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맛집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아기랑 냠냠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2. 6.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공항맛집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아기랑 냠냠


 

또 정신 못차리고 간 제주도 ㅋㅋㅋㅋ

우리 부부 생일이 1주일 차이인데

어디가지 하다가 급발진해서 제주도로 날아갔다

근데 하루 일과를 끝내고 가느라 말이 2박3일이지

첫날은 밥먹고 마트가고 잠만 잤지만 뭐 ㅇㅅㅇ

제주공항에 도착하니 7시 30분정도라서

어차피 늦은거 밥이나 먹고 이동하려고 제주공항에서 가볍게 먹었다

 

[지방 여행기/제주도 ] -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애월, 서귀포, 제주도 동쪽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애월, 서귀포, 제주도 동쪽 우리아기가 15개월인 6월에도 제주도에 가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식당 카페 숙소 18개월 프롤로그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식당 카페 숙소 18개월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아기가 15개월때 떠났던 제주도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드디어 아기랑 제주도!!! 아기가 배 속에 있을때 갔다왔는데 어느덧 아장아장 걷는 돌아기가 되서 갔다오니 감회가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무인주문기에서 주문~

 

우린 온담국수의 제주식고기국수 만두정식과

제주애월카츠의 안심세트 + 냉모밀을 시킬랬는데

남편이 우동을 눌러버림

아 오빠 나 냉모밀 먹고싶다고오오오오오오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무인판매기가 신기한 우리 아가

주문하는걸 유심히 보고있다

 

 

백화점 푸드코트처럼 널찍한 자리들

혼밥도 할 수 있고 충전도 할 수 있는 자리가 있었다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기랑 먹어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22개월 우리 아가는 요즘 젓가락질을 좋아해서

밖에서 먹을때도 미키 젓가락과 함께 먹는다

 

영수증에 나와있는 주문번호를 보고 가지러 가면 된다

 

 

 

 

먼저 나온 온담국수 + 만두정식 세트

후루루룩 먹기 좋은 고기국수였다

고기도 나름 들어있고

국물도 훌훌 넘어가서 국물 싹 먹고 갔다

 

밥 위에 열무김치가 올려져있어서 비벼먹는거 같은데

이거 대체 뭔맛인지 잘 모르겠달까

참기름이랑 고추장이 있었으면 더 맛있었을듯

 

만두는 무난하게 먹기 좋았다

 

빨리 먹고싶은 우리아가

우리아가 먹기 좋게 후후 불어서 식혀주고

고기도 잘라서 올려줬다

가위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뒤이어 나온 안심세트와 우동

다시한번 말하지만

오빠 냉모밀 먹고 싶다오오오오오!!!!

 

안심돈가스 자체는 그냥 무난하게 먹을만 했다

고추냉이 소금 겨자 취향껏 찍어먹을 수 있다

개인적으론 고추냉이 조금 올려먹은게 매력적이었다

 

 

우리아가가 먹기 좋게

국수도 주고 돈가스도 잘라주고 만두도 잘라줬는데

우리아가 먹으면서 기분이 좋아졌는지

박수도 짝짝 치고

https://youtube.com/shorts/W6MjyGhnS_U?feature=share

 

 

춤까지 췄다 ㅋㅋㅋㅋ

 

 

 

 

무난히 먹을만했던 제주공항 맛집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우린 무난히 먹었는데

아기가 춤을 추고 발라당 하면서 기분좋게 먹으니 좋았다 ㅎㅎ

 

가끔은 제주공항에서 먹는것도 괜찮네

 


제주공항맛집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아기랑 냠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