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근교 꽃놀이 두돌아기랑 아침고요수목원 봄꽃페스타 어머님과 함께 봄꽃놀이 나들이~ 아침봄빵집 카페도 가봤어요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4. 28. 06:0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근교 꽃놀이 두돌아기랑 아침고요수목원 봄꽃페스타

어머님과 함께 나들이~


 

전날은 화담숲에서 꽃놀이하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두돌아기랑 화담숲 봄꽃놀이 모노레일 4월의 화담숲 봄수선화축제 꽃구경

 

두돌아기랑 화담숲 봄꽃놀이 모노레일 4월의 화담숲 봄수선화축제 꽃구경

두돌아기랑 화담숲 봄꽃놀이 모노레일 4월의 화담숲 꽃구경 단풍으로 물들었을 때 방문했던 화담숲 [지방 여행기/경기도] -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 단풍 나들이 화담숲 가을 단풍축제 화담

naranara88.tistory.com

다음날은 바로 아침고요수목원 봄꽃페스타로 서울근교 꽃놀이 또 나서는 우리들

봄인데 미세먼지 좋은날은 나가야한다구!

데이트하던 시절부터 꾸준히 왔었던 아침고요수목원

우리아가가 돌아기일때도 뽀짝거리면서도 갔는데 

[지방 여행기/경기도] - 가평 아기랑 갈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가평 아기랑 갈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가평 아기랑 갈만한곳 /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가평 도착하자마자 점심부터 냠냠 먹고 온 아침고요수목원 [지방 여행기/경기도] - 가평 맛집 가평금

naranara88.tistory.com

어머님이랑도 같이 봄꽃놀이 가면 좋을 것 같아서 일단 밥을 먹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아침고요수목원 아기랑 맛집 도담숯불닭갈비 막국수

 

아침고요수목원 아기랑 맛집 도담숯불닭갈비 막국수

아침고요수목원 아기랑 맛집 도담숯불닭갈비 막국수 오늘은 어머님이랑 아기랑 남편이랑 아침고요수목원 가는 날~ 아침고요수목원 가기 전 점심을 먹고가려고 아침고요수목원 아기랑 맛집 도

naranara88.tistory.com

모두모두 같이 아침고요수목원 봄꽃페스타를 보러갔다

 

 

 

 

반응형

 

아빠랑 할머니 손 잡고 아침고요수목원 올라가는 중~

지금 아침고요수목원은 봄꽃페스타 기간이다

이번엔 야무지게 입구부터 인증샷 찰칵찰칵 찍고 가야지

아가랑 어머님이랑 찰칵찰칵

만세도 하고~

야무지게 볼콕도 콕

아기자기한 봄꽃들이 피어있는 입구

우리아가는 오늘도 물을 봐요

물이 졸졸 흐르는걸 보는게 좋아요

물을 머금어 한껏 싱싱해진 튤립들

 

 

 

 

우리아가 아기 머리를 묶고왔어야됐는데

아빠가 먼저 자동차 정리하느라 나간다고 하니 자기도 같이 나간다고 해서 못묶어서

머리도 묶을겸 차도 한잔할겸 아침봄빵집 카페로 향했다

아침봄빵집의 메뉴판

일단 커피를 못마셨으니 나는 아메리카노 남편은 여기 시그니처 비엔나모카 

어머님은 커피를 드시고 오셨으니 벚꽃차

블렌딩은 마일드BL을 골랐다

그리고 주문을 완료하려는데 옆에서 들리는 소리

"XX이는 이게 좋아" 하면서 야무지게 자기 음료수 고른 우리아가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 우리 딸 음료수를 생각못했네?

뽀로로를 골랐다가 코코몽 사과맛으로 찜꽁해서 같이 주문했다

자기가 골랐다면서 씨익 웃으면서 말해주는데 어케 안사줘 다 사줘야지 >ㅁ<

창가자리의 풍경이 좋다

근데 딱 창가보다 한칸 뒤에서 보는게 좀 더 예쁠지도

오오 비엔나모카 비주얼봐 미쳤다 나도 저거먹을껄

벚꽃이 어여쁘게 떠 있는 벚꽃차

그래도 시원하게 아메리카노를 한입 쫙 마시는데 -ㅠ-

아니 커피가 시고 떫어!!!!! 근데 너티하긴 해!!!!!

