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3박4일 여행코스 / 교토 여행코스] - 교토 사올만한 것 요시야 기름종이

해외 여행기/오사카 3박4일 여행기(14.03.27 ~ 30)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8. 2.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오사카 3박4일 여행코스 / 교토 여행코스

교토 사올만한 것 요시야 기름종이





       

 

    

  

 


<사진 혹은 이름을 누르시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금각사를 보고 버스를 타러 가는 길

여행책을 보며 '어멋 이건 사야되!' 하던 요시야 기름종이를 파는 상점이 눈앞에 똭 !

이건 안갈수가 없지!


지금의 남편인 남자친구를 끌고 요시야 안으로 들어갔다


요시야 카페 특유의 캐릭터를 담고 있는 요시야 화장품들


기름종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을 팔고 있었다

맘같아선 이것저것 자고 싶었지만 피부가 예민한지라 ㅇㅅㅇ...

기름종이나 데려가야지



우리가 갔을 때 마침 사쿠라기름종이 봄철 한정판이 있었다!

한정판이라고? 그럼 더욱 사야지 ㅋㅋ

10개입은 좀 그렇고 ㅇㅅㅇ..(그때당시만해도 내가 학생이여서 하하하하) 5개입을 샀다


일반 기름종이보다 조금 더 보드랍고, 벚꽃기름종이 답게 연한 분홍빛이었다

아쉬운점은 벚꽃향이 안난다는거 ~

아직도 아까워서 다 못썼다 ㅎㅎ


포장도 이쁘게 백에 담아줘서 소장할만 하다

요시야를 지나치는 여성분들이라면 꼭 사가시기를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