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수지구 맛집 고기리막국수 들기름막국수 아기막국수가 있어서 아기도 맛있게 먹었어요!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1. 23.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용인 수지구 맛집 고기리막국수 들기름막국수

 아기막국수가 있어서 아기도 맛있게 먹었어요!


[지방 여행기/경기도] - 용인 아기랑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웨이팅이 있지만 맛있어!

 

용인 아기랑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웨이팅이 있지만 맛있어!

용인 아기랑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웨이팅이 있지만 맛있어! 남편이 아기와 함께 용인 민속촌과 에버랜드를 가자고 해서 떠난 용인 아기 컨디션도 있고 요즘 아기랑 호캉스 하는 여행에 꽂힌 덕

naranara88.tistory.com

산으로간고등어에서 점심 맛있게 먹고

용인 민속촌 가서 재미있게 놀았으니

이제 저녁먹어야지??

용인 수지구 맛집으로 유명한 고기리막국수로 이동했다

 

 

 

 

반응형

 

민속촌에서 많이 돌아다니느라 피곤했던 우리아가

코오 잠들었다가 막 일어나서 아직 짜증이 났어요

원래 고기리막국수가 웨이팅이 엄청 긴 곳으로 유명한데

싸늘했던 날씨도 있고 토요일 7시라 그런지 웨이팅 없이 들어갔다

용인 수지구 맛집 고기리막국수 내부

날씨가 좀 추워서 안쪽으로 들어갔는데 여기도 창이 있어서 조금 춥긴 했다

 

고기리 막국수 차림표 메뉴

고기리막국수 메뉴는 아주 심플하다

들기름막국수 막국수(물, 비빔) 수육

그리고 어린이 막국수는 3천원, 아기 막국수는 무료다!!

단, 아기막국수는 26개월 미만 아기만 주문이 가능하다

어린이 막국수는 초등학생까지!

막국수를 인원대로 주문시 추가 막국수 주문이 가능하다

먼저 나온 면수

왜 짜증이 나셨냐면 본인이 나눠주고 싶으셔서 그럼

원하는대로 엄마 하나 아빠 하나 자기 하나 순서대로 나눠줬다

 

 

 

들기름막국수

독특한 모양새의 들기름막국수

면 위에 깨와 김이 빼곡하게 뿌려져 있다

고기리막국수의 들기름 막국수는 절대 섞지 말고 드세요!

고대로 들어서 먹으면 된다

들기름의 고소함과 김의 고소함이 어우러져서 맛있었다

다 먹고나서 육수를 넣어먹으면

남은 김가루까지 육수에 베어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처음부터 넣어 먹는거보다 조금 남았을 때 육수를 넣어 먹는것을 추천한다

 

수육

이번엔 수육

수육이라기보단 얇게 썬 족발같은 모양새

맛도 수육보단 족발같았는데 야들야들하니 괜찮았다 ㅎㅎ

같이나온 김치도 국수와 함께 어우러져 먹기에 좋았다

 

 

 

아기 막국수

무료 무료인데도 푸짐하게 나오는 아기 막국수

면 위에 달걀지단도 살포시 놓여있다

양이 적은 기본 막국수인듯 하다

육수만 조금 먹어봤는데 산뜻하고 맛있었다

면을 워낙 좋아하는 우리아가는 호로로록 맛있게 먹는 중~

맛있는지 기분이 매우 좋으시다

맛있는지 국물을 떠서 엄마도 맛보라고 주는 중

아이고 우리 효녀 >_< 귀여워라

우리아가도 들기름막국수 맛보게 줬더니 번갈아서 야무지게 먹는 중

섞는것도 포크와 숟가락으로 양손으로 야무지게 섞었다 ㅎㅎ

귀여워라

아기 막국수 육수도 매우 마음에 들었는지 그릇째 잡고 꼴깍꼴깍

잘먹는거 보니 엄빠는 너무 뿌듯하구나

 

 

비빔 막국수

마지막으로 비빔막국수

배고픈 남편이 하나 더 시켜서 비빔막국수도 맛봤다

슥슥 비벼서 먹는데 후루룩 먹기 좋은 비빔 막국수!

수육이랑 먹으면 더 꿀맛이징~

잘먹고 타요버스 끌고 숙소로 이동~

(실내라서 타요 바퀴 닦고 끌었습니다)

 

괜히 용인 수지구 맛집으로 추천하는게 아닌 고기리막국수의 들기름 막국수

너무 맛있었다

가끔 생각나는 그런맛 뭔지 알쥬?

다시 용인 수지구에 갈 일이 있다면 다시한번 먹고싶다

우린 운이 좋아서 고기리막국수 웨이팅을 안겪었지만 다음에도 웨이팅 없이 갈 수 있기를!

 

 

 


용인 수지구 맛집 고기리막국수 들기름막국수

 아기막국수가 있어서 아기도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