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침고요수목원 4월 벚꽃 세돌아기랑 서울근교 아이랑 가볼만한곳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4. 23. 02:2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아침고요수목원 4월 벚꽃

세돌아기랑 서울근교 아이랑 가볼만한곳


언제나 봄이 올때마다 방문하는 아침고요수목원

돌때도 두돌때도 아기랑 아침고요수목원에 방문했고

올해도 아침고요수목원 벚꽃을 보기 위해 세돌아기랑 방문했다

[지방 여행기/경기도] - 가평 아기랑 갈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가평 아기랑 갈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가평 아기랑 갈만한곳 /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가평 도착하자마자 점심부터 냠냠 먹고 온 아침고요수목원 [지방 여행기/경기도] - 가평 맛집 가평금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기도] - 서울근교 꽃놀이 두돌아기랑 아침고요수목원 봄꽃페스타 어머님과 함께 봄꽃놀이 나들이~ 아침봄빵집 카페도 가봤어요

 

서울근교 꽃놀이 두돌아기랑 아침고요수목원 봄꽃페스타 어머님과 함께 봄꽃놀이 나들이~ 아침

서울근교 꽃놀이 두돌아기랑 아침고요수목원 봄꽃페스타 어머님과 함께 나들이~ 전날은 화담숲에서 꽃놀이하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두돌아기랑 화담숲 봄꽃놀이 모노레일 4월의 화담숲 봄

naranara88.tistory.com

🌸  아침고요수목원 4월 벚꽃 보러 레쮸고!  🌸

점심 맛있게 먹고 갔답니다

[지방 여행기/경기도] -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 아이랑 오기에 괜찮아요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 아이랑 오기에 괜찮아요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 아이랑 오기에 괜찮아요 올해도 어김없이 가는 가평 수목원 나들이 이번엔 닭갈비 말고 다른걸 먹고싶대서 이것저것 찾아서 보여줬는데 남편의 눈에 들어온 가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 아침고요수목원 4월 13일에 방문했습니다 *

햇살아래 아침고요수목원 벚꽃이 너무 싱그럽게 아름다웠다

호오 AI 시스템 좋겠는걸?

씩씩하게 잘 걸어가는 우리아가 

아침고요수목원 야생화전시회를 하는 산수경온실에 가봤는데

움 별거 없는데 ㅇㅅㅇ?

우리 아가 사진이나 좀 찍고 갈까?

사진 찍는데 춤추는 우리아가 ㅎㅎㅎ

우리 아가는 커서 아이돌이 되려나?

길가에 소담스레 핀 꽃도 유심히 보고

서울은 목련도 아직 피어있었다

물고기가 꼬물리는 것도 보고 냇가 징검다리는 아빠한테 안겨서 건너가요~

 

남편이 화장실 간 사이 예쁜 곳이 있어서 사진찍자고 올려보내니

털썩 앉고 손을 탈탈 털더니

작은 하트 뿅💗

큰 하트도 뿅💖

다시 탁탁 털고 일어나더니

반쪽하트도 뿅💓

일어나서 하트 날리더니 엄마한테 도도도 오더니

"엄마 사진 보여주세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엄마 아빠도 찰칵 찍어주는 우리아가

이게 세돌 아기가 찍어준거라니 믿겨지세요?

 

 

우리 아가 사진 찍느라 땀이 뻘뻘나서 ㅋㅋ 잠시 카페에서 쉬어가기로

창가에 앉으면 화폭처럼 바깥 풍경이 담겨서 예쁘다

아 맞다 비엔나모카만 과자랑 초코 뿌려주지? 깜짝했네!!(작년사진)

그냥 비엔나 커피 시켰더니 영 심심하게 생겼다 ㅋㅋ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우리아가는 아이스크림 먹고 좀 쉬다가자?

숟가락 2개 쓰는 것도 문제 없지요

와앙~

아이스크림 먹고 좀 쉬었으니 이제 다시 출발해볼까?

 

 

자 튤립이 많이 피어있는 곳으로 출발!

가다가 사진맛집 예쁜 곳이 있어서 찰칵 찍었는데

또 다시 춤추는 중 ㅋㅋㅋ

그리고 맛들렸는지 모든 사진찍는 곳에서 춤을 추던지 꾸깃하게 숙여서 찍었다

뭐 귀여우니 되었다 ㅋㅋ

어여쁜 튤립을 보면서 올라가는데

이런 모습을 기대하며 올라갔으나

아아 제일 예쁜 곳이 아직 꽃이 안폈네?;;; 지금쯤은 다 피었을듯

수많은 엽기 포즈를 이겨내고 건진 사진 한장 찰칵

 

 

고여있는 물에는 올챙이들이 그득그득 했다

이거 배틀로얄이 벌어지겠는걸

코가 답답한 우리아가 좀만 더 뒤에가서 서주겠니?

