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곡동 맛집 별스시 초밥전문& 중곡동 카페 중곡역 카페 카페 알틴

서울 여행기/광진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9. 4. 23:5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중곡동 맛집 별스시 초밥전문점

& 중곡동 카페 중곡역 카페 카페 알틴


 

때는 처음으로 청접장을 받던 날

첫직장 회사 선배가 왜 우리동네에 오나 싶더라니 청접장 쥐어주려고 그랬구만 ㅎㅎ

주변에서 유일하게 결혼하고 유일하게 자녀가 있는 사람으로서 유부세계 어서오시구요~

근데 동네에서 밥을 먹을줄은 몰라서 이곳저곳 갔는데 토요일 점심시간인데도 죄다 준비중이라;; 

오명가명 눈에 들어왔던 초밥 전문점 별스시로 향했다

https://naver.me/F2wEdqNF

 

네이버 지도

광진구 중곡동

map.naver.com

반응형

언제나 사람이 꽤나 있었던 별스시 초밥전문점

중곡동 초밥 맛집 별스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30분

중간에 오후 3시 ~ 5시는 쉬는시간이니 주의!

내부는 좌석과 테이블자리가 있다

별스시 차림표

메뉴들은 가볍게 먹을것도 많고 코스로도 먹을 수 있다

오늘의 기분은 특 이니까 특모둠초밥 먹었다

무려 에피타이저 전식이 나온다 

호로록 먹으니 입맛도 올라가고 부드러워서 속도 예열되는 느낌이다

큼지막하고 두툼한 스타일로 나온 특모둠초밥 12피스

재료도 신선하고 회도 두툼하게 썬 편이라 씹는맛도 좋았다

고기나 소스와 어우러지는 맛도 괜찮았다

요즘은 조금 코로나 규제가 완화되고 날씨도 좋은 날이면 바깥 테이블까지 손님으로 꽉꽉 차있더라니

다 이유가 있었다

앞으로 초밥 먹으려면 이곳으로 와야겠다

 

그리고 선배와 나는 커피에 진심인 사람들

식후 커피는 지나칠 수 없지!!!

딱히 단골 카페가 있는 것은 아니라서 그냥 슥슥 지나다니다가 한번쯤 가보고싶었던 곳으로 들어갔다

바로 중곡역 바로 옆에 있는 카페 알틴

그냥 지나다니기만 할 땐 몰랐는데 나름 사진찍기 좋은 곳이었다는 사실

내부는 깔끔하다

원래 온갖 희한한걸 먹는걸 좋아하지만 오늘은 순정 아메리카노 ㄱㄱ

아메리카노는 3천원 / 사이즈업은 4,000원 / 점보 1리터는 4,500원이다

사이드메뉴도 궁금하긴한데 배가 불러... 그리고 선배 결혼해야되잖아? 칼로리 단속단속

곳곳에 인테리어들이 예쁘다

꽃도 무려 생화!

크으 이게 얼마만에 낮에 먹어보는 갓내린 커피인가

이때만해도 아직 우리 아기가 어린이집 가기 전이라

아직도 수유를 하느라 낮에는 카페인 든 커피를 별로 먹은적이 없는데

카페인이 들어가니 확 기분좋아졌다

커피는 고소한 편이라 입맛에도 딱 맞았다

 

올만에 즐긴 중곡동 맛집탐험

중곡동 맛집도 중곡역 카페도 모두 정복!

하나같이 맛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선배가 결혼하는 상대가 전직장 사람이라 아니 그 회사 사내커플이 대체 몇명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 행복하십쇼!!!

[서울 여행기/광진구] - 중곡동 카페 블랙네오 아침메뉴 토스트 & 커피

 

중곡동 카페 블랙네오 아침메뉴 토스트 & 커피

중곡동 카페 블랙네오 아침메뉴 토스트 & 커피 때는 아직 우리 아가가 어린이집 적응기간 같이 어린이집에 있으면서 1시간 있는건 이제 적응했고 이제 엄마없이 1시간 있어보기를 진행하는데 처

naranara88.tistory.com

[서울 여행기/광진구] - 중곡동 카페 맛집 커피아일리시 베이글샌드위치 & 아메리카노


중곡동 맛집 별스시 초밥전문점

& 중곡동 카페 중곡역 카페 카페 알틴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