縄そば きしもと食堂 오키나와 카후리조트에서 조식 먹

니시마츠야 차탄점

오키나와 아기옷 쇼핑에 대한 로망을 일차적으로 충족시켜준 곳

사실 미키하우스도 가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었다 8ㅅ8

예쁜 옷과 신발 모자 같은 잡화 장난감을 모두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아기옷 필요하신분은 꼭꼭 방문하는걸 추천한다

오키나와 아기옷 쇼핑 니시마츠야 차탄점에서 아기용품 폭풍쇼핑, 맵코드 오키나와에 왔으면 쇼핑을 해야지!! 니시마츠야 차탄점이 오키나와 아기옷 쇼핑 좋다길래 원래 첫날 코스로 잡았는데

츄라우미 수족관

정말 좋았던 츄라우미 수족관

왜 오키나와 여행하면 츄라우미 수족관으로 대표되는지 너무 알겠다

자연광을 그대로 투과시켜서 환상적인 수족관과

큰 가오리도 츄라우미 수족관의 마스코트 고래상어도 크게 볼 수 있다

우리 아가는 큰 수족관 앞에서 좋아하는 가오리를 마음껏 감상하며 좋아했다

바깥에서도 거북이나 돌고래 공연 같은것도 볼 수 있어서 볼게 다양하고

조금 큰 아이들의 경우 야외활동으로 놀 수 있는 놀이터도 있어서 오래 있어도 좋을 듯 하다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 북부 아기랑 갈만한곳 3박4일 오키나와 가족여행 블루씰 아이스크림도 먹었지요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 북부 아기랑 갈만한곳 3박4일 오키나와 가족여행 블루씰 아이스크림도 먹었지요 오키나와 카후리조트에서 조식먹고 만좌모 갔다가 100년전통 키시모토 식당

오와세스시

그래도 오키나와에 왔는데 초밥은 먹어야지!

하면서 찾았던 오와세스시

우리가 3월에 방문했을 땐 포장밖에 안됐었는데 포장해가도 너무 맛있었다 8ㅅ8

내부에서 먹으면서 나마비루 잇카이를 외치는 꿈을 꾸었는데 다음에 갈 땐 외칠 수 있을까?

대신 오리온맥주랑 마셨다 히히 맛있어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초밥 맛집 츄라우미 수족관 맛집 오와세스시 먹길 잘했어 >ㅁ< 오키나와 북부 맛집 인정

오키나와 초밥 맛집 츄라우미 수족관 맛집 오와세스시 먹길 잘했어 >ㅁㅁ ㅁ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코스 3일차
씨사이드 드라이브인 - 류큐무라 - 키지무나 - 돈키호테 - 10엔빵 - 사와후지 -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씨사이드 드라이브인

아침부터 너무 정겨운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씨사이드 드라이브 인

시부모님의 배려 덕에 부부만 오붓하게 먹었는데

오키나와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다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카나와 중부 아침 맛집 씨사이드 드라이브 인 처음왔는데 추억이 생겨버린 정겨운 식당 (シーサイドドライブイン | Sea side drive-in) 오키나와 3박4일 여행코스

오카나와 중부 아침 맛집 씨사이드 드라이브 인 처음왔는데 추억이 생겨버린 정겨운 식당 (シーサイドドライブイン | Sea side drive-in) 오키나와 3박4일 여행코스 오키나와 3박4일 여행코스 셋째날!

류큐무라

오키나와 왕국 시절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류큐무라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으니 시간을 잘 맞춰가자

오키나와 중부 가족여행코스 류큐무라 23개월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오키나와 여행 3일차! 아침에 오붓하게 부부끼리 아침식사를 하고 돌아와서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키지무나

내가 오키나와 타코라이스를 너무 먹고싶어서 강력히 주장해서 간 키지무나

채소 들어간걸 좋아하시는 시부모님들이라 만족도과 꽤나 높았다

개인적으론 오무라이스가 들어간 타코라이스류를 추천!

