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트럴파크 카페 공릉동 카페거리 미라쥬양과점 마들렌 빔블커피 & 베이커리 맛집으로 소소하게 생일 챙기기

서울 여행기/노원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3. 1.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공릉동 카페거리 공트럴파크 카페

미라쥬양과점 마들렌 빔블커피 & 베이커리

맛집으로 소소하게 생일 챙기기


 

때는 2월 10일 설날이자 내 생일 날

아무래도 설날이 생일이다보니 뭐 별건 못하고

이번엔 시댁 친척네를 안가서 우리 사촌집 갔다가 할머니네에서 오후를 보냈다

할머니네가 공트럴파크 바로 근처라서 종종 카페나 맛집을 들렀다 가는데

남편이 "그래도 생일인데" 이러면서

공릉동 카페거리 맛집 카페를 호로록 찾아보더니 들러보자길래

구래 ㅇㅅㅇ 하고 우리 아가 손을 잡고 공트럴파크로 향했다

 

반응형

 

가장 먼저 들린 곳은 미라쥬양과점

 

다양한 마들렌과 휘낭시에를 파는 곳이었따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일단 쭈-욱 둘러보는것도 꽤나 오래 걸렸다

마카롱도 종류가 다양했는데 마카롱은 뭐 많이 먹었으니까 휘낭시에랑 마들렌 쇼핑해야가지~

선물세트로 해서 예쁘게 단아주기도 하는데

우린 그냥 맛있게 먹을 작정으로 왔으니까 신나게 골랐다

신나게 고름 주의 ㅋㅋㅋㅋ 마들렌과 휘낭시에로 22,900원 태우기 히힛

하지만 어차피 할머니 생일도 생일날 보통 치뤄서 케이크를 먹으니 내 케이크를 쿨쓰루 했으니 뭐 괜찮아

미라쥬양과점 휘낭시에랑 마들렌 진짜 맛있었다

맛있어서 그냥 먹느라 사진이 요거 하나네;;;;

많이 사와서 다는 못먹고 반은 다음날 먹었는데

심지어 당일날 안먹고 다음날 먹어도 촉촉하고

저 조그만 휘낭시에에 크나큰 무화과가 가득 들어갈 정도로 재료도 아끼지 않아서 좋았다

마들렌이나 휘낭시에 생각나면 꼭 사올 것 같다

공릉동 카페거리 공트럴파크 카페 맛집으로 인정!

 

 

근데 커피 한잔 먹고싶어서 근처에 있는 열린 카페가 있나 둘러보니

우리 시야에 들어온 빔블커피 & 베이커리 설날에 여는 곳이 있을 때 가야지 ㅋㅋ

캠핑감성이 더해져서 날씨 좋을 때 와서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

테이크아웃 할꺼라 내부 사진을 안찍었네 헷

카페 시그니처 못참으니까 빔블커피 주문했다

빔블커피(돌체베이스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라떼)

이게 아메리카노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게 아니고

돌체베이스, 즉 에스프레소 + 달달함 더한거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린형태라

달달한 커피만 즐기기에 좋은 커피였다

위에 돼지바 겉에 붙어있는 초코크런치가 올라가서 톡톡 씹는맛도 좋았다

일반적인 아이스크림라떼보다 조금 더 녹찐한 느낌?

근데 내가 먹기엔 좀 달아서 집에와서 커피 더 넣어마셨더니 좋았다 ㅋㅋ

남편은 맛있게 먹음 ㅇㅅㅇ

 

공릉동 카페거리 공트럴파크 카페 맛집들 야무지게 들린 우리들

아기손 잡고 거니니 기분도 나고 좋았다 ㅎㅎ

날씨좋을 때 할머니네 놀러오고 아기랑 공릉동 기찻길도 거닐어야겠다

 

 

 


공릉동 카페거리 공트럴파크 카페

미라쥬양과자점 마들렌 빔블커피 & 베이커리

맛집으로 소소하게 생일 챙기기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