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아기랑 호텔 용인 아스트로 호텔 후기 숙소 괜찮은데?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1. 27. 00:2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용인 아기랑 호텔 용인 아스트로 호텔 후기

숙소 괜찮은데? 추천!


바쁘다 바빠 용인 아기랑 여행

아침에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가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용인 아기랑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웨이팅이 있지만 맛있어!

 

용인 아기랑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웨이팅이 있지만 맛있어!

용인 아기랑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웨이팅이 있지만 맛있어! 남편이 아기와 함께 용인 민속촌과 에버랜드를 가자고 해서 떠난 용인 아기 컨디션도 있고 요즘 아기랑 호캉스 하는 여행에 꽂힌 덕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기도] - 용인 민속촌 할인 한국민속촌 용인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강추! 서울근교에서 말타기도 하고 단풍구경까지!

 

용인 민속촌 할인 한국민속촌 용인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강추! 서울근교에서 말타기도 하고 단

용인 민속촌 할인 한국민속촌 용인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강추! 서울근교에서 말타기도 하고 단풍구경까지! 용인 맛집이라는 산으로간고등어에서 맛있게 점심 먹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용인

naranara88.tistory.com

용인민속촌에서 신나게 돌아다니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용인 수지구 맛집 고기리막국수 들기름막국수 아기막국수가 있어서 아기도 맛있게 먹었어요!

 

용인 수지구 맛집 고기리막국수 들기름막국수 아기막국수가 있어서 아기도 맛있게 먹었어요!

용인 수지구 맛집 고기리막국수 들기름막국수 아기막국수가 있어서 아기도 맛있게 먹었어요! [지방 여행기/경기도] - 용인 아기랑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웨이팅이 있지만 맛있어! 용인 아기랑 맛

naranara88.tistory.com

용인의 또 하나의 맛집 고기리막국수에서 저녁도 맛있게 먹은 우리아가

이제 자러 갈까?

용인 아기랑 숙소로 할만한 곳으로 막 찾아보는데

용인 민속촌이랑도 얼추 거리가 가깝고 가성비도 괜찮아서 고른

용인 아기랑 호텔 용인 아스트로 호텔 후기 출발~

 

 

반응형

 

주차를 하고 용인 민속촌에서 산 애착 타요를 끌고 용인 아스트로 호텔로 입장~

들어가는 길도 깔끔한 용인 아스트로 호텔

 

용인 아스트로 호텔 내부

욕조도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용인 아스트로 호텔

화장실과 샤워장은 분리되어있고 욕조를 갖추고 있다

용인 아기랑 숙소를 고를 때 욕조 있는 곳을 선호하는데 크게 있어서 좋았다

내부도 적당하다

우리 아가 쏜살같이 가서 뭐하나 했더니

"숨었어" ㅋㅋㅋㅋㅋ 아 이불보니 숨고 싶었어?

잠시 까꿍놀이하고 다시한번 살펴보기

 

 

오 스킨로션도 다 들어있네? 

피부 민감하지 않으신분들은 폼클렌징부터 다 있어서 그냥 써도 될 것 같다

드라이기에 빗도 제대로 있어서 머리말리고 빗는것도 괜찮았다

 

물에 음료수도 세개나 있고 이정도면 꽤나 좋은걸?

 

 

우리 아가는 아스트로 호텔이 마음에 드는지 구석구석 다녀보는데

우리아가 뭐하니?

"숨었어" 또 숨었어요? ㅋㅋ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를 노래하며 신났다

 

물 온도도 방온도도 좋았던 용인 아스트로 호텔

왠지 모르겠지만 바닥이 기분 좋은 우리 아가는 수건을 가지고 베게를 만들어서 누워놀았다

 

숙소도 용인 민속촌과 에버랜드와의 거리도 중간정도라 괜찮고

가격도 가성비 있는데다가

욕조도 있어서 용인 아기랑 호텔로 괜찮았던 용인 아스트로 호텔

다음에 또 용인여행을 1박2일로 온다면 다시올 것 같다

 

 


용인 아기랑 호텔 용인 아스트로 호텔 후기

숙소 괜찮은데? 추천!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