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맛집 스스루라멘 미취학아동라멘이 있어서 아기랑 맛집으로 좋아요!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1. 5. 02:5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맛집 스스루라멘

미취학아동라멘이 있어서 아기랑 맛집으로 좋아요!


오늘은 다산 뽀로로파크 가는 날!

https://youtube.com/shorts/gT26DVcN8gk?feature=share

랄라~ 랄라~ 하면서 신나게 뽀로로파크가 있는 건물에 내린 우리아가

점심은 안에서 먹는거보다 먹고 들어가는게 좋을 것 같아서

다산 뽀로로파크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라멘집 스스루 라멘!

날씨도 추워서 뜨끈한 국물이 당겼는데 라멘은 언제나 옳으니까 바로 갔다

 

 

반응형

 

 

다산 뽀로로파크 맛집 스스루라멘은 뽀로로파크와는 다른 건물에 있었다

스스루 라멘 영업시간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8시
준비시간 오후 2시 ~ 오후 5시
휴무일 일요일

 매주 일요일은 쉬고 준비시간이 긴 편이라 시간과 요일을 확인하고 가야한다

주문은 1인 1라멘이 원칙!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된다

 

내가 다산 뽀로로파크 아기랑 맛집으로 스스루라멘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우리 아가가 먹을 미취학아동라멘이 있다는 사실!

우리 아가가 먹는양이 하나를 더 시키기엔 애매하고 사이드 시켜서 나눠먹어야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딱 아기가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으면 편하지~

우리는 돈코츠라멘을 골랐다

다산 뽀로로파크 맛집 스스루 라멘 내부

4인좌석 2개와 바 형태의 좌석이 있다

우리 아가가 바에 앉고 싶다길래 요기에 착석

그리고 추운날이라 그런지 창가쪽 좌석이 너무 추웠다;; 

추가 반찬 김치나 초생강 밥 모두 셀프다

후추, 깨, 시치미(매콤달콤 조미료)로 있으니 취향것 가져가자

(아 요걸 못봤네 시치미랑 다 뿌려먹어볼껄)

 

 

스스루라멘의 돈코츠 라멘 등장!

라멘 위에 차슈와 죽순과 달걀이 올라가있다

차슈도 섭섭치 않게 올라가있어서 먹는내내 같이 먹을 수 있다

추가하면 더 맛있을 듯!

한입 먹어보는데 후루룩 후루룩 스스루 스스루 먹기 좋은 돈코츠라멘이었다

맛있게 먹는 방법에 마늘은 별도로 요청할 수 있다는 사실!

마늘을 달라고 하면 요렇게 마늘 한톨과 마늘 으깨는 도구와 함께 주신다

마늘을 야무지게 으깨서 넣어 먹으면 느낌함도 안녕~

라멘에 마늘 넣어 먹는거 너무 좋아 ㅠㅠ

단점이라면 이거 먹고났더니 입안에 마늘냄새가 너무 ㅋㅋㅋㅋㅋ 

커피를 마시던 이를 닦던 해야했다 ㅋㅋㅋㅋㅋ

 

 

요건 우리 아가를 위한 미취학아동 라멘

아이들이 싫어해서 그런가? 죽순같은 토핑은 없고 차슈와 달걀만 올라가 있었다

뜨거우니 그릇 하나 요청해서 후후 불어서 식혀서 덜어주고

뻑뻑하지 않게 국물도 좀 넣어주고 달걀도 차슈도 먹기 좋게 잘라줬더니

젓가락으로 야무지게 맛있게 먹는 우리아가

면을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는 모습이었다

그리고 배고팠던 엄빠도 이렇게 다 먹었다 ㅋㅋ

 

맛있었던 스스루라멘

돈코츠 라멘에 마늘까지 넣어 먹으니 깔끔하고 좋았다

그런데 국물이 좀 짰다

원래 간이 좀 간간한 편인가?

스스루라멘 쳐보니 원래 교대 맛집이던데 교대 가서도 먹어보고싶다!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맛집 스스루라멘

미취학아동라멘이 있어서 아기랑 맛집으로 좋아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