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할머니랑 어버이날 식사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평일 디너 아기랑 또 왔어요~

서울 여행기/서초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5. 10. 14: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할머니랑 어버이날 식사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아기랑 또 왔어요~


 

이전에 아기 두돌 생일 때 갔었던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서울 여행기/강남구] - 서울 가족식사 뷔페 강남 뷔페 추천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에서아기 두돌기념 식사했어요~

 

서울 가족식사 뷔페 강남 뷔페 추천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에서아기 두돌기념 식사했어

서울 가족식사 뷔페 강남 뷔페 추천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에서 아기 두돌기념 식사했어요~ 아기 두돌 기념 생일 파티를 셀프로 하고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 셀프 아기 두돌 생일

naranara88.tistory.com

원래는 진미식당을 가려고 했는데 예약이 5월 내내 가득 차있다고 해서 ㄷㄷㄷ

[서울 여행기/마포구] - [수요미식회 서울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도 나온 내 인생 간장게장 진미식당 어버이날식당추천!!

 

[수요미식회 서울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도 나온 내 인생 간장게장 진미식당 어버이날식당

수요미식회 서울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도 나온 내 인생 간장게장 진미식당 어버이날식당추천!! 어버이날을 기념에서 간 진미식당 ! 예전에 할머니께서 간장게장 이야기를 하시길래 내가

naranara88.tistory.com

게장을 좋아하시는 할머니가 마음에 들어하셨던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으로

할머니랑 어버이날 식사를 하러 갔다

 

 

 

반응형

 

우리 아가는 아빠 손 잡고 영차영차 올라가는 중

들어가면서 보니 맥주랑 와인말고도 이번엔 위스키랑 하이볼도 있었다

하이볼이 3,300원이었는데 한번 먹어볼껄 그랬나

근데 난 알쓰인걸.. 혼자 못마시는데 남편이 차를 끌고왔는데 할머니도 술을 안드시니까 포기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은 튼튼한 아기의자와 아기식판 아기 식기, 물컵을 제공한다

근데 저 아기의자를 사용하실꺼면 제발 상판좀 주세요..

아기의자랑 식판이랑 높이가 안맞아서 아기가 먹기 힘듭니다

 

일단 아기가 먹을 밥부터 뜨러 ㄱㄱ~

일단 면을 좋아하는 우리 아가를 위한 파스타 주문부터 걸어두고

소고기 라구 파스타 하나요~

5분정도 후에 오면 가져갈 수 있다

슥 돌아보는데 오오 오늘은 있네!!

저번엔 갈때마다 없어서 아쉬웠는데

몇점 달라고 하면 즉석에서 슥슥 잘라주는 바베큐?고기

다양한 소스를 제공하긴 하는데 그대로 먹어도 간이 다되어있어서 괜찮았다

오늘도 영롱한 참치통구이

우리 아가가 좋아할만한거 다 담기

요즘 우리아가가 유부초밥을 좋아해서 ㅎㅎ(근데 밥은 반만 먹고 유부피 빼먹기 ㅋㅋ)

고기류와 잡채와 고기까지~

근데 놀랐던 건 아빠가 고기 해체하는걸 잘 봐뒀는지

숟가락과 포크만으로 미트볼을 먹기좋게 얍얍 해체하는데 너무 기특했다

양고기 LA갈비 칠리등갈비? 고기류도 같이 가져와봤는데

LA갈비가 일류였다

입에 넣자마자 맛있는 그맛 알죠?

씹지도 않았는데 그냥 혀에 닿았는데 맛있어 ㅋㅋㅋㅋㅋㅋ

 

인원수대로 나오는 치즈새우 맛은 있는데 언제나 아쉬운건 치즈가 굳어서 나온다는 점...

그리고 라구파스타를 받아왔는데

어머 ㅋㅋㅋ 너무 귀엽잖아 >ㅁ<

빵에 초코로 곰돌이를 만들어서 올려두기까지 ㅎㅎ

근데 면이 너무 알단테네 ' ' 아기 먹을꺼니 좀 더 익혀달라고 할껄 그래도 맛있었다

그리고 우리아가가 사랑에 빠진 집게발

할머니께서 가져와서 하나 줘봤더니

"XX이는 이게 좋아"하면서 사랑스럽게 웃는데 ㅎㅎ 그래 좋다면 먹어야지 ㅎㅎ

우리아가는 집게발을 한 6개 먹었나 가기 직전까지 이에 낀 것까지 야무지게 빼내가며 옴뇸뇸 먹고 갔다

 

 

 

블루레모네이드 붉은레모네이드(까먹음) 모히또 매실주스 이렇게 마실게 있었는데

개인적으론 모히또와 매실주스가 좋았다

우리아가는 어제 갔었던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에서 먹은 매실주스가 맛있었는지

매실주스 반컵을 혼자 다 먹었다

그래 많이 먹으련

[서울 여행기/송파구] - 어버이날 시부모님 식사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잠실점 아기랑 오리구이 맛집?

 

어버이날 시부모님 식사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잠실점 아기랑 오리구이 맛집?

