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비행기 아시아나 일반석 티웨이 일반석 제주공항 수유실 택시승강장 제주마음렌트카[육아일기]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2. 7. 23:59

본문

SMALL

육아일기

제주공항 수유실 택시승강장 제주마음렌트카

벌써 3번째 가는 아기랑 제주도 여행!!

처음 갔을때 빼곤 비행기 일반석으로 가는데

이제는 좀 커서 그런지 엄빠품에 번갈아 안기면서 나름 잘 갔다 ㅎㅎ

비행기에서 우리 아가가 너무 귀여웠기에

육아일기처럼 녹여보려 한다

[지방 여행기/제주도 ] -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애월, 서귀포, 제주도 동쪽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애월, 서귀포, 제주도 동쪽 우리아기가 15개월인 6월에도 제주도에 가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식당 카페 숙소 18개월 프롤로그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식당 카페 숙소 18개월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아기가 15개월때 떠났던 제주도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드디어 아기랑 제주도!!! 아기가 배 속에 있을때 갔다왔는데 어느덧 아장아장 걷는 돌아기가 되서 갔다오니 감회가

naranara88.tistory.com

수유했을 때 비지니스석 탄 후기와

다른 후기는 다음 포스팅들 참고하시길~

[지방 여행기/제주도 ] - 돌아기랑 제주도 아기랑 비행기 준비물, 수유, 아시아나 비지니스석 셀프체크인 모바일체크인 모바일탑승권

돌아기랑 제주도 아기랑 비행기 준비물, 수유, 아시아나 비지니스석 셀프체크인 모바일체크인 모바일탑승권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여 주차를 하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김포공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아기랑 여행 비행기 일반석 티웨이항공, 에어서울, 김포공항 주차대행, 주차비 할인, 주차요금, 주차료 제주도 렌트카 레츠고렌트카

제주도 아기랑 여행 비행기 일반석 티웨이항공, 에어서울, 김포공항 주차대행, 주차비 할인, 주차요금, 주차료 제주도 렌트카 레츠고렌트카 아기랑 다시한번 찾은 제주도 저번엔 여름이였지만

naranara88.tistory.com

근데.. 아기가 급 열이 나서 어린이집도 못가고 병원에 갔다가니

급박하게 도착한 김포공항

역시나 쿨하게 김포공항 공식 주차대행 맡기고

아기를 안고 짐 부치는 곳으로 냅다 뛰어갔다

우리 아가 표정만 봐도 급박함이 느껴지는건 왤까

갈때는 티웨이 항공이라 위치를 확인하는데

앜 하필 제일 안쪽에 있네????

잠시 숨고르고 또 냅다 뛰었다

티웨이항공쪽에 도착하니 수하물 마감한다고 안내하고 있어서

잠시만요!!!!! 하고 급히 앞으로 뛰어가서 겨우 접수했다

직원한테 "다음에는 일찍 오셔야 합니다" 하고 혼나버렸다

죄송함돠

겨우겨우 짐을 부치고

또 비행기를 타러 뛰어갔다

이번에도 탑승 마감한다고 안내가 들려와서

가쁜 숨을 진정시키며 우다다다 뛰어가서

또 가까스로 시간안에 들어갈 수 있었다

허억허억

비행기 사진정도는 찍고 싶었는데 그럴 시간도 없이 타버렸네

솔직히 남편은 이번 비행기는 못탄다 생각하고 다음꺼 끊어야겠다고 했는데 ㅋㅋ

이봐 된다고!! 할 수 있다고!!

