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계화원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중에 제일 맛있었다 초계냉국수도 최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4. 24. 15:3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계화원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중에 제일 맛있었다

초계냉국수도 최고!


 

점심도 잘 먹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 아이랑 오기에 괜찮아요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 아이랑 오기에 괜찮아요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 아이랑 오기에 괜찮아요 올해도 어김없이 가는 가평 수목원 나들이 이번엔 닭갈비 말고 다른걸 먹고싶대서 이것저것 찾아서 보여줬는데 남편의 눈에 들어온 가

naranara88.tistory.com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벚꽃도 튤립도 보고 사진도 잘 찍고 온 우리들

[지방 여행기/경기도] - 아침고요수목원 4월 벚꽃 세돌아기랑 서울근교 아이랑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4월 벚꽃 세돌아기랑 서울근교 아이랑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4월 벚꽃 세돌아기랑 서울근교 아이랑 가볼만한곳 언제나 봄이 올때마다 방문하는 아침고요수목원 돌때도 두돌때도 아기랑 아침고요수목원에 방문했고 올해도 아침고요수목원

naranara88.tistory.com

이제 저녁 먹고 집에 가야지?

내가 점심 먹고 아침고요수목원 가는길에 눈에 뽝 들어왔던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계화원으로 향했다

반응형

 

지나가면서 예쁘네? 하면서 지나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계화원

숯불닭갈비 전문점이다

엄마에게 화장지 팔찌를 끼워주러 "엄마 팔찌야~ 내가 팔찌 껴줄게?" 하면서 오는 중 ㅎㅎ 오구오구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계화원의 외부는 한옥같이 예쁘다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게화원 내부는 넓다

내부에서 보는 바깥 풍경도 벚꽃나무가 보여서 꽤나 괜찮았다

요즘 생긴 가평 맛집이라 그런지 주문은 자리에서 바로바로 할 수 있어서 편했다

이왕 왔는데 한종류씩 다 먹어봐야겠지?

짚불훈연 숯불닭갈비 소금, 간장, 고추장 종류별로 시키고

내가 무엇보다 먹고싶었던 닭살폭탄 초계 냉국수를 주문했다

입구에 닭갈비 초벌하는 곳에 짚이 왜 있나했더니 짚불훈연하느라 그랬나보다

 

 

기본 반찬들 

깻잎 파김치 김치 무침 감자샐러드와

찍어먹을 장 세종류

매운소스 - 쌈장? - 마늘소스였다

셀프코너에서 반찬과 소스를 가져올 수 있고

각종 도구나 아이용 식기류도 챙길 수 있다

꽈리고추와 함께 짚 위에 살포시 올려져 나온 닭갈비

아.. 근데. 우리아가먹어야하는데 그으.. 고추장 양념이 다 묻었네 아이고 다 잘라내야겠구만

미리 요청을 해야했다 😂

일단 구워! 

닭갈비가 익는 사이 초계 냉국수 먹어볼까?

사실 패기롭게 초계냉국수를 주문했지만 사실 겨자 들어간거 잘 못먹는데 ;ㅅ; 라는 생각을 하고

한젓가락 딱 먹어보는데 어??? 겨자 안들어간 초계국수 맛이잖아? 오히려 좋아 >ㅁ<

국수류를 좋아하는 우리 아기한테도 덜어줘봤는데 너무 맛있는지 정말 잘먹었다

더웠는데 초계냉국수 먹으니 너무 시원하고 닭살 폭탄이란 말이 무색하지 않게 정말 많이 들어가있었다

 

 

잘 구어진 숯불닭갈비 한입 냠 먹는데

뭐야? 너무 맛있는데?????

딱 씹었을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야들했다

보통 숯불닭갈비는 그냥 숯불이 구운 닭갈비 맛이었는데

이렇게 겉 껍질이 바삭하게 구운건 처음 먹어봤다

남편은 가격이 좀 비싸다고 하지만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난 맛있는거 먹을래

그동안 먹었던 숯불닭갈비 맛집 중에 제일 맛있었다

그리고 요즘 생긴 집이라 그런지 반찬부터 닭갈비까지 젊은 사람 입맛에도 잘 맞는 트렌디한 맛이라 더 좋았다

초계냉국수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각종 쌈으로도 먹고

국수와 함께 닭갈비 먹느라 볼이 빵빵해진 우리아가 ㅎㅎ

우리 아가도 맛있는지 고기 더 달라고 요청할 정도였다

 

대부분 세트메뉴에 있는 월남쌈 세트를 주문했는데

아니다 초계냉국수 진짜 같이 먹는거 강추!!!

왜 초계냉국수 세트 없어요 만들어주시라구요 현기증나요

 

 

잘먹고 갑니다~ 하고 나가는 우리를 기다리는건?

바로 댕댕이 ㅋㅋ 

자 인간 날 만질 기회를 주지 하면서 뒤돌아 앉아있는거 너무 귀엽잖아

만져주니 발라당 누워버림 ㅋㅋ (어두우니 흔들려버렸네 ㅋㅋ)

우리 아가가 아이 예뻐~ 하는데도 가만히 있는 순딩이었다

즐길만큼 즐기고

갈길 가는 쿨한 댕댕이

멍멍아 잘가~ 하고 인사해줬다

예뻐서 찍었는데 담배피는 곳이었고 ㄷㄷ;

 

분위기도 맛도 좋았던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계화원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으로 강추한다!

나름 연애시절부터 아침고요수목원 많이 와서 숯불닭갈비 많이 먹어봤는데

먹었던 가평 숯불닭갈비 중에 제일 맛있었다!!

다음에 또 여기서 먹을래!!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계화원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중에 제일 맛있었다

초계냉국수도 최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