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가족식사 뷔페 강남 뷔페 추천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에서아기 두돌기념 식사했어요~

서울 여행기/서초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4. 7. 00:3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 가족식사 뷔페

강남 뷔페 추천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에서

아기 두돌기념 식사했어요~


 

아기 두돌 기념 생일 파티를 셀프로 하고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 셀프 아기 두돌 생일상 성심당 딸기시루 케이크, 성심당 부활절 케이크랑~

 

셀프 아기 두돌 생일상 성심당 딸기시루 케이크, 성심당 부활절 케이크랑~

셀프 아기 두돌 생일상 성심당 딸기시루 케이크, 성심당 부활절 케이크랑~ 2023년 3월 31일은 우리 아가 두돌 생일 /ㅅ/ 작년엔 코로나시국이라 시댁에서 셀프 돌 생일상을 차렸는데 [임신 출산 육

naranara88.tistory.com

식사는 따로 하고 싶어서 우리 6인 가족을 한번에 수용할 수 있는 서울 강남 뷔페를 불꽃검색

그중에서 가성비도 좋고 이미 중식당에서 신뢰가 생긴 더리버사이드호텔에 더가든키친뷔페가 있어서

[서울 여행기/서초구] - [베이징덕 맛집/신사역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 따뚱 면역코스 베이징덕도 모든 코스요리도 JMT

 

[베이징덕 맛집/신사역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 따뚱 면역코스 베이징덕도 모든 코스요

베이징덕 맛집 / 신사역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 따뚱 면역코스 베이징덕도 모든 코스요리도 JMT 용과같이7에서 허구헌날 베이징덕 타령을 해서 베이징덕이 너무나도 먹고싶었던 우리들

naranara88.tistory.com

미리 예약하고 두돌 생일파티를 끝내고 출발했다

 

 

 

 

 

반응형

 

이게 6인이다보니 한번에 이동하기가 애매해서

쿨하게 다같이 지하철 타고 갔다

우리아가 지하철 타고 가요~

증조 할머니랑 손을 꼭 잡고 가는 우리아가

히히 할머니한테 도도도도 가서 안겼어요

 

신사역에서 가까워서 다리가 안좋으신 아버님 어머님 할머니도 무난히 걸을만 했다

더 가든키친 뷔페 입성~

이번엔 할머니 손 잡고 가요

 

더 가든키친 뷔페 이용시간 및 요금

어린이요금은 5세 부터니 우리아가는 무료~

더리버사이드 중식당 따뚱이 옆에 있어서 그런지 베이징덕도 있다

그런데 베이징덕이 후다닥 금방 나가서 보일 때 먹도록 하자

우리 자리는 안쪽 창가쪽 좌석

들어가면서 보니 많은 단체손님과 가족식사를 하러 온 사람들이 많았다

더가든키친의 아기의자는 크고 안정적이긴 한데 식사를 하기엔 썩 좋진 않았다

아기 식기와 물컵을 제공하지만..

요즘 병 잡고 꼴깍꼴깍 마시는거에 꽂힌 우리아가는 병째 잡고 마셔요

 

 

 

우리가 아기 챙기는사이 발빠르게 음식 가져오신 아버님

아버님 맛있는거 많이 가져오셨넹 ㅋㅋ

내려가자마자 보이는 오통통한 집게발과 면

매콤매콤하다

실해보이는 피자들

보기와 마찬가지로 맛있다

뷔페 피자가 맛있는건 드문데 맛있다

어르신분들 아무래도 디저트들을 안드셔서 빠르게 드시는바람에 다는 못먹었는데

불고기피자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릇이 예뻐

심지어 색색깔이야

뭐 먹을지 생각하고 담는 재미가 있었다

튀김도 있고 뭐 여기까진 무난히 뷔페에 있는건데

 

 

??????

아니 뷔페에 간장게장에

양념게장에

새우장까지?????

