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롯데마트 아가방 턱받이 토이저러스 아기랑 구경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2. 8. 23:0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도 롯데마트 아가방 턱받이 토이저러스 아기랑 구경


 

아기랑 우당탕탕 도착한 제주도

[지방 여행기/제주도 ] -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비행기 아시아나 일반석 티웨이 일반석 제주공항 수유실 택시승강장 제주마음렌트카[육아일기]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비행기 아시아나 일반석 티웨이 일반석 제주공항 수유실 택시승강장 제주

육아일기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비행기 아시아나 일반석 티웨이 일반석 제주공항 수유실 택시승강장 제주마음렌트카 벌써 3번째 가는 아기랑 제주도 여행!! 처음 갔을때 빼곤 비행기 일반석으로

naranara88.tistory.com

밥을 먹으려고 보니

????? 턱받이가 없어!!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공항맛집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아기랑 냠냠

 

제주공항맛집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아기랑 냠냠

제주공항맛집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아기랑 냠냠 또 정신 못차리고 간 제주도 ㅋㅋㅋㅋ 우리 부부 생일이 1주일 차이인데 어디가지 하다가 급발진해서 제주도로 날아갔다 근데 하루 일과를 끝

naranara88.tistory.com

우리 아가는 스스로 먹는걸 좋아해서

턱받이를 해도 옷이 난리가 나는데

이미 옷에 다 튀어서 ㅋㅋㅋ

이건 아니다 싶어서 제주도 롯데마트로 턱받이를 사러 갔다

 

[지방 여행기/제주도 ] -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애월, 서귀포, 제주도 동쪽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애월, 서귀포, 제주도 동쪽 우리아기가 15개월인 6월에도 제주도에 가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식당 카페 숙소 18개월 프롤로그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식당 카페 숙소 18개월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아기가 15개월때 떠났던 제주도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드디어 아기랑 제주도!!! 아기가 배 속에 있을때 갔다왔는데 어느덧 아장아장 걷는 돌아기가 되서 갔다오니 감회가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우리아가 계란과자 손에 쥐고 코오 잠들었다가

주차하니 귀신같이 깼다

이미 잠들었어야되는 시간인데 중간중간 잠들어서 그런지 꽤나 쌩쌩하네

우리 아가는 차에 타면 까까를 손에 들어야

마음에 평화가 찾아오는지라

큼지막하게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는 과자를 하나 사고

유아동의류와 토이저러스가 있는

제주도 롯데마트 5층으로 향했다

오오 눈이 돌아가는 아동복매장들

시간만 많았으면 한번 둘러볼만도 한데 아쉬워라

직원분께 여쭤보니 턱받이 있는 곳은 아가방이라서

아가방 갤러리에서 턱받이를 샀다

가격은 2만2천원....

실리콘 턱받이는 단종되서 입는 턱받이를 샀다

남편은 비싸다고 툴툴 거렸지만

막상 써보더니 좋네 ㅇㅅㅇ

라며 인정했다 ㅋㅋ

이번처럼 턱받이 두고 왔을 때 두고두고 써야겠다

 

계산하는동안 둘러보는데

앗 신상품 7만원 사면 디즈니 실리콘 가방을 준다고??

요즘 워낙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좋아하는 우리 아가가

좋아할 거 같은데!!!!

이것도 시간이 없어 ㅋㅋㅋㅋㅋ

곧 닫을 시간이래서 못보고 나왔다 ㅠㅠ

아가방 디즈니 상품 이뿌게 나왔다구..

담에 가서 봐야지

 

 

 

 

 

남편이 화장실 간다 그래서

막간을 이용해서

제주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를 한바퀴 둘러봤다

장난감은 물론 물놀이 제품들도 있고

아기가 좋아하는 핑크퐁과 뽀로로도 있고

키덜트들을 위한 공간도 있었다

큼지막한 놀이감들도 있다

큰 뽀로로버스가 얼마인가 했더니 ㄷㄷㄷㄷㄷ 비싸네?

 

 

 

 

 

유아동매장층의 영업시간 끝나기 전에 내려가려고 하는데

아니 ㅋㅋㅋㅋㅋ

사람이 있는데 왜 에스컬레이터를 중지시켜요 ㅋㅋㅋㅋ

결국 직원 동행하에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갔다;;

 

뭐 두고올때 사기 좋았던 제주도 롯데마트

특히 제주도 물놀이할 때 수영복이 문제가 될때가 있는데

바디수트 수영복도 갖추고 있어서

제주도 롯데마트에서 가볍게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음엔 널널히 구경할 수 있기를

 


제주도 롯데마트 아가방 턱받이 토이저러스 아기랑 구경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