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이나타운 아기랑 맛집 럭키차이나 중국집 성젠바오 하얀짜장 꽃게새우짬뽕 멘보샤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3. 30.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차이나타운 아기랑 맛집 럭키차이나 중국ㅈ집

성젠바오 하얀짜장 꽃게새우짬뽕 멘보샤


한번 가보고 나니 호캉스에 꽂혔던 우리 남편

(사실 우린 돌아다녀서 호캉스가 아니고 호텔에서 묵는거지만 ㅋㅋ)

인천쪽으로 아기랑 호캉스를 떠났다

인천하면 뭐다? 차이나타운이다!

오늘도 아빠품에 안겨서 가는 우리 아가

우리 아기랑 차이나타운 가는데 맛집 가야지?

차이나타운 성젠바오 하얀짜장 꽃게새우짬뽕으로 유명한 럭치타이나 중국집으로 향했다

반응형

일요일의 날씨 좋은 차이나타운이라 ㅋㅋ 줄이 꽤나 길었다

약 20여분 기다려서 들어갔다

아빠랑 장난치며 즐겁게 기다리는 우리 아가

https://youtube.com/shorts/4O41e1F9PMM

우리아가 볼 먹어버려야지 >ㅁ< 꺄아아~

뭐 이렇게 귀엽니 우리 아가는 ㅎㅎ

줄 앞으로 이동하고 나니 차이나타온 성젠바오 만두 만드는 곳이 보였다

겉바속촉하게 튀겨지는 성젠바오 +ㅁ+ 

20여분 기다린 끝에 들어갈 수 있었다

그나마 1시쯤에 가서 먹고 나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듯

차이나타운 아기랑 맛집 럭키차이나 차림표 메뉴판

우리는 햐얀짜장과 꽃게새우짬뽕 성젠바오 멘보샤를 주문했다

 

 

푸짐~하게 나온 차이나타운 맛집 럭키차이나 하얀짜장 꽃게새우짬뽕 성젠바오 멘보샤

너무 궁금했던 하얀짜장부터!

내용물은 옛날 짜장면처럼 옥수수에 완두콩이 들어가있다 ㅎㅎ 정겨워라

맛도 괜찮았다

하얀짜장 뭔가 간이 안맞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럭키차이나 하얀짜장은 맛있었다

우리 아가에 덜어주니 맛있게 호로로록 먹는 중

맛있구나?

차이나타운 럭키타이나 하얀짜장을 어느정도 즐긴 후

식초를 톡톡 뿌려서 먹어보는데 

오~ 이맛이야!!

느끼함은 가시고 산뜻하게 맛이 정리되서

개인적으로 식초 뿌려먹는걸 강추한다

 

 

꽃게, 새우, 굴, 오징어, 홍합에 각종채소를 넣고 달달 볶아 만든 럭키차이나 꽃게새우짬뽕

짬뽕에도 꽃게 반쪽이 들어가있었다

확실히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개운하고 감칠맛나게 괜찮았다

그리고 생각보다 매콤하니 매운걸 잘 못먹는 분들은 주의!

국물파인 나에게 좋은 짬뽕이었다 ㅎㅎ

속이 가득찬 성젠바오

진짜 겉바속촉한데 육즙이 살아있었다

게다가 회전률이 좋아서 성젠바오가 계속 튀겨지고 있어서 ㅎㅎ

갓 나온 성젠바오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우리 아가를 위해 주문한 멘보샤

적당한 크기의 멘보샤 안에 새우살이 가득했다

맛도 적당히 맛있다 

맛집수준 까진 아니고 멘보샤 좋아하면 시켜도 좋다 ㅎㅎ

 

남편이 찾아서 갔는데 꽤나 맛있었던 차이나타운 맛집 럭키차이나

럭키차이나 성젠바오 하얀짜장 꽃게새우짬뽕 멘보샤 모두 맛있었다

아기도 하얀짜장 너무 맛있게 먹어서 차이나타운 아기랑 맛집으로도 추천!

 

 


차이나타운 아기랑 맛집 럭키차이나 중국집

성젠바오 하얀짜장 꽃게새우짬뽕 멘보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