어버이날 시부모님 식사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잠실점 아기랑 오리구이 맛집 오늘은 시부모님과 어버이날 식사 하는 날 원래 뷔페를 잡았는데 좀 가볍게 드시고 싶어 하시기도 하고 일정 두고

naranara88.tistory.com

 

해산물 크림 그라탕 요거 맛있었다

저번에 올때랑 미묘하게 메뉴가 바뀌었는지 바뀐 메뉴들도 맛있었다

어? 달걀초밥도 들어왔네 아 계란초밥 못참지

회도 취향대로 가져갈 수 있고

육사시미도 촵촵

산뜻하게 먹을 크림에일 반잔 집에서 복귀

아기줄꺼랑 회랑 초밥이랑 냠냠

맥주 반잔정도는 괜찮잖아?

사실 한번 더 다른걸로 마시려고 했는데 아기 먹을거 가져다주느라 까먹었지만 이 시간이 좋았으니까 좋아 ㅎㅎ

 

후다닥 먹고 이제 다른메뉴도 봐볼까?

에스까르고가 있네? 달팽이요리 이거 못참지 하고 냉큼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먹기도 좋고 비리지도 않고 거부감도 안들고 딱 깔끔하게 맛있는 맛이었다

통일성따위 없이 그냥 먹고싶은거 다 가져옴 ㅋㅋ

근데 여기와서는 꼭 양념게장 간장게장 먹어야하거든요

내가 한식을 먹는 유일한 뷔페

게장이랑 새우장까지 맛있다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 너무 좋은곳이다

할머니가 입맛이 예민하신 편인데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뷔페는 언제나 맛있게 드셔서 만족스럽다

샤브샤브 우동 코너에서 뭐 먹을지 고심하시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

근데 포기김치는 맛없었다 -ㅠ- 아니 이거 파는거라면서 왤케 맛이없어욤..

 

 

 

 

어느정도 즐겼으니 이제 디저트 먹어볼까?

일단 과일부터 시작

망고스틴 수박 람부탄 포토 오렌지 파인애플을 갖추고 있는데

하나같이 상태가 좋고 맛있었다

참고로 망고스틴은 스티커만 때면 반이 갈라져있으니 스티커를 잘 떼보자

디저트류도 이전에 왔을때와 미묘하게 달라져서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다

타르트도 한입 케이크도 다 맛있는데

티라미슈는 언제나 좀 아쉽단말이지

빵 있는 부분은 맛있는데 없는부분은 너무 텁텁해..

이번엔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케이크랑 푸딩!

푸딩집착광공 여기 있구여

개인적으로 저번에도 말했지만 자몽젤라또가 너무 맛있었다

케이크 푸딩류 생초콜렛 모두 맛있었는데

슈크림은 -_-...;; 습기를 머금어서 도저히 먹을수가 없었다

그리고 우리 아가는 망고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사랑에 빠져서 혼자 야무지게 퍼먹었다

근데 이렇게 아이스크림 먹고도 탈한번 안나고 멀쩡한거 보면 우리 자식 맞네 맞어

 

 

 

할머니도 아가도 우리도 잘먹고 갑니다~

 

하고 끝날 줄 알았는데

호텔 입구에서 만난 친구들

형제인듯 한데 이 친구들 핵인싸다

\

일단 동생한테 누나 사랑해 해줘~ 하니까 냉큼 안아줘서 안떨어진다 ㅋㅋㅋ 

그걸 본 형아

냅다 안아줌 ㅋㅋㅋㅋ

그러고는 씨-익 웃는데 ㅎㅎ 귀여워라

보는 눈이 있구나? 우리 딸 예쁜건 알아가지고(?) ㅎㅎ

덕분에 재미있었단다 애두라

 

할머니도 아기도 우리도 모두 잘먹고 나온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3대뷔페도 가봤지만 어머님 아버님 할머니 모두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뷔페였다

그리고 가격도 호텔뷔페인데도 착해!!

가족끼리 뭔가 먹으러 갈 때 정말 좋은 뷔페이다

다음에 또 올게~

[서울 여행기/중구] - [서울 3대 뷔페]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평일 석식으로 트리플 생일 부페로 즐기기

 

[서울 3대 뷔페]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평일 석식으로 트리플 생일 부페로 즐기기

서울 3대 뷔페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평일 석식으로 트리플 생일 보내기 2월은 내 생일 & 남편 생일 & 할머니 생신이 몰려있는 날! 원래 밥은 각각 따로 먹고싶은거 날짜 맞춰서 찾아갔으

naranara88.tistory.com

[서울 여행기/중구] - 서울 3대 뷔페 조선호텔 아리아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식사, 아버님 생신식사 시부모님 어버이날 식사로도 추천! 예약, 가격

 

서울 3대 뷔페 조선호텔 아리아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식사, 아버님 생신식사 시부모님 어버이날

서울 3대 뷔페 조선호텔 아리아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식사, 아버님 생신 식사 어버이날 시부모님 식사로도 추천! 때는 아직 우리 아가가 진짜 아가이고 우리 아버님 생신이 다가오던 날 시부모

naranara88.tistory.com


할머니랑 어버이날 식사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아기랑 또 왔어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