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랑 부산 아침식사 농심호텔 조식 뷔페 리스또란떼 울아가 그렇게 맛있었어?

지방 여행기/경상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9. 17. 00:4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아기랑 부산 아침식사

농심호텔 조식 뷔페 리스또란떼 울아가 그렇게 맛있었어?


 

아기랑 부산 숙소 녹천온천호텔에서 개운하게 자고 일어난 아침

[지방 여행기/경상도] -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텔 온돌 숙소 물도 따뜻하고 욕탕도 넓어서 아가도 나도 대만족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텔 온돌 숙소 물도 따뜻하고 욕탕도 넓어서 아가도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텔 온돌 숙소 물도 따뜻하고 욕탕도 넓어서 아가도 나도 대만족 언제나 고민되는 아기랑 숙소 남편이 부산 아기랑 숙소로 택한 곳은? 바로 부산 온천

naranara88.tistory.com

아기랑 부산 아침식사를 찾아보는데

죄다 국밥 국밥 국밥..

별로 국밥이 땡기지가 않아서 폭풍 검색을 하는데

그때 나의 검색에 잡힌 농심호텔 뷔페

여기 괜찮을지도?

농심호텔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는데

에드워드 권 이름이 걸렸다구? 이건 가봐야지

바아로 농심호텔 리스또란떼로 향했다

 

반응형

 

우리 아가는 아빠품에 안겨가요~

호텔농심 주차는 바로 앞의 주차빌딩에 하면 된다

 

농심뷔페 리스또란떼 뷔페 가격

우리는 조식뷔페라서 34,000원 그리고 우리아가는 무료!!

 

내부도 쾌적하고 넓은데다가 바깥으론 이국적인 풍경이 보였다

부산이라 그런지 남국 분위가 나네

요기가 우리자리

창가자리는 이미 다 나가버려서 우리는 무난한 자리에 앉았다

호텔 뷔페답게 아기의자도 갖추고 있다

엄마는 ISO 맞추는 중

우리아가 잠시 기다리면

아빠가 맛잇는거 가져왔지~

뭐에 손을 뻗나 싶더라니 감자튀김 ㅋㅋㅋㅋㅋ

우리 아가는 감자튀김이 좋아요?

엄마?

먹어도 돼? 응 우리 아가 많이 먹어?

이제 엄마도 가지러 가야지~

 

 

 

샐러드도 있고

치즈와 모듬햄

야채구이

돈까스가 있는데... 좀 별로였다

어떻게 돈가스가 별로일수가 있지..

기름에 조금 찌든 느낌이랄까 바삭함도 떨어지고...

나머진 괜찮았다

조식뷔페다운 메뉴들을 갖추고 있었다

후식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고

시리얼류도 종류별로 갖추고 있었다

 

한식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었다

땅콩죽이 궁금했는데 이걸 못먹었네 까먹었다니 아쉬워라

 

 

 

엄마는 뭐가지고 왔어?

밥에 미역국까지 고루고루 가져와서 먹어봄

무난하게 먹을만했다

김치전도 꽤 먹을만했음

 

음식 가져오는사이 야무지게 감자튀김 케찹에 콕 다 찍어먹은 우리아가 ㅋㅋ;;

https://youtu.be/AuPfJyo31hI

김에 돌돌돌돌 말아서 돈가스 김밥 제조해서 먹는 우리아가 ㅋㅋ

먹잘알인데???

음료수 특히 주스도 종류별로 갖추고 있어서 좋았고

과일도 상태가 괜찮았다

만두랑 한식도 먹어보기~ 오징어젓갈도 있고 반찬 상태가 괜찮아서 한식 먹기에도 좋았다

우리 아가 뭘 이렇게 맛있게 먹나 했더니 떠먹는 요구르트네?

이렇게 예쁘데 데코까지 되어있던걸 내가 못보고 왔구만 ㅎㅎ

떠먹는 요거트와 요구르트 모두 갖추고 있었다

우리아가는 떠먹는것도 야구르트도 야무지게 즐겼다

하지만 후식의 라스트팡은 역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거든

아이스크림 꾸미기 예쁘게 하고

우리아가도 아이스크림 줬는데

우리딸내미답게 아이스크림도 엄청 잘먹었다

 

아이스크림 맛에 감동한 우리아가 너무 귀엽다 >ㅁ<

 

아기가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던 아기랑 부산 아침식사 농심호텔 조식 뷔페 리스또란떼

사실 스테이크 나오는 줄 알고 가자고 한건데 조식에는 안나와서 좀 당황했지만;;

잘먹는 아가랑 가기에 좋았다

우리가 먹기엔 조금 종류가 다양하지 않은면이 있었지만 후식같은걸 챙겨먹기 좋았다

 

부산에서 아침 고민중이라면 농심호텔 리스또란떼도 괜찮은 선택인 듯 하다

 

 

 

 


아기랑 부산 아침식사

농심호텔 조식 뷔페 리스또란떼 울아가 그렇게 맛있었어?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