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곡동 카페 블랙네오 아침메뉴 토스트 & 커피 중곡역 카페

서울 여행기/광진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7. 14.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중곡역 카페 중곡동 카페 블랙네오 아침메뉴 토스트 & 커피


 

때는 아직 우리 아가가 어린이집 적응기간

같이 어린이집에 있으면서 1시간 있는건 이제 적응했고

이제 엄마없이 1시간 있어보기를 진행하는데

처음엔 집에 왔다갔다 했는데 이게 딱 아기 아침먹은거 설거지하고나면 다시 가야할시간;;

날씨도 덥고 어린이집이 그래도 10분 이상 걸리는데 이건 너무 시간낭비인것 같아

어린이집 주변을 둘러보니 눈에 들어온 중곡동 카페 블랙네오 아침메뉴

맨날 아기만 먹이고 준비시키느라 쫄쫄 굶는 나에게 딱 좋은 것 같아 홀린듯 들어갔다

https://naver.me/5RRD8Dhl

 

네이버 지도

광진구 중곡동

map.naver.com

아침 10시까지 토스트 & 커피를 4,500원!!

토스트도 좋고 커피도 좋고 다 좋구나

블랙네오 앞에는 식물들이 많아서 식물멍 하기에도 좋았다

게다가 보기보다 널찍한 내부

안쪽 자리에서 종종 공부나 작업하는 사람들도 꽤 있었다

더우니까 커피는 아아로!

컵이 캔모양처럼 생겨서 귀엽네

토스트는 야채 가득하고 햄도 달걀도 있는 추억의 토스트라 더 좋았다

그후로도 적응기간동안 방문해서 토스트와 아아를 뽀개며 시간을 보냈었다

바로 어린이집 옆에 있는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니 시원하고 오가는 시간도 절약되고

배도 채우고 카페인도 채울 수 있고 내시간도 가질 수 있으니 무려 1석 5조!

 

커피맛도 내가 좋아하는 고소한 커피맛이라 이제는 적응기간이 끝나

어린이집에서 오후간식까지 먹고 돌아오는데, 어린이집 등하원할때마다 생각나는 맛이다

 


중곡역 카페 중곡동 카페 블랙네오 아침메뉴 토스트 & 커피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