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아기랑 맛집 온누리장작구이 고기맛집 달리온 카페 근처 맛집 삼겹살과 오리와 오리탕과 잔치국수를 한번에!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 26. 23:4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의정부 아기랑 맛집 온누리장작구이 고기맛집

달리온 카페 근처 맛집

삼겹살과 오리와 오리탕과 잔치국수를 한번에!


 

의정부 빙벽카페 달리온에서 빵 먹고 썰매 타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겨울 아기랑 갈만한곳 의정부 카페 달리온 빙벽카페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겨울 아기랑 갈만한곳 의정부 카페 달리온 빙벽카페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겨울 아기랑 갈만한곳 의정부 카페 달리온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설날 연휴 시작! 설날 다음날 이틀이 비니까 이번엔 아기랑 겨울에 갈만한곳을 막 찾아보다 찾아낸 의정부 카페 달리온

naranara88.tistory.com

의정부 앵무새 카페 리프에서 앵무새랑 시간을 보냈으니

[지방 여행기/경기도] - 의정부 아기랑 갈만한곳 아이랑 가볼만한곳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의정부 아기랑 갈만한곳 아이랑 가볼만한곳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의정부 아기랑 갈만한곳 아이랑 가볼만한곳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겨울에 아기랑 가볼만한 의정부 빙벽카페 달리온에서 빵도 먹고 썰매도 타고 사진도 찍은 우리들 [지방 여행기/경기도] - 겨울

naranara88.tistory.com

이제는 밥 먹어야지?

아기가 좋아하는 고기도 있고 국수도 나오는

온누리장작구이 의정부점으로 향했다

아기랑 의정부 나들이 알차네

 

반응형

 

과자통 꼭 쥐고 아빠한테 안겨가는 우리아가

온누리장작구이 의정부점은 너른 주차장을 가지고 있다

단점이라면 달리온이랑 들어가는 길이랑 같은 길이라

들어가는길이 다소 막힐 수 있다

추우니까 언능 들어가자 우리 아가


온누리장작구이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평일 휴게시간 :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게시간이 없음)

고양이에게 음식을 주지 말래서 고양이가 있나보다 했는데

나갈 때 그 고양이를 볼 수 있었다

춥지 않은 곳에 안착

내부는 넓고 회전도 빠른편인 듯 하다

의정부 아기랑 맛집 답게 아기의자와 식기를 갖추고 있다

 

 

 

 

 

온누리장작구이 의정부점 메뉴판

매콤매콤한 메뉴들이 우릴 유혹하지만

우리아가가 좋아하는 고기를 고루 먹어야지

모둠장작구이 A - 삼겹 반 + 오리 반 이랑

후식 오리탕을 주문했다

잔치국수가 무료이고 김치국수 / 일반국수 중 선택할 수 있고 무한리필이다

잔치국수를 진작 시켰어야됐는데 ㅋㅋ

까먹고 마지막에 시켜서 후식 냉면처럼 잔치국수를 먹었다

 

우리아가는 먹을 준비 완료!

먼저 오리탕이 나와서 보글보글 끓여주고

불이 나오는데

불에 호일에 싸인 고구마를 넣어준다

이거 식사 끝나고 노오랗게 익은 고구마를 까먹는데

이거 또한 별미다

소소한 재미가 있는 의정부 고기맛집일세

윤기가 좌르르르 흐르는 오리고기와 삼겹살

사진에 오리탕까지 걸려있으니 더 맛있어 보이네

아기 줄 밥을 시키고 우리 밥도 시켰는데

이때 잔치국수를 시켜서 국수에 고기 올려서 먹었어야됐는데 아까워라

근데 사실 고기집가서 밥이랑 같이 먹는거 좋아하니 됐엉

 

