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숙소 강정누림펜션 온돌방 온돌숙소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2. 9. 23:59

본문

SMALL

우리부부 생일 기념으로 급 방문한 제주도

우리가 1박2일같은 2박3일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된 이유는 바로!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숙소 누림펜션의 가격이 너무 저렴했기 때문!

[지방 여행기/제주도 ] -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애월, 서귀포, 제주도 동쪽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애월, 서귀포, 제주도 동쪽 우리아기가 15개월인 6월에도 제주도에 가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식당 카페 숙소 18개월 프롤로그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식당 카페 숙소 18개월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아기가 15개월때 떠났던 제주도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naranara88.tistory.com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드디어 아기랑 제주도!!! 아기가 배 속에 있을때 갔다왔는데 어느덧 아장아장 걷는 돌아기가 되서 갔다오니 감회가

2023년 2월초 기준

원래 1박에 4만5천원이였는데

아기용 이불 추가요금이 붙어서 1박에 5만원!

2명 비행기 요금보다 싸잖아 >ㅁ<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온돌숙소 누림펜션을 리뷰해보겠다

첫날은 가뜩이나 저녁에 도착했는데

밥도 먹고 렌트카 픽업도 하고 롯데마트도 들렸더니

제주공항맛집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아기랑 냠냠 또 정신 못차리고 간 제주도 ㅋㅋㅋㅋ 우리 부부 생일이 1주일 차이인데 어디가지 하다가 급발진해서 제주도로 날아갔다 근데 하루 일과를 끝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비행기 아시아나 일반석 티웨이 일반석 제주공항 수유실 택시승강장 제주마음렌트카[육아일기]

육아일기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비행기 아시아나 일반석 티웨이 일반석 제주공항 수유실 택시승강장 제주마음렌트카 벌써 3번째 가는 아기랑 제주도 여행!! 처음 갔을때 빼곤 비행기 일반석으로

naranara88.tistory.com

제주도 롯데마트 아가방 턱받이 토이저러스 아기랑 구경 아기랑 우당탕탕 도착한 제주도 [지방 여행기/제주도 ] -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비행기 아시아나 일반석 티웨이 일반석 제주공항 수유실

아기가 코오오오 잠들어버려서 바로 짐풀고 재워서

마지막날 가기 전에 펜션 사진과

내부사진을 찍었다

꼭 빌라같은 외관인 서귀포 강정누림펜션

주차장도 널찍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다

1층엔 주인 내외분이 운영하시는 편의점이 있어서

이것저것 살 수 있다

마지막날 나가기 전에 찍은 서귀포 누림펜션의 내부

남편은 먼저 짐 넣고 있고 우리아가는 고무줄로 노는 중 ㅎㅎ

작은 화장대와 TV도 있고

서랍에는 드라이기도 있다

있을거 다 있는 부엌

냉장고 전자렌지 인덕션은 물론

가재도구도 갖추고 있어서 요리해서 먹을수도 있다

깔끔한 화장실

창쪽이 제대로 안닫히는지 거기에서 냉기가 들어오는거 빼곤 괜찮았다

따뜻한물도 콸콸 잘나오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비누까지 갖추고 있다

아기랑 오면 아기꺼만 가지고 오면 될 듯 하다

식탁은 좌식으로 있어서

우리 아가가 일찍 일어났을 때 식탁을 펴서 먹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깥을 보며

"와~ 차가 많네~" 하며 좋아하는 우리아가 ㅎㅎ

첫날은 웃풍이 너무 세서

"뭐 이런델 예약했어 -_-"

이랬는데

알고보니 화장실문을 안닫아서 그랬던 것...

다음날 화장실 문 닫고 잤더니

난방이 너무 잘되서 ㅋㅋㅋ

더워서 깨서 황급히 보일러를 줄였다 ㅋㅋㅋㅋ

저렴한데 따수우니 좋구만 ㅇㅅㅇ

침구가 포근한편은 아니라서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아프긴 했는데

온돌방들은 언제나 감안하고 자고 있다

어지간히 폭신한 침구 아니면 허리가 아픈사람이라 ^^;;

그리고 방이 하나인건 괜찮은데

입구쪽 반응형 불이 따로 꺼지질 않아서 ㅡㅡ;;;

새벽에 아기가 아파서 눈을 번쩍 떴는데

아기 꺨까봐 화장실도 갈 수 없었다 ㅡㅡ;

좀 밝아진 후 화장실을 가려는데

자동불이 켜지니 바로 우리 아가 일어남 ㅠㅠ

장점

- 저렴한 가격

- 따뜻한 난방과 물 온도

- 가재도구를 갖추고 있어서 요리 및 조리 가능

단점

- 서귀포 아래쪽이라 여행코스에 따라 동선이 길 수 있음

- 화장실 창문쪽 냉기

- 입구쪽 자동불 조절 불가

단점은 소소하고 장점은 많았던 제주도 강정누림펜션

우리처럼 숙소는 딱 자고 일어나서

아기밥정도만 주고 나가는 사람들에게 딱 좋을 것 같다

숙소를 나서자마자 보이는 귤나무들을 보면서 나가는 것도 운치있었다

저희가 갔던 제주도 아기랑 숙소도 한번 보세요~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아기랑 숙소 제주공항 근처 펜션 제주하늘키즈펜션 사과방 제주도펜션추천 15개월 돌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3

제주도 아기랑 숙소 제주도 펜션추천 제주공항 근처 펜션 제주하늘키즈펜션 사과방 15개월 돌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3 제주도 아기랑 숙소를 찾기위한 불꽃검색 며칠해본 끝에 비교해보

naranara88.tistory.com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숙소 제주도 키즈펜션 엘린빌리지 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제주도 아기랑 2박3일 여행 첫째날의 마지막은 바로 숙소! 제주도 애월 맛집 이효리 맛집 신의한모 2인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