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랑 부산 갈만한곳 실내 상상체험 키즈월드 벡스코 너무 더워...

지방 여행기/경상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9. 18. 19:4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아기랑 부산 갈만한곳 실내 상상체험 키즈월드 벡스코

너무 더워...


 

아기랑 부산여행!

잠은 녹천온천호텔에서 잘놀고 잘자고

[지방 여행기/경상도] -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텔 온돌 숙소 물도 따뜻하고 욕탕도 넓어서 아가도 나도 대만족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텔 온돌 숙소 물도 따뜻하고 욕탕도 넓어서 아가도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텔 온돌 숙소 물도 따뜻하고 욕탕도 넓어서 아가도 나도 대만족 언제나 고민되는 아기랑 숙소 남편이 부산 아기랑 숙소로 택한 곳은? 바로 부산 온천

naranara88.tistory.com

아침은 농심호텔뷔페 조식을 먹었으니

[지방 여행기/경상도] - 아기랑 부산 아침식사 농심호텔 조식 뷔페 리스또란떼 소울아가 그렇게 맛있었어?

 

아기랑 부산 아침식사 농심호텔 조식 뷔페 리스또란떼 소울아가 그렇게 맛있었어?

아기랑 부산 아침식사 농심호텔 조식 뷔페 리스또란떼 울아가 그렇게 맛있었어? 아기랑 부산 숙소 녹천온천호텔에서 개운하게 자고 일어난 아침 [지방 여행기/경상도] -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naranara88.tistory.com

이제 놀아야지?

날씨가 더워서 아기랑 부산 갈만한곳 실내 위주로 찾아보니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가 제일 나아보여서

벡스코로 이동했다

 

 

 

반응형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우러드에 들어가기 전

우리는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해서 매표소에서 발권 후 입장했다

성인 2명 소인 1명 우리아가는 27개월이었어서 돈을 냈다 ㅋㅋ 

24개월까진 무료~

예상대로 매우 넓었던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일단 눈에 보이는 자동차부터 타볼까?

줄을 서서 기다려요~

아가들도 어른들과 같이 타면 내려갈 수 있어서 같이타봤는데

재미있었는지 몇번 더 타고 이동했다

남편이 찍어줬는데 ^^ 야이.. 어쩜 이렇게 못찍었니? ㅋㅋㅋㅋ 이건 좀 아니잖아 오빠 ㅋㅋㅋㅋ

 

 

 

그럼 에어바운스 타러 가볼까?

미끄럼틀을 좋아하는 우리아가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높이가 꽤 높아서 걱정했는데

너무 잘올라가는데??

심지어 올라가서는 너무 신나는지 폴짝폴짝 뛰면서 미끄럼틀로 향했다

https://youtube.com/shorts/bFhNHAfifd8?feature=share 

 

다른것도 타러 가볼까?

 

여긴 아빠가 타요~

(왜냐면 110cm이상 탑승 가능한 미끄럼틀이었다)

아빠가 타는 모습만 봐도 신난 우리아가 ㅋㅋㅋㅋ

그렇게 재미있어요?

 

신나게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을 타던 우리아가

그런데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내부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우리 아가는 금방 지쳤다.. 아니 실내인데도 이렇게 더워도 되는건지...

벡스코 건물 내는 시원한데 상상체험 키즈월드 내부는 진짜 푹푹쪘다

나와 남편은 진짜 들어가자마자 땀을 흘리고

우리 아가도 더운지 계속 안아달라고 했다

(우리 아가는 날씨가 더우면 안아달라고한다)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텐트 자리를 구매할 수 있고

그냥 옆에 잔디밭같이 되어있는 곳에 돗자리를 펴서 앉아있을 수 있다

오래 있을 예정이라면 돗자리나 캠핑의자 같은걸 가져오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번엔 뱅글뱅글 돌아가는 놀이기구도 타볼까?

아긍 우리아가 더워 8ㅅ8

하필 실내라서 손풍기 목풍기 다 두고와서;;; 이렇게 더울줄은 몰랐지이 ㅠㅠ

예전엔 혼자 못타서 뿌앵했는데 많이 컸네 우리아가

그런데 많이 돌다보니 엄빠한테 오고싶어하긴 했다 ㅎㅎ

우리아가 엄마~ 하고 말하니 스윽 바라보는 우리아가

 

이건 아직 무리겠지?

보호자 탑승불가 써있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

 

물고기 잡기도 있고

액티비티도 갖추고 있었는데

우리아가는 그냥 더워서 지쳐가지고 아빠한테 안겨만 다녔다

낚시놀이도 있고

반대편에도 에어바운스가 있었다

물놀이 하는 배 보면서 생각난 영광이

나도 중증이군

하지만 이때가 피크닉타임 할때였다구우

어제 본 배너의 여운이 아직 남아있어서 그만

근데 갑자기 왜 밖이냐면

아기가 너무 더워서그런지 나가자고 했고 우린 진짜 나왔다

1시간도 못있고 한 30분 있었나 ;;;;

실내인데 이렇게 더워서 아기가 나가자고 한건 처음인데;;;

에어바운스도 있고 활동적인 아기들이 놀기에 나쁘지 않았는데

실내가 너무나도 더워서 30분에 6만원가량의 돈을 태워버린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시원하기만 하면 아기랑 부산 갈만한곳 실내로 추천한다

 

 

 

 


아기랑 부산 갈만한곳 실내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너무 더워...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