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민속촌 할인 한국민속촌 용인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강추! 서울근교에서 말타기도 하고 단풍구경까지!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1. 26. 00:3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용인 민속촌 할인 한국민속촌 용인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강추!

서울근교에서 말타기도 하고 단풍구경까지!


용인 맛집이라는 산으로간고등어에서 맛있게 점심 먹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용인 아기랑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웨이팅이 있지만 맛있어!

 

용인 아기랑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웨이팅이 있지만 맛있어!

용인 아기랑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웨이팅이 있지만 맛있어! 남편이 아기와 함께 용인 민속촌과 에버랜드를 가자고 해서 떠난 용인 아기 컨디션도 있고 요즘 아기랑 호캉스 하는 여행에 꽂힌 덕

naranara88.tistory.com

용인 여행의 목적 중 하나인 용인 민속촌으로 향했다

동선을 검색해보더니 더 추워지기 전에 아기랑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가봤는데

서울근교 용인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추천할만 한듯?

 

 

 

반응형

 

본격적으로 용인 민속촌에 들어가기 전 일단 계산해야지?

용인 민속촌 요금표
성인 / 청소년 32,000
아동
(36개월 ~ 초등학교 6학년)
26,000
경로
(65세 이상)
22,000
무료입장 36개월 미만 아동, 전상/공상/상이군경, 4.19혁명 부상자, 6.18 자유상이자, 6.25 참전재일학도의용군인

현장 결제하면 이가격이고

용인 민속촌 할인정보는 요기 네이버 예약이 가장 괜찮았다

주말, 가는 인원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결제할 수 있으니 잘 따져보고 확인해보자

겨울은 눈썰매장까지 있다고 한다

https://map.naver.com/p/entry/place/11620801?lng=127.12055739999997&lat=37.25940229999997&placePath=%2Fbooking&entry=plt&searchType=place&c=15.00,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공연안내 시간도 한번 보고가는 것이 좋다

공연에 따라 공연장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동선과 시간을 잘 확인해보자

못가지고 가는 품목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자

이때는 가을축제중이여서 붉게물든 낭만조선 축제 중이었다

이날 가을 날씨가 좋아서 사람들이 많았던 용인 민속촌 한국민속촌

우리 아가는 아빠 품에 안겨가다가

포토존에서 찰칵

잘 찍은 줄 알았는데 우리 아가 졸다 일어나서 정신없구요 ㅋㅋ

쿠로미가방에 유니콘 인형에 화려한 키링 주렁주렁 달고 왔지요

유난히 큼지막한 낙엽을 좋아하는 우리아가

엄마도 챙겨주는 효녀랍니다

뭐하나 했더니 전통주 시음회!! 이걸 지나칠 수 없었던 우리 남편 냉큼 마시고 나 주는 중 ㅋㅋㅋ

술찌 입에도 맛있었다 ㅋㅋ

맛있는데 가격도 괜찮다 막걸리나 동동주 좋아하시면 꼭 마셔보시길!

나오는길에 사온 이 엽전약과 너무 맛있었다

낙엽잎과 함께 가다 발견한 기념품 가게

그곳에서 그녀는 파란 타요버스와 사랑에 빠지고

득템에 성공한다 ㅋ 가격은 좀 비싼편인데 저렇게 좋아하니 됐지 뭐

저 타요는 경주여행까지 데려가는 애착타요가 되었다 

타요 끌고다녀서 신나요~

(근데 약간 튼튼하진 않아서 앞에 끈을 거는 부분이 끊어져버려서 다른곳에 묶어야 했다)

 

 

 

노오란 은행잎과 함께한 가을의 용인 민속촌

낙엽을 바스락바스락 밟으면서 가다보니 나온 한약방

한약방 카페는 커피와 전통차를 모두 판매하고 있었다

우리는 날씨도 살짝 쌀쌀하고 그래서 십전대보탕과 대추차 하나씩 주문해서 마셔보는데

십전대보탕 진짜 한약맛이다 ㅋㅋㅋㅋㅋ

십전대보탕 한모금 대추차 한모금 먹으면 딱 좋다 ㅋㅋ;

은행잎이 많아서 기분 좋은 우리아가

예쁜 은행잎을 골라서 갔다

우리 아가는 왜 아빠목마를 타고 있을까요?

바로 한국민속촌의 공연!