엄마가 저리가서 찍으랬음.jpg

귀여운데 핀이 나갔네

엄마 보고 포즈한번 잡아주더니

하트 하랬더니 뒤로 돌아서 하트하는 청개구리~

물을 주는 모습이 생기있어 보인다

저 아래 개울? 강?이 궁금했던 우리아가

아빠랑 영차영차 내려가서 구경 중

다 보고 올라왔는데 또 보고싶대서 다시 내려가는 중(아빠는 덥다)

신나게 구경하고 이번엔 아빠 손 잡고 "영차영차 힘내라" 하면서 올라와요~

 

 

수줍은듯한 미소가 어울리는 한컷

바람이 부니 벚꽃이 휘날리는 모습이 아름답다

보세요~ 벚꽃이 떨어졌어요~

예쁜곳에서는 사진을 찍어줘야지? 열심히 사진을 찍어준다 싶더라니

다시 춤을 추기 시작하는 우리아가 ㅋㅋㅋㅋ

신났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겹벚꽃이 있어서 찰칵

역광이어서 이렇게 나왔는데 이 나름대로 분위기가 있다

가장 안쪽에 있는 카페 주말 오후 5시쯤 도착하니 매진된게 많았다

창가에서 보이는 광경이 역시나 아름답다

 

사진이 예쁘게 찍히난 사진 스팟

우리 아가는 또 춤을 춰요 ㅋㅋ

신나요 ㅋㅋ

예쁜곳이 있어서 찍으려고 보니

엄마한테 사진 찍어준다며 엄마 폰을 가져간 우리아가

엄마도 찰칵 찍어주고(우리 아가 손가락 나왔대요 ㅋㅋ)

아빠를 찰칵 찍어주고

사진을 확인해봤더니

 

우리 아가 사진을 엄청 잘찍네?

엄마가 찍은 풍경과

우리 아가가 엄마처럼 카메라(핸드폰)에 눈을 대고 찍은 풍경 ㅋㅋ

자 이제 우리 아가도 찍을까?

몇컷 찍더니 역시나 춤추는 우리 아가

기분이 좋구만 ㅎㅎ

한국의 정원에서 잠시 감상해볼까나?

저거보세요!!

사진도 찍고 물도 꼴깍꼴깍 먹고

우리 장난꾸러기 사진만 찍어도 기분이 좋아요

엄마 까꿍~

엄마 빨리와~

아빠 손 잡고 영차영차

 

 

아름다운 목련이 있어서 아기를 딱 들어줬는데 간지러운듯 ㅋㅋ

귀여워랑 ㅎㅎ

벚꽃이랑도 (목련꽃잎 하나와 함께) 찰칵

그리고 갑자기 유격중인 우리아가 오리걸음이 재미있으면 되었지 뭐

사진 찰칵 찍고 슬슬 집에가려는데 얼레? 못본 곳이 있네?? 함 가보자구!

화장실에서 가져온 두루마리 휴지가 마음에 든 우리아가

아련(?)하게 찍다가 급 새침해짐 

자세히 보면 휴지가 마치 리본처럼 둔갑했다ㅎㅎ

이 광경을 보고 한 어머님이 휴지도 꼭 리본같다며 매우 귀여워하셨다 

처음 보는 곳도 다 봤으니 이제 가볼까?

휴지를 빙글빙글 돌리기도 하고

엄마 아빠와 함께 휴지로 기차놀이 하면서 밥먹으러 가요~

https://youtube.com/shorts/xWKir3tnsjM?feature=share

 

올해도 너무 예쁜 사진 가득 찍어 온 아침고요수목원 4월 벚꽃

세돌아기랑 서울근교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강추!

 

 

 

 


아침고요수목원 4월 벚꽃

세돌아기랑 서울근교 아이랑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_4월 #아침고요수목원_벚꽃 #세돌아기랑 #아기랑_가볼만한곳 #세돌아기랑 가볼만한곳 #서울근교_아기랑 #서울근교_아기랑 #서울근교_아기랑_가볼만한곳 #서울근교_아이랑_가볼만한곳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