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텔 온돌 숙소 물도 따뜻하고 욕탕도 넓어서 아가도 나도 대만족

지방 여행기/경상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9. 14. 06:4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텔

온돌 숙소 물도 따뜻하고 욕탕도 넓어서 아가도 나도 대만족


 

언제나 고민되는 아기랑 숙소

남편이 부산 아기랑 숙소로 택한 곳은? 바로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텔이다

 

[VANNER 배너/삐삐일기] - 배너 VANNER 보러 간 부산 포세이돈 후기 워터밤 준비물 | 삐삐일기

 

배너 VANNER 보러 간 부산 포세이돈 후기 워터밤 준비물 | 삐삐일기

배너 VANNER 보러 간 부산 포세이돈 후기 | 삐삐일기 워터밤 준비물 여름휴가 일정에 껴넣은 부산 포세이돈 배너 보려고 부산을 왕복할 예정이었으나 남편의 배려로 서울 - 부산으로 차를 타고 달

naranara88.tistory.com

 

내 동선을 고려해서 부산 포세이돈이 열리는 곳과 가까운 곳인데다가

온돌 숙소인데 온천까지 돼?

동선상 내가 더 가까워서 도착하니 남편과 아기보다 내가더 빨리 도착했다

 

이건 다음날 아침에 찍은 부산 녹천온천호텔 외관

주차장은 꽤 넓은편이었다

 

 

반응형

 

 

너른 방에 신난 우리아가

들어가서 점프점프 하느라 흔들리는거봐 ㅋㅋ

 

https://youtube.com/shorts/naOJRY7DsKE?feature=share 

숨바꼭질도 재미있게 하고

 

엄마 아빠한테 종이컵이랑 물도 주고

냉장고와 드라이기 빗 일회용품

온천수 로션과 토너도 있었다

아 이거 손에라도 한번 발라볼껄 깜빡했네

 

그리고 화장실이 그냥 목욕탕이다

목욕의자와 바구니? 아닌데 저거 뭐라고 하지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

본격적이다 ㅎㅎ

기본적인 샴푸 - 린스 - 바디워시를 갖추고 있었다

무엇보다 욕탕이 굉장히 넓다!!

 

게다가 물살도 세서 금방 욕조에 물을 채웠다

아기랑 씻을겸해서 물을 받아서 둥실둥실 하는데

 

너무 좋아하는 우리아가 ㅎㅎ

발을 동동동 거리기도 하고

둥실둥실 떠다니면서 참방참방 하기도 하면서 너무 좋아했다

 

 

 

 

 

 

우리아가는 방에서도 너무 잘놀았는데

어린이집에서 쓰는 이불을 돌돌 감고

상상력을 총 동원해서 토끼와 너구리를 설명해줬다

 

https://youtube.com/shorts/i4l4PsMUQ8Q?feature=share 

 

 

https://youtu.be/g2yK_XZMlfw

 

게다가 이불장도 마음에 들었던지

다음날 짐챙기고 있는데 우리 아가는 이불장안에서 숨바꼭질을 한참동안 했다 ㅎㅎ

 

방도 넓고 온천물도 좋았고 욕조도 넓고 물살도 세서 물도 금방 받을 수 있었다

게다가 온돌 숙소라서 아기가 자면서 굴러다녀도 안심~

아기가 욕조에서 하는 물놀이 겸 목욕도 좋아하고

너른 방에서 숨바꼭질도 하고 오도도도 달리기도 하고 까꿍이에 숨바꼭질도 야무지게 즐긴걸 보니

너무 재미있었나보다 ㅎㅎ

 

정말 좋았던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텔

부산에 아기랑 또 놀러온다면 또 묵어야겠다!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텔

온돌 숙소 물도 따뜻하고 욕탕도 넓어서 아가도 나도 대만족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