천장에 뱅글뱅글 돌아가는 선풍기? 환풍기?가 신기한 우리아가

중간중간 뱅글뱅글 빙글빙글 하면서 신나했다

고기 익는동안 밥을 와앙 먹는 우리아가

우리 아가는 밥도 복스럽게 잘먹어요

삼겹살과 오리고기를 지글지글 앞뒤로 구워주고

아기가 먹기좋게 자르고 식혀서 주니

야무지게 자기 앞접기 잡고 포크로 꾹 찍어 와앙 먹고

턱받이에 떨어진 고기도 야무지게 먹는 중이다

고기가 역시 최고야

우리는 쌈 싸서 야무지게 먹어야쥐

고추장아찌가 신의 한수였달까

매콤하니 고기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좋았다

우리 아가는 왼손으로는 포크로 쿡 고기를 찍고 유심히 보더니

오른손으로 숟가락을 들고 밥을 퍼서

고기 먹고 밥먹고를 양손으로 해냈다 ㅋㅋㅋ

우리아가 아직 22개월 조금 안됐는데

젓가락질에 양손으로 먹기까지 가능하네 뿌듯뿌듯

 

 

 

 

고기를 먹는사이 보글보글 끓은 오리탕

오리고기를 발라낸 후 남은 부위들로 끓인 듯 한데

추운날에 3천원으로 즐기는 오리탕 크으 좋다

추운날은 국물이 최고야

고기는 살이 조금 붙어있는 수준?이긴 한데 어차피 고기가 있으니 국물만 있으면 되지 뭐

 

 

그렇게 고기를 다먹을때 쯤 시킨 잔치국수

다시한번 말하지만 잔치국수는 무료다

근데 일반 잔치국수와 김치 잔치국수 두종류가 있다구요?

아 이걸 진작 알았어야 됐는데 메뉴판에 써두셨어야죠!!!

아기도 같이 먹어야하니 일반 잔치국수로 시켰다

일단 아기에게 면과 국물을 잘 식혀서 덜어주고

한젓가락 후루룩 먹어보는데

??????

뭐야 이거 왤케 맛있어

어쩐지 사람들이 잔치국수를 코박고 먹드라니 ㅋㅋㅋㅋㅋ

나도 코박고 먹었음 ㅋㅋㅋ

여러분 일단 주문할때 잔치국수 시키고 시작하는겁니다 ㅋㅋㅋㅋ

이거 김치 잔치국수도 맛있을 것 같은데 아쉬워

우리 아가도 너무 맛있었는지 코박고 먹었다

입맛은 다 똑같아 ㅋㅋㅋㅋ

잠시 고기도 안먹고 국수를 후루룩후루룩 다 먹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후식 바로 고구마!

우리 아가가 가끔은 아빠보다 좋아하는 고구마!

(아빠가 아빠가 좋아요 고구마가 좋아요? 라고 물어보니

(수줍어하며)고구마 라고 대답한 적이 있다)

노오랗게 잘 익었다

불에서 막 나와서 엄빠 모두 아뜨아뜨 하며 껍질을 까고 있는데

우리 아가 초롱초롱한 눈 봐요

아빠 고구마 빨리 주세요 +ㅁ+

 

우리아가 고구마를 먹어보더니

예쁜짓이 절로나온다

그렇게 맛있어요?

포크로도 냠 먹고 볼을 감싸쥐는 중

 

그렇게 고구마까지 양껏 먹고 배부른 우리아가르 함께 나오는데

앗 아까 입구에서 말했던 그 고양이!

문 옆의 고양이 공간에서 꾸벅꾸벅 졸고 있었다

개냥이인듯 사람들에게 친숙한 모습이었다

 

아기도 우리도 맛있게 잘 먹은

의정부 아기랑 맛집 온누리장작구이 의정부점

고기 자체는 평범한 느낌이었는데

코스가 참 좋았다

고기를 먹으면서 오리탕을 먹고

무료 잔치국수에 고구마까지!

아기가 좋아하는것만 다 갖추고 있어서 아기도 배가 똥똥해져서 나왔다

 

달리온 카페랑도 가까워서 시간을 잘 맞춰가면

카페도 맛집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달리온쪽 가신다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

 


의정부 아기랑 맛집 온누리장작구이 고기맛집

달리온 카페 근처 맛집

삼겹살과 오리와 오리탕과 잔치국수를 한번에!


 

 

 

 

#의정부_맛집 #의정부_아기랑_맛집 #의정부_아기랑_식당 #온누리장작구이 #온누리장작구이_의정부 #의정부_아기랑 #의정부_고기 #의정부_고기집 #의정부_고기맛집 #달리온_근처_맛집 #달리온_카페_근처_맛집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