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맛집 태광식당 한치주물럭 돼지고기주물럭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 21.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공항근처 맛집 태광식당 한치주물럭 돼지고기주물럭


 

8월 제주도에서의 마지막날

제주도를 떠나기 전에 남편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한

제주공항근처 맛집 태광식당으로 향했다

 

 

반응형

 

멀리서 봐도 맛집냄새 나는 태광식당

태광식당 영업시간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3시 (오후 4시 오전 영업 종료)
오후   5시 ~ 오후 9시 (오후 10시 영업 종료) 
쉬는시간(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5시
정기휴일 매주 일요일 정기휴일

중간에 쉬는시간도 있고

일요일은 정기휴일이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춰가야한다

 

우리는 오전 10시 59분에 도착해서 들어가려는데

?????

아직 준비중이라 시간이 좀 걸린데서

동문시장에 가서 갈치도 사고 주전부리도 좀 먹고 돌아왔다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갈치 택배 제주 동문시장 갈치 돼지엄마

 

제주도 갈치 택배 제주 동문시장 갈치 돼지엄마

제주도 갈치 택배 제주도 동문시장 갈치 돼지엄마 예전에 제주도 태교여행해놓구선 시장간건 몸이 무거워져서 안올린게 생각나서 ㅎㅎ 언제나 제주도 갈때마다 갈치 택배를 보내던 곳부터 소

naranara88.tistory.com

 

 

태광식당에 다시 12시 40분에 와서 주문했다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카페 추천 제주공항 아침식사 직접 먹어본 후기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카페 추천 제주공항 아침식사 직접 먹어본 후기

직접 먹어본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카페 추천 제주공항 아침식사 1.올래국수 - 고기국수 맛집 고기국수 딱 하나 파는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영업시간이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까지라 제주공항

naranara88.tistory.com

 

주문서봐

완전 정감가

왜 주문서만 봐도 맛집같냐

주물럭을 종류별로 시켜도 같이 섞어주기 때문에

한치주물럭(14,000) + 돼지고기주물럭(12,000) + 공기밥을 주문했다

 

 

 

 

태광식당 밑반찬들

약간 기사식당 스타일?

준수한 밥반찬들이다

 

뒤이어 콩나물국이 나왔는데

콩나물국만으로도 밥 먹겠는데? 맛있네

누가봐도 쌈싸먹어야되는 반찬들 완성 ㅋㅋ

 

주물럭과 야채가 불판에 올려지고

지글지글 어느정도 익기 시작하면

알아서 가위로 슥슥 자리고 섞어주신다

그렇게 좀 더 기다리면

한치돼지주물럭 완성!

한치주물럭은 처음 먹어보는데 어떤 맛인가 했더니

야들야들하면서도 쫄깃한 한치가 너무 맛있었다

거기에 향긋한 채소들 입안을 환기시켜주면서

한치 한입 돼지 한입 먹어도 맛있고

한치랑 돼지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고

밥이랑 먹으면 완벽한 밥도둑!!

 

우리는 공기밥 1공기로 나눠먹었는데

진짜 순식간에 다 먹었다 ㅎㅎ

 

 

 

그리고 우리가 2명인데도 불구하고 밥을 1공기만 시킨 이유

바로 K-디저트 볶음밥을 먹기 위함이었다구!

빨간 양념 먹었는데 볶음밥 참아?

못참지!

남은 양념에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도 넣고

밥 한공기에 달걀 하나 톡 까서 잘 섞어준다음

잘 펴서 잠시 기다리면

매콤 바삭한 볶음밥 완성!

이것도 정신없이 먹었다

콩나물을 넣어서 오독오독 아삭아삭한 식감도 잘 살아있었다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태광식당을 한문장으로 표현하자면

그냥 맛있다

맛이 정확하게 기억난다기보단

그냥 되게 맛있게 먹었다

제주도 간다니까 제주공항근처 맛집있다며

태광식당 추천할만 했다 ㅋㅋ

 

제주공항근처 맛집을 찾는다면

태광식당을 꼭 드셔보시길!

 


제주공항근처 맛집 태광식당 한치주물럭 돼지고기주물럭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공항근처_맛집 #제주공항맛집 #제주공항_근처_맛집 #제주도공항근처맛집 #제주도_공항_근처맛집 #제주도_공항근처_맛집 #태광식당 #한치주물럭 #돼지고기주물럭 #제주도_태광식당 #제주_태광식당 #공항근처_맛집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