와 한식 폼 미쳤다

보통 뷔페에서 한식 안먹는데 나도모르게 양념게장 간장게장 밥을 떠와버렸다

뷔페에서 밥 안먹는거 국룰인데 안먹을 수 없었다고

심지어 맛있었다

게장 새우장 모두 하나도 안비리고 짜지도 않고 입맛만 딱 돋아줬다

게장 좋아하는 우리 할머니도 정말 맛있게 드시고

어머님도 새우장이 하나도 안비리고 맛있다며 극찬하셨다

집게발에 먹기좋게 부셔놔서 먹기 편했다

안매운 부분으로 살살 까서 우리 아가도 냠냠

그리고 1명당 1개씩 나오는 대하 치즈구이

치즈 굳으니까 빨리 먹도록 하자

살도 알도 차있어서 맛있었다

 

우리 아가가 좋아하는 면~

파스타류는 주문하면 "몇 분 후에 와주세요"하니 그 시간에 맞춰가면 된다

신선하고 맛있었다

우리아가도 맛있게 냠냠~

 

 

더리버사이드호텔 가든키친을 또 강추하는 이유가 바로

무제한 맥주와 와인!

우리 이거 모르고 갔는데 ㅋㅋㅋㅋ

차고 안끌고와서 조금씩 맛봤다

주중 디너라서 국내수제생맥주 6종과 와인 2종을 제공했다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이 있고

수제맥주도 5종 있었다(하나는 안타깝게도 품절)

히히 맥주는 좋아하지만 알쓰니까 반씩 받아와서 남편이랑 나눠마시기

맛있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직원이 따라주는데 크으

어머님 아버님 할머니의 식사는 우리가 디저트 먹기 전에 이미 끝나서 좀 더 시간이 있었으면 더 느긋하게 마셔봤을텐데

그래도 맛있잖아 >ㅁ<

에일도 흑맥주도 모두 굿굿

취향만 찾으면 될 듯 하다

체질이 알쓰라서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맛은 그저 소주맛으로 느껴졌었는데

여기 화이트와인은 맛있었다!

딱 디저트나 해물이랑 같이 먹으면 향만 은은하게 감돌아서 같이 먹기 좋았다

레드와인도 맛있으려나?

 

한식 맛봤으니 이제 회랑 초밥도 먹어보실까나

원래 회랑 초밥부터 먹고 시작하는데 ㅋㅋ 한식 폼이 너무 미쳤었다구우

민물장어 후토마끼 이거 좀 많이 크긴한데 맛있었다

근데 하나 먹음 배부르다는게 함정

후토마키가 다 나가니 달걀초밥이 나왔다

아 나 달걀초밥 제일 좋아하는뎅 ㅠㅠ 나갈때 발견해서 못먹었다 ㅠㅠ 맛있었겠지?

다양하고 신선한 초밥과

한우 육사시미까지!!

회도 맛있고

게도 있었다

그리고 곳곳에 요리들이 있어서 입맛을 올려줬다

음~ 좋아좋아 신선하고 맛있고 비리지도 않고 하나같이 다 다르게 맛있었다

 

우리는 이제 두접시째 가져왔는데 벌써 과일 등판 ㄷㄷㄷㄷㄷ

그...그래도 전 꿋꿋히 먹을꺼에요!!

열대과일 샤인머스캣 단감 사과 오렌지를 갖추고 있었다

더가든키친 뷔페 망고스틴이 왤케 안까지지? 했는데

알고보니 끈쪽을 잘라놔서 비틀어서 열 수 있었다

좋은데?

 

 

이제 고기 먹으러 가자~

요건 스프인데 음 뭐 그냥 먹을만했다

편백찜도 있고

각종 스프와 국과 죽도 갖추고 있다

샤브샤브도 먹을 수 있고

딤섬에

평소에 먹기 힘든 요리까지!

샐러드도 종류가 많았다

고기는 물론

참치 통구이도!

