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엑시트커피 수지 카페 인생커피와 브라운치즈 크로플 아기도 만족!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2. 9. 23:5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용인 엑시트커피 수지 카페 인생커피와 브라운치즈 크로플

아기도 만족!


아기랑 용인 여행 2일차!

아침에 산사랑에서 맛있게 먹었으니

[지방 여행기/경기도] - 용인 가족식사 맛집 산사랑 아기랑도 맛있게 먹어요 시부모님이나 할머니랑 같이 오고 싶어요

 

용인 가족식사 맛집 산사랑 아기랑도 맛있게 먹어요 시부모님이나 할머니랑 같이 오고 싶어요

용인 가족식사 맛집 산사랑 아기랑도 맛있게 먹어요 시부모님이나 할머니랑 같이 오고 싶어요 용인 아기랑 호텔 아스트로 호텔에서 잘 자고 일어나서 [지방 여행기/경기도] - 용인 아기랑 호텔

naranara88.tistory.com

이제 커피 마셔야지?

원래 산사랑 근처에서 갈라그랬는데 가고싶은데가 노키즈존 카페라서 끵..

나왔다가 뻥튀기만 먹고 다시 차에 들어간 우리아가 ㅇㅅㅇ;;

그래서 남편이 추천해준 용인 수지 카페 엑시트커피로 향했다

여기가 커피 1위 맛집이라면서요?

 

 

반응형

 

용인 수지 카페 엑시트 커피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었다

비가 오락가락해서 바깥에는 사람이 없다가

비가 그쳐감에 따라 하나 둘 바깥에도 사람들이 자리했다

커피 1위에 빛나는 상패들

그래서 그런지 사업자 원두 커피 납품도 함께하고 있었다

용인 수지 카페 엑시트커피 메뉴판 

브류잉 커피 하나와 기본적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우리 아가를 위한 딸기라떼와 간식으로 먹을 브라운치즈 크로플을 주문했다

한번 마셔보고 원두도 데려가야지~ 했는데 역시나 커피가 맛있었고

커피 두종류 모두 하나씩 데려왔다

우리 아가는 기분이 좋아요!

 

 

아기랑 도란도란 놀고있다보니 나온 아아와 드립커피와 딸기라떼와 브라운치즈 크로플

우리 아가도 먹을꺼라 2개에 아이스크림도 올려서 푸짐하게 먹었다

 

아빠가 딸기라떼를 잘 섞어주고

엄마랑 짠~ 하고 먹을거에요

커피 너무 맛있었다

어우 내스타일이야

고소하고 향기로웠다 쭉쭉 들어가는걸?

원두 사와서 집에서 갈아서 내려먹어도 너무 만족도가 높았다

브류잉 커피는 산미가 살포시 들어가있는데 너무 향기롭고 좋았다

분명 요런 황치즈 올라간 크로플 먹어봐놓구 까먹어버린 우리 바부남편

섭섭치 않게 듬뿍 올라간 황치즈와 아이스크림과 크로플

서로 다른 고소함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다

엄빠랑 아가랑 모두 맛있게 옴뇸뇸~

 

 

맛있는거 먹으면서 기분이 좋은 우리아가

한켠에서는 원두를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어느덧 비가 그쳐서

'어? 이정도면 에버랜드 가도 괜찮지 않나?' 싶어서

에버랜드에 가기 전! 궁금해서 솔티드카라멜크림라떼와 피넛버터크림라떼와

계속 노리고 있던 원두 2종류 블랙라벨과 레드라벨 모두 하나씩 데려갔다

고소한 커피 좋아하면 진짜 블랙라벨 원두 강추다

집에서 내려마셔도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부랴부랴 에버랜드 가면서 차 안에서 찍었는데

피넛버터크림라떼 왜이렇게 맛있지????

달긴한데 적당히 달아서 단거 잘 못먹는 나도 맛있게 먹을정도였다

 

용인에 간다면 꼭 다시한번 가서 커피 마시고 싶은 용인 수지 카페 엑시트커피

다른 커피들도 다 도전해서 먹어보고싶은 곳이었다

 

 

 


용인 엑시트커피 수지 카페 인생커피와 브라운치즈 크로플아기도 만족!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