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청도 맛집 / 대전 맛집 / 대전 빵집] - 성심당 케익부띠끄 : 15겹 크레페, 민트쪼꼬 등 타르트와 케이크

지방 여행기/충청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5. 8. 31. 21:3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충청도 맛집

대전 맛집 / 대전 빵집

 

성심당 케익부띠끄 

 

15겹 크레페, 민트쪼꼬

 


 

 

 

남편은 성심당에서 빵만 사온 것이 아니었다

 

2015/08/04 - [충청도 맛집/대전 맛집] - 대전 빵집 : 전국 5대 빵집 성심당 튀김 소보로, 튀소구마, 판타롱 부추빵

 

이 무수한 케이크들 !!!

우리가 직접 성심당을 갔을때보다 더 많이 사왔다 ㅋㅋ

 

 

이제 하나하나 먹어봐야지 ㅇㅅㅇ

15겹 크레페

한땀한땀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크레페

남편이 날 먹이겠다며 배달해오며

약간 눅눅해진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크레페의 한겹한겹의 맛이 느껴졌다

막 나온 케이크는 더 맛있겠지 +ㅁ+?

 

 

이번엔 민트쪼꼬

 

개인적으로 베스킨라벤스의 민트초코칩 아이스크림이라던지

할리스의 민트초코 할리치노도 좋아하는지라

기대하고 딱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이거 민트가 너무 민트민트 한데?ㅋㅋㅋㅋㅋ

민트맛이 진짜 민트잎 한움큼 따서 씹어먹는 것처럼 진합니다 =_=;;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저도 이건 먹다가 기권...

강한 민트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위에 올라가 있는 과일이 무엇이냐!

먹어보니 복숭아였다 ㅎㅅㅎ

달달한 복숭아와 촉촉한 타르트가 어우러진다

 

 

요건 보는 그대로의 맛

 

요것도 보이는 그대로의 맛

왼쪽은 깊은 단맛이 나기 때문에

저같이 단걸 잘 못드시는분들은 우유나 차와 함꼐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오른쪽은 과일의 상큼함과 크림들이 적절한 밸런스를 이루었다

 

사진에는없지만 호두가 올라간 타르트도 견과류 특유의 고소함이 살아있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