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맛집 황금들밥 미음나루점 아기랑 맛있게 먹었어요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1. 10. 00:5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남양주 맛집 황금들밥 미음나루점 아기랑 맛있게 먹었어요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에서 열심히 논 우리 아가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서울근교 실내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최고! 남양주 아기랑 실내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서울근교 실내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최고! 남양주 아기랑 실내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서울근교 실내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최고! 남양주 아기랑 실내 https://youtube.com/shorts/gT26DVcN8gk?feature=share 뽀로로 볼 생각에 랄라 랄라 도착한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지방 여

naranara88.tistory.com

이제 저녁 먹어야지?

원래 가려던 브런치 카페가 저녁에는 브런치 메뉴를 안해서

남양주 맛집 황금들밥 미음나루점으로 향했다

너무 추운 날이라 우리 아가는 아빠 품에 안겨서 빨리 이동~

 

 

 

 

반응형

 

황금들밥 미음나루점 영업시간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마지막 주문 오후 7시 50분)
쉬는시간 오후 3시 ~ 오후 5시

사람이 많을때는 3층에서 대기명단 작성 후 2층 대기실에 대기하면 불러준다고 한다

남양주 아기랑 맛집 미음나루 아기랑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아기의자와 아기식기를 제공한다

컵과 그릇이 마음에 드는 우리아가

황금들밥 차림표 메뉴

황금들밥 주문체계는  1인 1주문으로 돌밥한상을 시키고 2인당 하나의 메인메뉴를 추가 주문해야한다

우리는 아기가 있어서 돌밥한상 2개와 우리가 먹을 불향 제육볶음에 아기가 먹을 고등어구이를 주문했다

황금들밥은 셀프코너의 밑반찬이 아주 실하다

그런데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과 겹치는게 있기 때문에 밑반찬을 본 다음에 가져가는 것을 추천한다

나물들도 너무 맛있었지만 특히 고구마 맛탕이 너무 맛있었다 >ㅁ<

아가도 좋아했지만 엄빠도 정신없이 먹음 ㅋㅋ

리필밥도 셀프로 가져갈 수 있다

 

 

 

 

 

기다리니 하나씩 나오는 메뉴들 먼저 불향 제육볶음이 먼저 나왔다

남양주 맛집 황금들밥의 미곡나루점의 밥은 돌솥밥이니

바로 덜어낸 다음 물을 담아주고

실하게 나오는 밑반찬들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맛있었다

우리 아가를 위한 노릇노릇한 고등어도 도착

청국장도 보글보글~ 맛있었다

우리 아가가 먹기 좋게 반찬도 담아주고 고등어도 발라줬더니 반찬과 함께 맛있게 먹는 우리아가

청국장도 아기가 먹기엔 조금 매울 수 있는데 먹어보겠다고 해서

고춧가루 걷어내고 줘봤는데 너무 잘먹어서 놀랐다

 

그리고 우리아가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숭늉시간

https://youtu.be/TSMPZO-PH64

 

우리 아가는 맛있으면 나오는 진실의 도리질과 함께

숭늉물도 꿀꺽꿀꺽 먹고 밥알 하나하나까지 싹싹 긁어먹었다

 

남양주 맛집 황금들밥 미음나루점 맛집인 이유가 있었다

그런데 뭐랄까 밑반찬은 진짜 맛있는데 메인메뉴들은 그냥 평범한 느낌?

황금들밥은 밑반찬이 다했다 ㅋㅋ

아기가 먹을만한 반찬들도 꽤 많아서 남양주 아기랑 맛집 미음나루 아기랑 맛집으로 추천한다

 

 

 


남양주 맛집 황금들밥 미음나루점 아기랑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