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계역 맛집 아기랑 돈까스먹는용만이 중계동 맛집 백종원 3대천왕 맛집 최고!

서울 여행기/노원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1. 28. 02:5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중계동 맛집 아기랑 돈까스먹는용만이

백종원 3대천왕 맛집 최고! 상계역 맛집


 

아기랑 피노파밀리아에서 신나게 논 후

점심겸 저녁을 먹으러 중계동 맛집 폭풍검색!

(아기가 아침을 느즈막히 먹어서 어쩌다보니 점심겸 저녁)

 

전에 백종원 3대천왕 맛집으로 가보려고 했으나 못갔었던 곳을 발견했다

바로 상계역 맛집 돈까스먹는용만이였다

아기랑 중계동 맛집 가보자고!

 

 

https://naver.me/xorKtVu0

 

돈까스먹는용만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00 · 블로그리뷰 856

m.place.naver.com

 

반응형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바로 먹을 수 있던 중계동 맛집 돈까스먹는용만이

근데 여기 진짜 치명적인 단점이.. 바로 앞에서 담배를 핀다는 것이다

가게안으로 담배냄새가 다 들어와서 담배냄새에 바로 눈아프로 숨도 제대로 못쉬는 나에겐 너무 괴로웠다...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으로도 유명한 돈까스먹는용만이

돈까스먹는용만이 영업시간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
(마지막 주문 : 오후 8시)
휴무일 월요일, 화요일 휴무
(원래는 월요일만 휴무인데 당분간 월,화 휴무인 듯 하다)

내부는 좌석이 꽤 많은편이다

모두 행복하게 돈까스를 먹고 있는것이 인상적이였달까?

우리아가는 아기의자보단 의자에 앉는걸 좋아하니 소파좌석쪽으로 갔다

중계동 맛집 돈까스먹는용만이 차림표 메뉴판

일단 메뉴가 엄~청 많고 사장님이 실험적인 메뉴도 계속 도전하시기 때문에

메뉴판을 정독해보고 주문하자

한켠에는 우리처럼 혼란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인기메뉴 추천과

지나가버린 흘러간 메뉴들이 사니과 함께 써있는데 ㅋㅋㅋㅋㅋ

뭐야 왜이렇게 실험적인데 정감가냐 이거 ㅋㅋㅋㅋㅋ

 

우리는 칠리마늘돈까스까르보돈까스를 주문하고

먹다보니 모자라서 모짜렐라치즈돈까스까지 추가 주문했다

그런데 아기 먹이려고 한 까르보돈까스가 맵다고 알려주시면서

"아기 먹이시려고 주문하신거죠?"하시며

돈가스와 까르보소스를 따로 주시고 기본소스까지 따로 제공해주셨다

그냥 주문하고 메뉴를 받았으면 당황했을 뻔했는데 덕분에 아기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아기에 대한 배려까지 해주시다니 감동이에요

 

생맥주 기계가 있어서 돈가스 & 맥주 돈맥을 하시는분도 꽤나 많았다

나도 한잔 땡길까 했지만 마시면 집에가서 바로 기절할 것 같아서 다음에 먹기로

그리고 탄산음료가 무한리필이기 때문에!(단 남기면 500원)

마운틴듀 러버인 나는 마운틴듀를 마시기로 했다

밥이나 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원하는대로 가져갈 수 있는데 밥은 남기면 1천원을 내야한다

 

 

 

단무지부터 시작하는 우리 아가 먹방

단무지, 무피클 이런걸 유난히 좋아한다

일단 단무지로 촵촵 입맛을 올리고 있으면

돈가스가 나온다

까르보돈까스

원래 까르보돈까스는 위에 까르보 소스가 부어져 나오는데

아기를 배려해주시느라 따로 접시에 까르보소스를 담아주시고 아기가 먹을 일반소스도 주셨다

다시한번 감동이에요 8ㅅ8

그리고 돈가스와 토마토파스타, 양배추샐러드, 밥과 함께 나온다

진짜 까르보나라 파스타 소스처럼 내용물도 가득하고

레드페퍼가 들어있어서 뒷맛이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게 계속 들어갔다

추천메뉴 1위에는 이유가 있어

 

받자마자 돈가스를 슥슥 잘라서 우리아가부터 기본 돈까스소스와 함께 줬더니

소스에 콕 찍어서 와암 먹는 중

돈가스 한입 파스타 한입 중간중간 돈가스 한입 맛있게 먹었다

돈가스가 어찌나 맛있었는지 나중에 모짜렐라 치즈돈가스가 나왔는데 거들떠도 안보고

돈가스 외길 인생을 걸었다

나도 기본 돈가스소스에 콕 찍어서 맛보는데 맛있었다

입맛이 쫙쫙 도는 경양식돈가스 소스맛 뭔지 알죠? 너무 맛있었다

기본 왕돈까스도 너무 맛있겠는걸

 

칠리 마늘 돈까스

우리 아기가 있었지만 포기할 수 없었던 칠리마늘돈까스

마늘프레이크는 바삭바삭이라기보단 꾸덕꾸덕한 느낌인데 이게 또 잘어울렸다 뭐야 맛있어

살짝 매콤하고 달짝지근한 맛이 계속계속 돈가스를 먹게 만들었다

 

 

 

그리고 너무 배고팠던 우리들은 하나 더 주문!

인기메뉴에 있는 모짜렐라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다

(나는 진심으로 배에 꼬르륵 소리나고 어지럽고 난리였었다 진짜)

우리는 여기 오기 한시간전부터 너무나도 배가 고팠으나

우리 아가가 너무 재미있게 놀아서 커피로 배를 채우고 있었다구우..

모짜렐라치즈돈까스

모짜렐라가 뚠뚠하게 들어있어서 빼꼼 마중나오고 있는 모짜렐라치즈돈까스

치즈가 굳기 전에 먹어야대애애애

내 접시에 덜어서 쭈욱 들어보니 치즈가 쭈~욱 맛나게 늘어나는 모짜렐라치즈돈까스

치즈폭포수다 

치즈도 고소하고 기본소스도 맛있어서 맛있었다

남편은 치즈를 좋은걸 쓰는지 모짜렐라치즈가 다른데보다 더 맛있는거 같다고 했다

치즈맛따위 크게 신경쓰지 않는 남편이 이런소릴 한거보면 진짜 맛있었나본데?

 

시간을 잘못맞춰가면 웨이팅도 있다는데 그 말이 맞는거 같다

이날이 갑자기 추워지고 시간대도 애매하게 가서 우리는 안기다렸는데

다먹고 나갈때쯤엔 좌석이 빈틈없이 꽉 찼다

역시 상계역 맛집 중계동 맛집으로 추천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다

아기에 대한 배려도 좋고 아기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많아서

중계동 아기랑 맛집 상계역 아기랑 맛집으로도 추천한다

 

https://youtube.com/shorts/rrJpRLP_Few?feature=share

 

이정도면 아기랑 이근처 왔을 때 또 와도 되겠는걸?

다음에 돈까스먹는용만이에 또 와서 다른 메뉴도 정복해봐야겠다

근데 초코롤까스 너무 궁금하잖아

오빠 다음에 콜?

 

 

 


중계동 맛집 아기랑 돈까스먹는용만이

백종원 3대천왕 맛집 최고! 상계역 맛집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