중앙 무대에서 여러 공연을 한다

https://youtu.be/SWsjmtVnrkc

아빠 머리위에 턱을 올려두고 초롱초롱하게 보는 우리아가

재미있었는지 공연 3개정도를 연달아 보는데도 흥미진진하게 봤다

근데 공연을 보려 한다면 미리 자리를 잡아두는 것을 추천한다

키가 작은편이라 눈으로 보는건 포기하고 폰으로만 찍었다 ㅠㅠ

 

 

 

이제 관청?도 가볼까?

칼도 차볼 수 있고 곤장도 때려볼 수 있다

아빠한테 곤장도 쳐보고

(아기한텐 무거워서 올려두는 정도지만 ㅎㅎ)

칼도 차보고 찰칵!

얼굴 쑥 넣어보라니까 말도 잘들어요 우리아가 ㅋㅋ

 

그리고 우리 아가가 두고두고 재미있어했던 승마체험

용인민속촌 승마 체험 안내

  1. 0~6세 영유아는 보호자 동승 필수
  2. 7~13세 아동은 큰 말로 체험 가능
  3. 13세 이상 청소년은 성인 요금으로 결제
  4. 성인 + 성인 / 아동 + 아동 동승 불가
한국민속촌 승마체험 가격
동승 10,000
성인 7,000
아동 6,000

우리는 아기랑 동승이니까 1만원

기다리는동안 우리 아가랑 셀카 찰칵찰칵

엄마~ 저거 보세요 감이에요!

처음엔 아빠랑 타요~

왜냐면 엄마가 사진이랑 동영상을 찍기 때문이죠

어.. 아빠만 잘나왔다?? 재미있었는지 한번 더 타고싶어해서

이번엔 엄마랑도 타요~

정말 재미있었는지 말 이야기 나올때마다 "말을 다그닥다그닥 탔었지~"하면서 이야기한다

큰 말이 무서워서 못타면 어쩌지란 걱정이 무색하게 너무 잘탔다

 

 

 

이제 다른 곳을 가볼까?

물이 흘러가는 모습을 보는걸 좋아하는 우리 아가

졸졸 흐르는 시냇물이 좋은 듯 한참을 바라보고 갔다

많이 걸어서 피곤한 듯 아빠에게 안겨서 건너가요~

타악기도 통통 쳐보고

이것저것 만들고 색칠하는 체험이 많았다

귀굴체험장도 재미있어 보이지만 우리 아가랑 있으니까 패스~

안쪽에는 장터에서 먹을법한 음식들을 팔고 있다 ㅎㅎ

하지만 우린 밖에서 먹을꺼야

다시 다리를 건너 안가본 곳으로 가보니

 전통민속관이 있었다

전통문화에 대한 박물관이었다

 

 

 

해가 지고 하나 둘 불이 들어왔다

야간개장을 즐길 시간이지!

그런데 놀이동산은 거의 탈 수가 없었다 우리아가 아직 키가 작아

꽃그네도 보름달도 예쁜 야경

우리 아가는 엄마 눈 찌부찌부

보기만해도 예쁘네

뭐가 이렇게 바글바글한가 했더니 귀신전 ㅎㅎ 

우리 부부는 귀신체험 재미있겠다!! 하며 우리 아가 손 잡고 지나갔다 ㅋㅋ

우리 아가 크고 다시 와서 해보자?

 

 

 

이제 슬슬 밥먹으러 가자

 

가는길에 다시한번 공연 잠시 봐주고

뽀짝뽀짝 걸어서

기념품샵 한번 쭉 둘러보고 

눈여겨봤었떤 엽전약과를 샀다

벌꿀과 사과즙을 넣었다더니 진짜 사과향이 은은하게 나고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었다!!

먹어보고 맛있어서 한번 더 시켜먹음 ㅎㅎ

약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먹어보는 것도 추천한다!

 

생각보다 넓고 할 것도 많아서 알차게 즐긴 용인 민속촌 한국민속촌

서울근교 아기랑 갈만한곳, 용인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강추한다!

날씨 좋을 때 또 말타러 가자 우리아가?

 

영상편집 너무 길어서 ㅋㅋ 브이로그 편집은 자고 일어나서 해야겠다

 

 

 

 


용인 민속촌 할인 한국민속촌 용인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강추!

서울근교에서 말타기도 하고 단풍구경까지!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