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근교 아기랑 갈만한 곳 아침고요동물원 동물이 코앞에! 가평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5. 8. 23:5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근교 아기랑 갈만한 곳 / 가평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추천

아침고요 동물원 동물이 코앞에!!


 

아침고요수목원과 아침고요동물원 패키지 상품을 구입한 우리들

 

가평 아기랑 갈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가평 아기랑 갈만한곳 /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가평 도착하자마자 점심부터 냠냠 먹고 온 아침고요수목원 [지방 여행기/경기도] - 가평 맛집 가평금

naranara88.tistory.com

아침고요수목원을 보다가 낮잠시간이 되서 잠든 아기에게 아침고요동물원을 보여주기위해 부랴부랴 이동했다

 

 

http://naver.me/FbRiR08H

 

아침고요가족동물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75 · 블로그리뷰 636

m.place.naver.com

반응형

아침고요동물원의 현장가격

따로 결제하면 아침고요수목원이 11,000원 아침고요동물원이 12,000원인데

패키지는 19,500원이다 둘 다 간다면 꼭 패키지로 선결제하고 가자

(아래 사진 누르시면 예매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침고요동물원 체험프로그램 시간표

시간을 잘 맞춰오면 아가양과 염소 분유주기, 파충류설명회, 아침고요 동물학교, 맹수생태 설명회 등등

여러 체험을 할 수 있다

 

본격적인 아침고요가족동물원 관람 시작~

하자마자 우리를 반기는 말

아침고요동물원의 가장 큰 장점은 동물이 코앞에 있다는 것!

말 잘보이니 아가?

쓰담쓰담도 할 수 있을 것만같은 온순한 말이라서 코앞에서 속으로 귀여워~ 이러면서 봤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유모차 안에서 봤는데도 잘보이는지 집중해서 보는 모습

어느 동물원을 가도 자고있는 사막여우 쿨쿨

오오 왈라비가 깨어있는데 그것도 무려 배에 새끼까지 있어!!

이런 귀한 장면을 보다니 +ㅁ+

(아기보다 우리가 더 신난건 안비밀)

북극여우도 쿨쿨 겨울엔 하얀 털 여름엔 어두운색 털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여름이 다가오는데 아직 하얀 털인걸 보면 아직 털갈이중인 듯 하다

반달가슴곰과 아이컨택 중

저 안쪽에서 쿨쿨 자는 반달가슴곰

헐 사자도 엄청 가까이 있어!!!

원래 좀 체질이 마른편인 사자라고 한다 

암사자랑 우리가 따로따로 있었다

큰~ 닭과 칠면조 

의 모이를 노리는 참새 친구들..

이거 뭐 참새 공동육아 수준으로 참새가 모이를 열심히 쪼아먹었다

 

사람이 다가오니 먹이주나 싶어서 다가오는 기니피그들

사람들이 준 당근 먹는 기니피그가 신기한지 한참을 서서 빤히 바라본 우리 아가

털을 재미있게 민 알파카

말도 당근 주려나 싶어서 다가오는데 ㅎㅎ 콧잔등 만져주고싶다아아

다른 동물원 미어캣은 보초 서느라 바쁜데 아침고요동물원 미어캣은 당근 먹느라 바쁨

아빠 품에 안긴 우리 아기와 교감(?)중인 양~

 

 

아침고요동물원엔 큰 개도 있었다

오오 장오견 크다

귀여운 골든리트리버

인기척에 오도도도 달려나온 차우차우

조그마한 유기견들이 모여있는 강아지 유치원

대부분의 강아지들이 사람의 손길을 즐긴다

(어떤 아이들이 와서 만지는 중)

이제 유모차 주차하고 앵무새 마을도 가볼까나?

다양한 오색빛깔 앵무새들

실제로 말을 시키면 안녕, 안녕하세요 이런 말을 해줬다

하지만 녹화를 키면 안했지 쿨쩍..

종종 거리면서 다니는 새들이 신기한 아가

저쪽으로 휙 날아가버렸어?