역시나 타이밍을 맞춰야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

하필 직원이없넹 ㅇㅅㅠ

 

 

 

 

핑거푸드들도 과하지 않은 간에 딱 적당히 맛있었다

그리고 중식당 따뚱이 옆에 있어서 그런가 중식 요리들도 훌륭했다

베이징덕이 없었다가 다시 생겼길래 가족별로 하나씩 먹을 수 있게 싸갔다

히히 한입씩 다 먹어볼꺼야

고기도 그득그득 채워왔지요

고기류도 과하지 않은 간이라 좋았고 베이징덕도 뷔페인걸 감안해도 먹을만했다

 

 

 

이미 배부르게 먹은 우리아가는 "내려 엄마한테 갈꺼야, 할머니 한테 갈꺼야"하며 소화시키는 중

야무지게 푸딩도 먹고

아이스크림을 보더니 자기꺼라며 냉큼 할머니품에 안겨서 아이스크림 떠먹는 중 ㅋㅋ;;;

그래 생일이니까 맛있게 먹으련 우리아가

 

그럼 엄마도 디저트좀 먹어볼까?

남편이 같이 먹으려고 떠온 디저트들

남편이 화이트와인 가져왔길래 맛보는데

화이트와인이랑 같이 먹으니 잘어울렸다

일단 나는 커피부터 뽑고~

차도 갖추고 있었다

디저트들도 하나같이 괜찮았다

근데 티라미슈는 레이디핑거가 있는 부분이 더 맛있었다

보통은 크림이 많은쪽이 맛있는데

여긴 좀 느끼한 티라미슈라서 그런지 레이디핑거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쪽이 더 괜찮았다

베린느도 괜찮고

케이크들도 모두 괜찮았다

전체적으로 핑거푸드류는 하나같이 다 괜찮다

다 맛보시엔 시간이 없어서 얼그레이무스케이크를 집어왔는데 향긋하고 촉촉하고 맛있었다

 

빵도 먹을 수 있고

아이스크림도 직원이 퍼주는데

먹어봤던건 모두 맛있었다

딸기랑 레몬 자몽 망고 이렇게 맛봤는데

자몽 아이스크림이 향도 좋고 맛있었다

크으 이것도 시간만 있으면 4개씩 2번 먹었을텐데..

아 젤리 못참아

젤리 너무 맛있어

2개씩 먹고싶다...

그와중에 파아란 블루레몬 젤리는 아기한테 빼았김 ㅋㅋㅋ

안먹은건 귀신같이 아네

 

아기도 엄마아빠도 아버님 어머님도 우리 할머니도 모두 맛있게 먹은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득키친

서울 가족식사 강남 뷔페 추천! 진짜 강추한다

난 아버님이 뷔페에 와서 이렇게 많이 드시는것도 처음봤고

할머니도 연신 맛있게 좋아하시는 게장을 드시는것을 보니 잘고른 것 같아 뿌듯했다

(우리 남편 검색 잘하네)

어머님도 마음에 드셨는지 올해 있을 가족식사를 여기서 해도 좋겠다며

예약 잡으라고 하셨다 ㅎㅎ

진짜 괜찮은데 가성비도 좋았던 더가든키친 뷔페

가족모임 할 때 가족식사 하러 또 올게!!!!!!

[서울 여행기/중구] - [서울 3대 뷔페]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평일 석식으로 트리플 생일 부페로 즐기기

 

[서울 3대 뷔페]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평일 석식으로 트리플 생일 부페로 즐기기

서울 3대 뷔페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평일 석식으로 트리플 생일 보내기 2월은 내 생일 & 남편 생일 & 할머니 생신이 몰려있는 날! 원래 밥은 각각 따로 먹고싶은거 날짜 맞춰서 찾아갔으

naranara88.tistory.com

[서울 여행기/중구] - 서울 3대 뷔페 조선호텔 아리아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식사, 아버님 생신식사 시부모님 어버이날 식사로도 추천! 예약, 가격

 

서울 3대 뷔페 조선호텔 아리아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식사, 아버님 생신식사 시부모님 어버이날

서울 3대 뷔페 조선호텔 아리아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식사, 아버님 생신 식사 어버이날 시부모님 식사로도 추천! 때는 아직 우리 아가가 진짜 아가이고 우리 아버님 생신이 다가오던 날 시부모

naranara88.tistory.com

 



서울 가족식사 뷔페

강남 뷔페 추천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에서

아기 두돌기념 식사했어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