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 아이랑 오기에 괜찮아요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4. 19. 01:1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 아이랑 오기에 괜찮아요


올해도 어김없이 가는 가평 수목원 나들이

이번엔 닭갈비 말고 다른걸 먹고싶대서 이것저것 찾아서 보여줬는데

남편의 눈에 들어온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으로 출발~

 

 

 

 

반응형

 

우리의 점심을 책임질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 도착!

2시쯤 도착했는데도 기다리고 있는 인원이 꽤 많았다

내 앞에 6팀 기다리는 중

가평수목원맛집 가평잣두부집은 야외에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많다

시원한 물줄기 보면서 우리 아가 머리 다시 꽁꽁 묶어주고 있노라니 어느새 우리 순서가 돌아왔다

가평잣두부집의 메뉴판 차림표

우리는 잣두부A정식 2인분에 공기밥을 하나 추가했다

우리아가 카메라 들고 있는 엄마한테 오더니

윙크해준다며 온 힘을 다해서 윙크해주는 우리아가 >ㅁ<

귀여워라 ㅎㅎ

유명인들의 사인이 곳곳에 있었다

원래 저렇게 화구가 자리마다 박혀있는데

내가 안은 자리는 고장이 났는지 가스버너가 있었다

우리아가 뜨거울 수 있는데 한쪽으로 치울 수 있으니 오히려 좋아?!

 

 

 

푸짐하게 나온 가평잣두부집 잣두부A정식

잣두부전골과

잣두부조림

잣두부보쌈

곤드레전병 & 김치전병

잣순두부

불고기까지!

우리 아가도 엄빠도 같이 먹을 수 있게 다양하게 나왔다

 

 

잣두부집 답게 두부 속에 잣이 콕콕 박혀있는게 신기했다

그냥 먹어도 괜찮고 맛간장 올려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밥먹다가 얼굴에 막 튀었네 우리아가 ㅋㅋㅋ 그래 많이 먹으련

두부조림 덜어서 먹는데 딱 먹기 좋은 정도의 양념이어서 밥이랑 뚝딱 먹기 좋았다

잣두부보쌈은 두부 보쌈고기 김치를 올려 삼합으로 즐기고

 

보글보글 끓여서 잣두부전골까지!

개인적으로는 잣두부 전골이 제일 맛있었다

슴슴한거 같으면서도 계속 끌리는 맛이었달까? 국물 진짜 내가 다 먹은듯 

 

가평잣두부집 확실히 맛집이긴 하다

그런데 막 와 진짜 맛있다! 까진 아니고 먹을만했다

아이가 먹을것도 꽤 있어서 가평 수목원 아이랑 맛집으로도 괜찮았다

어르신 모시고 오면 좋을듯한 맛집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 방문기 끝!

 

[지방 여행기/경기도] - 가평 맛집 가평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본점 가평 아기랑 맛집으로 인정 아침고요수목원 가기 전 맛있게 냠냠!

 

가평 맛집 가평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본점 가평 아기랑 맛집으로 인정 아침고요수목원 가기 전

가평 맛집 가평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본점 가평 아기랑 맛집으로 인정 아침고요수목원 가기 전 맛있게 냠냠 거의 매주매주 아기랑 꽃놀이겸 나들이를 가고있는 우리들 이번 주말은 가평 아침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기도] - 아침고요수목원 아기랑 맛집 도담숯불닭갈비 막국수

 

아침고요수목원 아기랑 맛집 도담숯불닭갈비 막국수

아침고요수목원 아기랑 맛집 도담숯불닭갈비 막국수 오늘은 어머님이랑 아기랑 남편이랑 아침고요수목원 가는 날~ 아침고요수목원 가기 전 점심을 먹고가려고 아침고요수목원 아기랑 맛집 도

naranara88.tistory.com

 

 

 

 


가평 수목원 맛집 가평잣두부집 아이랑 오기에 괜찮아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