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렌치캣 원피스 잠실 롯데백화점 아기옷 설빔샀다가 반품하고 인터넷 주문한 썰 D/PK 배색 원피스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 31.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프렌치캣 원피스 잠실 롯데백화점 아기옷 설빔샀다가

반품하고 인터넷 주문한 썰

D/PK 배색 원피스


 

 

설날 전 설날이 다가오니 우리아가 꼬까옷 사야지?

어머님께서 설빔 사라고 용돈?도 주셨으니

올만에 잠실 롯데백화점 아기옷 매장으로 가봤다

 

 

 

반응형

 

더울까봐 옷 벗겨주려는데 안벗는대서 걍 냅둠 ㅇㅅㅇ;

프렌치캣 잠실 롯데백화점점 도착

 

일단 한번 쭉 보는데

내가 보고있으니 우리 아가도 나와 같이 골랐다 ㅎㅎ

한참 모방할 21개월떄라 엄빠가 하는건 다 따라해요~

우리 아가픽은 요거

근데 아직 우리 아기가 입기엔 좀 커서 패스..

프렌치캣이 사이즈가 105부터 시작인데

우리 아가는 95 ~ 100정도라서 대부분이 조금씩 크긴 했다

마음에 드는건 요정도인데

산뜻하게 입으려면 하트 원피스가 좋을 것 같아서 하트 원피스로 결정

우리 아가가 좋아하는 하트와 고양이와 가방 삼위일체라서 보여주니 좋아했다

시착해보니 잘어울리고

팔이 좀 긴것도 소매 끝도 잡아줘서 조금 커도 낙낙하게 입을만해서 이걸로 사기로 했다

대략 신난 우리아가

자기꺼인지 아는건지

자기가 들고간다 그래서 쇼핑백 들고 귀가!

 

 

 

 

하고 집에 왔는데..

아니 ㅋㅋㅋㅋ 뭐 이런걸 줬지?

  1. 소매쪽이 제대로 마감이 안됨
  2. 새상품이 아닌 매장에 걸린 상품을 줌
  3. 심지어 태그도 없는걸 줬네?
  4. 게다가 인터넷이랑 비교하니 거의 7만원 차이남 ㅋㅋㅋㅋ

 

 

리뷰하려고 태그 찾는데 없어서 프렛치캣 원피스 치고 무작정 검색해서 찾았는데

17만원 주고 샀는데

인터넷에서 사면 카드할인까지 하면 거의 10만원에 살 수 있는데다가

상태까지 안좋다? 이건 반품이지

내가 7만원가량이 차이나도 가방끈 A/S때문에 그냥 감안하고 살라그랬는데

너무 심했다 ㅡㅡ

 

그래서 반품을 했는데

반품받은 잠실 백화점 프렌치캣 매장에서 굉장히 기분나쁘게 대했다

 

내가 소매부분이 마음에 안든들어서 환불한다고 했더니

이런건 자르면 된다고 하길래

그냥 환불해달라 해서

일단 환불은 쿨하게 해줬는데

태그는 왜 없냐고 따지네?

그래서 태그는 원래 안줬다

내가 리뷰하려고 인터넷에서 겨우 찾아서 무슨 제품인지 알아냈다

그랬으면 죄송하단 말이 나와야지

인터넷이 더 싸서 환불하려고 하는거냐고

아니 옷을 새상품이나 주고 그런소릴 해야지 이런걸 팔아놓고 그런소릴 하심 안되죠???

 

 

 

 

하 기분이 굉장히 나쁘지만 바로 그길로 밥먹으면서 인터넷결제하고

프렌치캣 원피스 D/PK 배색 원피스를 받아봤더니

응 오프라인 매장보다 훨씬 깔끔하고 예쁜 새 상품이 옴 ^^

나참 오프라인에서 이렇게 통수맞는건 또 오랜만이네

뭐 하나 흠결없이 와서 만족

속치마도 짱짱하게 있어서

따뜻한 겉옷 입고 이거 하나 입으면 예쁘고 간편 >ㅁ<

설날 당일 엄청 예쁘게 입혔는데 제대로된 사진 하나를 안찍었네 

애기들에게 과자 주고 다같이 먹는 사진만 있네 ㅎㅎ

 

여하튼 옷은 이뻤다

원래 옷사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가다가

간만에 잠실 롯데 간건데 기분만 상했네 -ㅅ-

 

그리고 닥스도 보고싶었는데 잠실롯데엔 닥스 키즈가 없엉....

 

다음부턴 걍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가야겠다

 

 


프렌치캣 원피스 잠실 롯데백화점 아기옷 설빔샀다가

반품하고 인터넷 주문한 썰

D/PK 배색 원피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