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육아일기] 구립중곡햇님어린이집 사진전 in 블랙네오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2. 31.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육아일기

구립중곡햇님어린이집 사진전 in 블랙네오


2022년 12월 22일 구립중곡햇님어린이집 사진전이 있는날!

오늘의 의상 컨셉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옷이기에

산타걸으로 입히고 사진한번 찍으려는데

이게뭐지? 하고 걍 "엄마?" 하면서

자꾸 사진 같이보자고 안겨와서 ㅋㅋ 망

옷 갈아입기 전에도 찍어보고

옷 갈아입고도 찍어보고 ㅎㅎ

왜이렇게 증명사진같이 찍었니 우리아가

어린이집에서 간식을 먹고 3시쯤 아기를 데리고 블랙네오 카페로 향했다

언제나 어린이집에 아기를 데려다주고나서

커피마시면서 쉬고싶을 때 애용하는 블랙네오다

[서울 여행기/광진구] - 중곡동 카페 블랙네오 아침메뉴 토스트 & 커피 중곡역 카페

 

중곡동 카페 블랙네오 아침메뉴 토스트 & 커피 중곡역 카페

중곡역 카페 중곡동 카페 블랙네오 아침메뉴 토스트 & 커피 때는 아직 우리 아가가 어린이집 적응기간 같이 어린이집에 있으면서 1시간 있는건 이제 적응했고 이제 엄마없이 1시간 있어보기를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중곡햇님어린이집 아이들의 사진으로 꾸며진 외부

우리 아가도 까꿍

들어오자마자 손에 쥐어진(?) 작은 비누방울

반짝반짝해서 좋아했다

사진전과 바자회를 겸하는 행사라서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있었다

그리고 나는 아기가 좋아할만한걸 이것저것 가져왔다

대신 이번엔 까먹지 않고 기부금도 냈지!

우리아가 여보세요~ 도 하고 보자기도 얍 하고 빼고

우리 아가의 어린이집 사진으로 만든 달력

자기 얼굴이 나오는 사진을 보더니

자기꺼라며 양손에 가득 잡고 안고하면서 한동안 돌아다녔다

그래 우리 아가 사진으로 보이지?

 

구석구석 찾아보는 우리아가 사진

 

뻥튀기데이 때 뻥튀기를 냠냠 먹는 우리 딸

감나무에서 딴 감을 잡아보는 중

자기 이름을 외치며 사진을 콕 찍는 우리 아가 손 ㅎㅎ

친구랑 찍은 사진

우리아가 이때만해도 안묶고가도 될정도였는데

머리가 많이 길었네

우리 아가는 어디어디 있나~

우리아가도 찾고 선생님들 사진을 찾아서

"선생님?" 하면서 가리키고 있다

우리아가 잘찾네~

트리를 꾸민 우리 아가 장식

이거 너무 귀여워서 담당 선생님께 부탁드려서 받았다

그리고 우리 할머니께 드렸다

우리 할머니 증손녀 얼굴 집에서 잘 보고 계시죠?

바스랑 바스락 낙엽을 만져보는 중

호기심이 많고 집중을 잘하는 우리아가는

놀이에 집중해서 유난히 아래를 보고 찍은 사진이 많다

수박모자 쓴거봐 ㅎㅎ 귀여워

제대로 좀 찍고싶은데 우리 카메라만 들면 자꾸 쫓아와서 ㅠㅠ

 

같이 찰칵찰칵 사진도 찍어보고

그리고 우리 아가에게 쥐어진 계란과자와 포도주스

"까까 먹어 엄마 까줘 까주세요?"

라면서 강력하게 과자 먹길 원하길래 과자를 뜯어주니

행복하게 맛보는 중 ㅎㅎㅎㅎㅎ

분명 오후 간식을 먹고왔지만

계란과자도 다먹고 포도주스도 쪽쪽 다 먹었다

눈사람과 사진찍기 실패

나뭇잎 아이 예뻐~

단체사진 찍는데 도도도도 가서 그대로 뒷통수 찍힘 ㅎㅎ

"꽃?"

머리와 몸을 꼭 하고 끼우는 장난감

하나 남았길래 아기에게 보여줬더니 너무 재미있어했다

나한테 하는것은 물론 선생님마다 장난감 같이하자고 하고

신발 반짝인다고 자랑했다 ㅎㅎㅎ

귀여워

친구랑 뭐하나 봤더니

선생님들 사진 손으로 콕 가리키면서 나름 대화중이다 ㅎㅎ

우리 쪼꼬미들 잘 놀고있네

이 친구가 유난히 살가운 아이인데

껴안는것도 좋아해서 우리 아기를 자주 안아주고

어린이집 들어갈 때 만나면 손도 잡고 들어가고 그랬다

계속 그렇게 친하게 지내련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