그래도 창가있는 2인좌석에 앉아서 다행이다

우리 아가는 비타민 먹는 중

이륙한다 그래서 먹였는데 한참 뒤에 이륙해서 망함

비타민을 쫍쫍 먹으면

이륙할 때 착륙할 때 귀가 먹먹한걸 방지해준답니다

물이나 과자도 좋아요 /ㅅ/

서울 야경 잘보이네

아기 안고 있어서 제대로 못찍은게 아쉽당

우리 아가가 귀여워서 셀카좀 찍으려니

윙크 하면서 코 찡긋 하는 중

아빠랑 코 부비부비도 하고

자기를 찍은 사진을 보며

자기 이름을 말하며 즐거워하기도 했다

일반석이라 넓진 않았지만

아기를 안고있을정도의 공간은 되서 괜찮았다

그렇게 아기랑 놀다보니 도착한 제주도

밤에 도착한 적은 처음이네

인증사진 하나 실패하고

증조 할머니가 준 돌하르방에 관심을 보여서

돌하르방을 찾아가서

"이거봐봐 큰 돌하루방이야"

하니까

"우와 크~다"

하며 한참을 바라본 우리아가 ㅎㅎ

일단 우리 아가 기저귀좀 보송보송하게 해줘야지

제주공항도 수유실이 꽤나 괜찮다

내가 물을 먹으니 같이 먹고싶어해서

똑같이 물을 줬더니

물맛이 좋은지 눈이 똥글~

우리아가 기저귀 보송보송~

그리고 밥을 먹은 다음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공항맛집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아기랑 냠냠

제주공항맛집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아기랑 냠냠

제주공항맛집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아기랑 냠냠 또 정신 못차리고 간 제주도 ㅋㅋㅋㅋ 우리 부부 생일이 1주일 차이인데 어디가지 하다가 급발진해서 제주도로 날아갔다 근데 하루 일과를 끝

naranara88.tistory.com

시간이 늦어서 렌터카업체 픽업이 안되서

제주공항 택시승강장에서 택시를 타고 렌터카를 타러 갔다

제주공항 앞 야자수 야경 좋네

9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에 1번 출구로 나와서

제주공항 택시승차장 쪽으로 가니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다 ㄷㄷ

제주공항 택시승차장은 4곳으로 택시가 와서

각 장소로 오는 택시를 타면 되는 구조다

그런데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서 그런지

택시가 계속해서 오는데도 불구하고 꽤나 기다렸다

한 20분 기다린듯..

그사이 우리아가는 돌하르방도 또 보고

뒤에 있던 한 오빠가 로봇자동차도 보여주기도 했다

야자수도 빛을 받으니 꽤나 멋있는걸

그렇게 9시 14분에 제주마음렌트카에 도착해서 차를 탈 수 있었다

그래도 제주마음렌트카는 공항이랑 가까워서 다행인듯..

여행이 끝나고 제주마음렌트카에서 제주공항으로 돌아갈때는

버스 좌석에 당당히 혼자 앉아서 간다고 해서

손으로 살짝 잡아주려고 하니

손 치우라며 짜증냈다

하지만 엄마는 앞으로 고꾸라질까봐 걱정되는걸 ㅠㅠ

돌아올때 아기랑 비행기는 아시아나 일반석을 탔다

아시아나는 돌아가는 비행기는 셀프체크인이 됐다

우리 남편 할줄 몰라서 직원이 카운터에서 해줌..

걍 내아이디로 하던가해야겠오...

서울로 돌아갈땐 셀프체크인 가능해 오빠

이제 집에가요오오오

집에갈때는 아기가 잠들시간이라 그런지

아빠품에 안겨서 창밖을 두런두런 둘러보다가

졸릴때는 엄마 품만 찾아서

내 품에 안겨서 코오 잠들었다

확실히 아시아나 일반석이 중저가 항공들보다 조금 더 넓은 느낌이었다

아기를 안고도 여유공간이 좀 있었달까

그렇게 서울의 야경을 보며 서울에 도착했다

며칠전에 급하게 수배한 비행기 치고 잘 다녀온 아기랑 제주도 비행기

이제 22개월이니

다음에 우리아가도 제주도 갈 땐 한자리 차지하고 가야겠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