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진구 중곡동 맛집 포응온 양지 쌀국수, 뚱남쌈 월남쌈 하노이식 베트남쌀국수 아니 우리동네에 블루리본 단 베트남음식 맛집이?

서울 여행기/광진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1. 5. 23:5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광진구 중곡동 맛집 포응온

양지 쌀국수 뚱남쌈 월남쌈 하노이식 베트남쌀국수

우리동네에 블루리본 단 베트남음식 맛집이?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으로 가을여행 다녀온 날

맛집도 가고 카페도 가고 화담숲도 가고 난다음

밥도 그 근처서 먹을까 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동네인 중곡동으로 와서 밥을 먹기로 했다

어머님 아버님이 모두 극찬한 중곡동 맛집 포응온으로 향했다

반응형

[지방 여행기/경기도] -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 맛집 시래마루 시부모님 아기랑 식당으로도 추천! 가족외식 대성공!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 맛집 시래마루 시부모님 아기랑 식당으로도 추천! 가족외식 대성공!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 맛집 시래마루 시부모님 아기랑 식당으로도 추천! 가족외식 대성공! 오늘은 시부모님이랑 아기랑 같이 화담숲 가족여행을 가는 날! 우리아가야 워낙 이것저것 잘먹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기도] - 경기도 광주 곤지암 카페 라꾸에스타 시부모님 곤지암 아기랑 카페 생방송투데이 맛집 라꾸에스타 라떼 메주식빵 레인보우 에이드

 

경기도 광주 곤지암 카페 라꾸에스타 시부모님 곤지암 아기랑 카페 생방송투데이 맛집 라꾸에스

경기도 광주 곤지암 카페 라꾸에스타 시부모님 곤지암 아기랑 카페 추천! 생방송투데이 맛집 라꾸에스타 라떼 메주식빵 레인보우 에이드 오늘은 경기도 광주 곤지암으로 가족나들이 온 날! 경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기도] -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 단풍 나들이 화담숲 가을 단풍축제 화담숲 예약방법 가격 유모차 시부모님과 아기랑 가을여행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 단풍 나들이 화담숲 가을 단풍축제 화담숲 예약방법 가격 유모차 시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 단풍 나들이 화담숲 가을 단풍축제 예약방법 가격 유모차 시부모님과 아기랑 가을여행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 가는날! 화담숲 맛집 시래마루에서 맛있게 밥먹고

naranara88.tistory.com

중곡아파트 앞에 있는 포응온

포응온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중간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 ~ 5시

포응온은 24시간 깊에 우려낸 사골육수만을 사용한다고 한다

양옆으로 식탁이 쫙 있는 구조

왼쪽은 들어가면서 안찍어서 주문 후 사진으로 ㅎㅎ

2019년부터 블루리본 서베이에 수록되고 2023년까지 실렸다

유명인들의 사인도 한켠에 걸려있다

하노이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응온 차림표

우리가 주문마감시간 직전에 가서 고민을 크게 할 수 없었고

아버님께서 그냥 양지 쌀국수 먹으라고 하셔서 ㅋㅋㅋㅋㅋ

양지쌀국수 3개 혹시나 아기가 밥을 먹을까싶어 새우 볶음밥 1개 뚱남쌈 1개를 주문했다

광진구 중곡동 맛집 포응온은 리뷰이벤트도 한다

그런데 가게 영업시간 끝나기 전 허겁지겁 먹느라 까먹음 ㅋㅋㅋㅋ

 

 

메뉴를 통일한덕에 금방금방 나온 양지 쌀국수

오오 맛있겠다

고기도 큼직큼직 야들야들~

일단 국물부터 먹어보는데

와 여기 맛집 맞네

맑고 감칠맛 폭발하는 사골육수인데 정말 맛있는 고깃국 맛이 난다

고기 한점 덜어서 후루룩 먹어보는데

고기 얹어먹으니 더 꿀맛이잖아???

베트남음식점 가면 양파절임에 칠리소스 해선장 반반 넣어 비벼서 올려먹는거 국룰이잖아요

하지만 어머님 아버님과 같이 가서 차마 그러지 못하고

나와 남편은 한번 먹을때마다 양파절임을 음식 위에 올리고 칠리소스와 해선장을 뿌려먹었다

근데.. 와 이게 찐이네 ㅋㅋㅋㅋㅋ

양파절임 올려서 소스 반반 뿌려먹는데 너무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

마음같아서는 고추도 국물에 넣어서 매콤하게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아기에게 국물을 줘야해서 다음기회에 그렇게 먹어봐야겠다

 

 

아기에게 밥을 주려고 시킨 새우볶음밥

근데 아기가 쌀국수만 먹는다고 "아니?"이래서 나와 남편이 잘 나눠먹었다 ㅎㅎ

역시나 양파절임에 소스 반반 뿌려먹는건 언제나 옳지

이렇게 먹으니 느끼함도 가시고 좋았다

그런데 양지 쌀국수에 비해 볶음밥은 좀 별루 ㅇㅅㅇ

 

 

이번엔 어머님께서 강추한 뚱남쌈(월남쌈)

뭐야 이거 엄청커 ㅋㅋㅋㅋ

손에 꽉 차는 월남쌈 크기

야채와 고기와 맛살에 파인애플까지 들어가있다

땅콩소스 듬뿍 찍어서 먹으면

왕 크니까 왕 맛있어 >ㅁ<

다만 잘 깨물어먹어야 모양이 안무너지고 예쁘게 먹을 수 있다

 

 

 

이쯤에서 우리아가의 쌀국수 먹방 쑈쑈쑈

 

야무지게 쌀국수 면 잡고

반으로 똑 갈라먹기

그러고나서 "2개" 하면서 할머니한테 자랑 ㅎㅎㅎㅎ

어머님께서 예전에 아기랑 어머님 친구분들이랑 쌀국수집 가서 먹는데

우리 아가가 호로로록 쌀국수 면치기를 했다고 하셨는데 거기가 여기였다

이렇게 잘먹으니까 용돈을 그렇게 많이 벌어왔지 ㅋㅋㅋㅋㅋㅋ

 

어머님도 아버님도 아기도 우리도 너~~무 맛있게 먹은

광진구 중곡동 맛집 포응온

하노이식 베트남 쌀국수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 포응온을 추천한다

내가 먹은 그 어떤 쌀국수 맛집보다 맛있었다

당분간은 베트남 쌀국수는 여기 고정이야!!

 

 

중곡동 맛집 포응온 양지 쌀국수 뚱남쌈 월남쌈 하노이식 베트남쌀국수

우리동네에 블루리본 단 베트남음식 맛집이?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