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맛집 더차이나 웅진플레이점 차이나코스 아기랑 식당으로 냠냠먹었지요 아기의자도 있어요! (THE차이나)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2. 21. 01:1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맛집 더차이나(THE차이나) 웅진플레이점 차이나코스

아기랑 식당으로 냠냠 먹었지요


 

오늘은 아가랑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가는날!

가는길에 길이 좀 막혀서 도착하니 거의 2시

일단 밥부터 먹자 ㅇㅅㅇ

 

차를 대고나니 바로 앞에 먹을만한 식당이 보이길래

바로 먹기로 결정!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맛집 더차이나로 향했다

 

 

 

반응형

 

널찍해보이는 더차이나 웅진플레이점

더차이나 웅진플레이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내부도 널찍하고

아기 의자도 두가지 종류가 있다

아직 잠이 덜깬 우리아가

밥먹어야하니까 일단 겉옷 벗자?

 

메뉴를 보니 코스가 있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차이나코스(33,000원)를 주문했다

선택은 유산슬, 크림중새우로

 

게살스프

누룽지가 콕콕 박혀서 나오는 게살스프

배를 따끈하게 데워주기 좋았다

 

근데 우리아가는 낯설게 생겨서 그런지

"안해 안먹어"하면서 먹지 않았다

그래 뭐 다음에 먹어보자

 

기본에 충실한 중식집 기본반찬 ㅋㅋ

우리아가는 단무지에 빠져서 계속 먹었드랬다..

아니 단무지 주지 말라고 인간아...

 

유산슬

연이어 나오는 유산슬

길쭉길쭉하게 잘려서 국수처럼 후루룩 먹기 좋다

우리아가는 새우가 맛있는듯 ㅎㅎ

일단 새우부터 다먹고 "새우 더 줘"를 외쳤다

 

크림새우

크림새우

무난히 먹기 좋은 크림새우

장식이 예쁘게 되어있다

우리아가도 한입 먹어보더니 또 신세계를 만나서 ㅋㅋ

우리보다 많이 먹었다

 

더차이나 웅진플레이점은 음식 하나하나마다

음식을 덜 수 있는 주걱을 같이 줘서 좋았다

음식맛이 안섞이게 더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었다

 

 

 

 

 

화장실 다녀오다가 발견한 자스민차

아니 이걸 왜 말을 안해주지????

말을 해줬는데 남편이 못들은건가?

뭐 여하튼 자스민차는 셀프로 알아서 가져가야한다 ㅇㅅㅇ;;;

중국집에서 자스민차 못참지

차 마시니 너무 좋구요

느끼한것도 싹 씻어준다

 

탕수육

찍먹으로 나오는 탕수육

소스엔 말그대로 소스만 있으니까

채소와 함께 같이 먹었다

우리아가에게 주니 "바삭바삭?"하며 식감을 즐겼다

 

고추잡채

자태가 고운 고추잡채와 꽃빵

고추잡채 올만에 먹네

약간의 매콤함이 맛을 더해줬다

우리아가는 빵 좋아하니까 꽃빵을 줬는데

집중해서 꽃빵을 돌돌 돌려서 떼어 먹었다

 

짜장면

짜장면은 약간 신맛이 났다

요리집 짜장면 느낌이긴 하다

 

https://youtube.com/shorts/WOibWeZSGZ8?feature=share

 

우리아가는 너무 맛있게 먹었다 ㅋㅋ

 

짬뽕은 맛있는 고기국물 짬뽕 느낌이어서

후루룩 후루룩 다 먹었다

 

꽤나 먹을만했던 더차이나 웅진플레이점

아기의자도 종류별로 있고

아기도 먹을만하게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같이 먹기 좋았다

 

더차이나 웅진플레이점을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맛집 아기랑 식당으로 추천!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맛집 더차이나(THE차이나) 웅진플레이점 차이나코스

아기랑 식당으로 냠냠 먹었지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