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차이나차운 먹거리 암모나이트 센베이 탕후루 사탕수수 쥬스 아기랑 냠냠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4. 8. 23:4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인천 차이나차운 먹거리 암모나이트 센베이

탕후루 사탕수수 쥬스

아기량 냠냠


인천 차이나타운 아기랑 나들이!

차이나타운 맛집 럭키차이나에서 맛있게 먹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차이나타운 아기랑 맛집 럭키차이나 중국집 성젠바오 하얀짜장 꽃게새우짬뽕 멘보샤

 

차이나타운 아기랑 맛집 럭키차이나 중국집 성젠바오 하얀짜장 꽃게새우짬뽕 멘보샤

차이나타운 아기랑 맛집 럭키차이나 중국ㅈ집 성젠바오 하얀짜장 꽃게새우짬뽕 멘보샤 한번 가보고 나니 호캉스에 꽂혔던 우리 남편 (사실 우린 돌아다녀서 호캉스가 아니고 호텔에서 묵는거

naranara88.tistory.com

이제 인천 차이나타운 먹거리좀 둘러볼까?

그 전에 악세사리 가게에 가봤는데

우리 아가가 좋아하는 머리핀 하나 득템!

돌아다니기엔 햇빛이 너무 쨍쨍하니

우리 아가도 먹고 우리도 먹어볼껄 찾아보자구!

 

 

반응형

 

일단 인천 차이나타운 탕후루를 먹고싶었는데 멀리가기엔 아기도 있고 해서 그냥 가까운데서 사먹었다

여러가지 함께 있는 탕후루가 있길래 골랐는데

흠 모양새가 좀 그러긴 했는데 먹어보니 더 그랬다 ㅋㅋㅋㅋ

일단 설탕코팅도 너무 두껍고 딸기 상태가 너무 안좋았다;;;

다른데는 딸기도 엄청 크고 괜찮아 보였는데 8ㅅ8 여기 탕후루는 피하세요 8ㅅ8

사탕수수는 우리 아가 입맛에 맞는듯 꽤 잘먹었다

 

 

망한 탕후루와 함께 거니는 인천 차이나타운

차쪽으로 슬슬 가고 있는데 우리 눈에 들어온 암모나이트 센베이!

 

암모나이트 센베이란?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납작하게 눌러 만든 바삭하고 맛있는 신개념 먹거리 입니다

맛은 낙지맛 새우맛 낙지+새우맛이 있었는데 당연히 낙지새우맛이지!

살때는 몰랐는데 칭따오까지 파네? ㅋㅋㅋㅋㅋ 잘어울리겠다

장민호와 찍은 사진이 똭! 

기다리는동안 원보병가에서 파는 간식들을 먹을 수 있다

맛있으면 안에서 사드시기! 랄까?

 

 

인천 차이나타운 먹거리 암모나이트 센베이는

밀가루반죽?에 새우와 문어를 넣은 후 꾸욱 눌러서 바삭하게 구워준다

이걸 눈 앞에서 볼 수 있어서 더 신기한걸?

납작 바삭해져서 나온 암모나이트 센베이

테두리를 예쁘게 가위로 정리해주신 후

건내주신다

우와앙 엄청크다 +ㅁ+ 

우리 아가 입맛에도 맞는 듯 이동하는 내내 차안에서도 맛있게 먹었다

낙지부분은 말랑하게 씹는 맛이 있고

새우는 바삭하고 고소했다

취향것 골라 먹으면 될 듯?

 

아기랑 야무지게 즐긴 인천 차이나타운 먹거리 탕후루 사탕수수 쥬스 암모나이트 센베이

예전에 즐겼던 먹거리도 함께 보시기!

[지방 여행기/경기도] - [수요미식회 인천 맛집] 수요미식회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유니짜장, 찹쌀탕수육

 

[수요미식회 인천 맛집] 수요미식회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유니짜장, 찹쌀탕수육

수요미식회 인천 맛집 수요미식회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유니짜장, 찹쌀탕수육 홍대쪽에 갔다가 올만에 간 인천 차이나타운! 왠일로 짜장면이 먹고싶다길래 수요미식회에서 봤었던 유니짜장을

naranara88.tistory.com

 

 


인천 차이나차운 먹거리 암모나이트 센베이

탕후루 사탕수수 쥬스

아기량 냠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