나귀가 신기해요~ 바람이 불어도 신나요오오

쓰다듬고 싶다

격하게 쓰다듬고 싶다

하지만 만지면 안되겠지?

나귀들 고개 쑥 빼내밀고 보는거 귀여워

열심히 앞발을 냠냠 물고있는 호랑이 달구

마음의 병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거라구 ㅠㅠ 그럴땐 우리 떨어져서 모른척 해주기로 약속~

(예전에 우리 시츄가 발바닥을 그렇게 핥고 물어서 ㅠㅠ 왠지 더 짠했다)

우리 아가가 아련하게 보고있는 것은?

바로 타조~

타조도 진짜 코앞에 있네 +ㅁ+

이번엔 파충유 어류마을

기니피그는 어디에나 있지 ~

거북이들이랑 아기 기니피그

인데 왜 토끼와 거북이지? 라고 생각하며 다시 둘러봤더니

구석에 토끼가 있었네 ㅎㅎ

눈 앞에서 아른~아른 거리는 물고기들이 신기한지

연신 손을 뻗어서 만져보려고 하는 우리 아가

고슴도치도 있네

늠름한 비어드 드래곤도 신기해요~

뱀이 숨어있다는데.. 난 틀렸어.. 뱀이 어디있어...

다시 돌아오니 토끼는 막 돌아다니는데 거북이는.. 쿨..

 

자네 나에게 당근을 주러왔나?

ㅎㅎㅎ 소원을 들어주지 않아요 ㅎㅎㅎㅎㅎㅎ

물고기 보호를 위해 당근도 동전도 던지지 말아요

 

내가 봤던 그 어떤 공작새 중 가장 큰 규모의 공작마을

헐 무려 공작새가 암컷에게 구애하고 있는 모습!!

하지만 암컷은 도도시크하게 갈 길 감...

 

이거 동물의 왕국이나 동물농장 그런데서만 본 거 같은데

실제로 보니 너무 신기했다

게다가 이렇게 많은 공작들이 꼬리깃을 이렇게 늘어뜨려서 앉아 있는 모습은 장관이었다

 

 

 

온갖 새들이 모여있는 곳

아기염소 너무 귀여워

자기들끼리 싸움도 하고 아기가 엄마 염소 젖 먹는것도 볼 수 있었던 염소 우리

 

아기 염소가 엄마 젖을 아주 전투적으로 먹는 모습

그리고 아침고요동물원에서 제일 웃겼던 장면

???? 사육사님 뭐하세요????

직원들끼리 하는 대화를 들어보니 굴토끼가 땅을 파서 아래로 탈출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하루만 버텨달라며 막 이것저것 굴을 메울 걸 가져와서 메꾸시는데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

 

 

정말 동물들을 코 앞에서 볼 수 있었던 아침고요동물원

아기가 가까이 있는 동물 아니면 관심이 별로 없는데 아침고요동물원에서는 꽤나 관심있게 봤었다

아기가 먹이를 줄 수 있는 나이가 되서 다시오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서울대공원 동물원 증조할머니랑 갔어요!, 수유실, 유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서울대공원 동물원 증조할머니랑 갔어요! 서울대공원 수유실, 유모차 이전에 서울대공원 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과천점을 갔으니 이번엔 서울대공원

naranara88.tistory.com

 

 

서울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에버랜드 동물원, 패럿플레이(앵무새 먹이주기 체험),

서울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에버랜드 동물원, 패럿플레이(앵무새 먹이주기 체험), 호랑이 밥주기, 삠뽀요 원피스 아가랑 에버랜드 튤립축제 잘 보고 수유실에서 이유식도 냠냠 먹였

naranara88.tistory.com

 

 

파주 아기랑 갈만한 곳 서울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벽초지수목원 돌아기랑 꽃놀이 백만송이

파주 아기랑 갈만한 곳 서울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벽초지수목원 아기랑 꽃놀이 백만송이 봄꽃축제 아기자기해 먼치먼치 동화속 무지개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 있기 아까운 날 남편이 갑

naranara88.tistory.com


서울근교 아기랑 갈만한 곳 / 가평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추천

아침고요 동물원 동물이 코앞에!!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