차마 버릴 순 없어서 들고 나가서 꾸역꾸역 먹긴 했는데 진심 한모금 마시고 이상해서 뱉을뻔

오죽하면 주변에서도 다시 사줄테니까 그냥 버리라고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아기 머리끈이랑 핀 챙겨온걸 빠뜨려서 망했다 싶었는데

다행히도 내 머리끈이 두개 있어서 양갈래 성공

마침 또 화려한 머리끈 2개라 화려하게 입은 오늘 옷과도 잘어울렸다

아리따운 겹벚꽃

우리의 시그니처 꽃놀이포즈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

우리아가 메롱 뭐야?ㅋㅋㅋㅋㅋㅋ

어머님이 찍어주신건데 ㅋㅋㅋㅋㅋ 아주 신났다 ㅋㅋㅋㅋ

그래 네가 좋았음 되었지 뭐

 

 

 

히 하고 찍는거 귀여워

꽃밭 앞에서도 찰칵찰칵

내가 셋팅을 잘해놨는지 남편도 이제 어느정도 찍는군

아직 꽃들이 막 만발한 느낌까진 아니었다

이전에 갔을 땐 더울 때 가서 꽃이 화려하게 핀 느낌이었는데

4월 23일에 갔을 땐 피고지고 왔다갔다 하는 느낌?

꽃밭이 보일때마다 찰칵

내가 셀카찍느라 손을 폈다가 오무리면 꼭 우리아가는 따라한다 ㅎㅎ

제일 아쉬웠던 하얀 성당? 교회? 

예전에는 이렇게 화사하게 맞아줬는데 아쉬워라

아쉬운대로 사진을 찍어보는데

응? 메롱?

메롱거리면서 뛰어오는거봐 ㅋㅋㅋㅋ 엄마한테 달려왔어요?

남편과 내가 생각한 구도가 이게 맞긴한데 영 사진이 안나와서

걍 클로즈업해서 찍기 잘나왔네

예전엔 의자만 있었는데 고풍스러운 문이 들어섰네

이건 또 못참지

아니.. 하.. 찍어주신 선생님.. 위아래 문은 자르지 말아주... 하..

또 나만 잘찍어줬지 ㅠㅠ

 

 

 

 

 

이번엔 한국정원

대청마루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았다

대청마루에 앉으면 보이는 풍경

고즈넉하니 좋다

앉아서 잠시 할머니가 가져오신 소세지도 냠냠 먹고

아빠랑 같이 코자

여기도 엄청 예뻤는데

아직 꽃이 덜피었다

꽃이 화사하게 피면 이런모습이었는데 아쉬워라

아빠의 도움(?)을 받아서

꿋꿋하게 사진 찰칵찰칵

실제로는 아빠가 두고 후다닥 뛰쳐나감 ㅋㅋㅋ

아빠 어디가요?

메롱 ㅋ

 

"꽃이 떨어져있어요"

떨어진 꽃을 살포시 주워 머리에 콕 꽂아줬다

나는 핀처럼 생각할 줄 알았는데

잠시 후에 꽃을 손으로 휘적휘적해서 빼더니 다시 흙바닥에 두고 "꽃 안녕~"하고 갔다

꽃도 제자리에 두고 가는 우리아가

소소한 정원

이제 구름다리 건너서 집에가자

이렇게 평온하게 손잡고 건너는 줄알았는데

어떤 어린이가 중간에서 구름다리를 마구 흔들어서 우린 모두 놀이기구 타는 듯한 느낌을 받으면서 건넜다

더 웃긴건 우리아가도 안무서워 하고 재미있어함 ㅋㅋㅋㅋ

우리 딸 맞네 맞어

여긴 기념품샵

밤에 목아플때 마실 라벤다차 하나 모셔오고

우리아가는 할머니가 유니콘 인형을 사주셨어요

귀여워 ㅋㅋ 꼭 자기같은거 골랐네

좋아하는 별도 빤짝빤짝 달려있고 핑크핑크하고 몽실몽실한게 꼭 우리아가 같다

 

어머님과도 아기랑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아침고요수목원

매년 오는데는 이유가 있다

서울근교 꽃놀이 두돌아기랑 갈만한곳 찾고계신다면 아침고요수목원 봄꽃페스타 강추!

 

이번엔 아침고요동물원을 못가서 조금 아쉬웠지만

[지방 여행기/경기도] - 서울근교 아기랑 갈만한 곳 아침고요동물원 동물이 코앞에! 가평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서울근교 아기랑 갈만한 곳 아침고요동물원 동물이 코앞에! 가평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으로 추

서울근교 아기랑 갈만한 곳 / 가평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추천 아침고요 동물원 동물이 코앞에!! 아침고요수목원과 아침고요동물원 패키지 상품을 구입한 우리들 가평 아기랑 갈만한 곳 아침고

naranara88.tistory.com

다음엔 여기도 놀러가자?

 

 

 


서울근교 꽃놀이 두돌아기랑 아침고요수목원 봄꽃페스타


 

#서울근교꽃놀이 #봄꽃놀이 #아기랑꽃놀이 #두돌아기랑 #아침고요수목원 #아기랑_아침고요수목원 #두돌아기랑_꽃놀이 #봄꽃페스타 #아침고요수목원_봄꽃페스타 #아침고요수목원_아기랑 #아침봄빵집 #아침봄빵집_카페 #아침고요수목원_카페 #아침고요수목원카페 #두돌아기 #아기랑_봄꽃놀이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