아기용 어린이메뉴도 갖추고 있다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맛집 타코라이스 맛집 키지무나 오키나와 아기랑 식당으로 추천! 아기도 맛있게 냠냠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맛집 타코라이스 맛집 키지무나 오키나와 아기랑 식당으로 추천! 아기도 맛있게 냠냠 오키나와 3박4일 여행코스 3일째 이날은 나하공항 근처 숙소로 가는 동선이라 류

돈키호테

오키나와 쇼핑의 백미 돈키호테

정말 다양한 물품을 만날 수 있다

막상 사고보니 얼마 못사서 아쉬웠던 돈키호테

다음에 가면 더 쓸어와야지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동전파스 곤약젤리 폼클렌징 간식 좀 더 느긋하게 쇼핑하고 싶었거늘..

오키나와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동전파스 곤약젤리 폼클렌징 간식 아기용품 좀 더 느긋하게 쇼핑하고 싶었거늘.. 오키나와 셋째날 여행코스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10엔빵

돈키호테 근처에서 먹은 10엔빵

우리나라 경주빵과 똑같은 맛이다 ㅎㅎ

한국분이 계셔서 주문하는데도 어렵지 않고

덕분에 우리아가 간식시간 야무지게 챙길 수 있었다

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10엔빵 돈키호테 옆에서 챙긴 아기 간식시간 오키나와 국제거리 돈키호테 쇼핑 후 사람들이 줄을 서 있길래 뭐지 하고 보고있는데 사람들이 줄서있으면 일단 먹어보는

사와후지

오키나와 여행코스 맛집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곳이 바로 사와후지다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 곳인데

그만큼 만족도도 높고 생신 기념으로 방문하기에 딱 좋았다

물론 음식도 매우 맛있었다

오키나와 철판구이를 코스로 먹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 아기랑 오카나와 가족여행 맛집 추천 돈키호테 방문 후 이제는 저녁을 먹어야지! 원래 계획한 코스가 있는데 남편이 돈키호테에서 내가 쓸거까지 면세 계산을 해버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오키나와 온천 여행에 특화된 호텔

내부 자체는 넓지 않았는데 방에서 자쿠지처럼 개인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온천과 조식은 다음날 즐겼다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온천호텔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오키나와호텔추천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오키나와 온천호텔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오키나와호텔추천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에서 맛있게 저녁을 먹고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코스 4일차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조식 - 류큐온센(온천) - 나하공항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조식

일본식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조식

어머님께서 일식 먹은 것 같다며 매우 좋아하셨다

류큐온센에 묵는다면 꼭 조식 먹는 것을 강추한다

오키나와 가족여행 호텔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조식 아기랑 시부모님도 만족! 오키나와 가족여행 호텔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의 다음날 아침 전에 오키나와 가족숙소로 묵었던 카후리

naranara88.tistory.com

류큐온센(온천)

와.. 류큐온센 진짜 최고

이걸 어제도 즐겼어야됐는데 미리 시부모님 가시라고 말씀도 드릴것을 8ㅅ8

온천 자체의 구성도 너무 좋았고

온천하면서 보는 풍경이 너무 환상적이었다

온천 후 커피우유까지 똭 마셔주면 환상 그 자체

오키나와 온천호텔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류큐온천 체험기 오키나와 가족호텔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온천호텔 류큐 온센

오키나와 나하공항 쇼핑

참고로 오키나와 나하공항 탑승수속 후에 안에는 정말 면세점도 뭣도 없다

쇼핑은 다 하고 안에 들어가자

우리 엔화가 너무 남아서 자판기를 다 털도고 돈이 남아서 왼갖걸 다 샀다

오키나와 나하공항에서 사본걸 정리해봤으니 기념품이나 먹을 거 사실 분들 참고하세요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공항 나하공항 쇼핑을 못해서 자판기를 털었습니다 오키나와 키티 귀여워 QUOLOFUNE 쿠로후네 흑설탕 카스테라 신슈 사과 버터샌드 쿠키 면세점 어디갔어?

오키나와 공항 나하공항 쇼핑을 못해서 자판기를 털었습니다 오키나와 키티 귀여워 QUROFUNE 쿠로후네 흑설탕 카스테라 면세점 어디갔어? 오키나와 여행 마지막 날 아침에 호텔 조식 먹고 [해외

naranara88.tistory.com

계획했던 것에 비해 우당탕탕 소화한 아기랑 오키나와 3박4일 가족여행 여행코스 일정

진짜 너무 아쉬운데 하나하나의 일정은 대부분 좋았다

다음번엔 이번에 갔을 때 방문하지 못했던 곳 위주로 더욱 알차게 다녀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