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어버이날 맛집 신사동 맛집 구준엽 간장게장 프로 간장게장 암게특대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찜 밥 두그릇 뚝딱

서울 여행기/강남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5. 7. 06:0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 어버이날 맛집

구준엽 간장게장 신사동 맛집 프로 간장게장

암게특대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찜으로 밥 두그릇 뚝딱


 

오늘은 할머니랑 어버이날을 맞아 간장게장 먹으러 가는날~

할머니 원픽은 공덕의 맛집 진미식당이었으나

[서울 여행기/마포구] - [수요미식회 서울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도 나온 내 인생 간장게장 진미식당 어버이날식당추천!!

 

[수요미식회 서울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도 나온 내 인생 간장게장 진미식당 어버이날식당

수요미식회 서울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도 나온 내 인생 간장게장 진미식당 어버이날식당추천!! 어버이날을 기념에서 간 진미식당 ! 예전에 할머니께서 간장게장 이야기를 하시길래 내가

naranara88.tistory.com

일명 구준엽 간장게장으로 불리는 신사동 맛집 프로 간장게장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서

아기 걱정에 아침부터 오신 할머니를 납치하여 신사동으로 향했다

일명 구준엽 간장게장으로 불리는 간장게장 먹어볼까나?

http://naver.me/G3JhhAWT

 

프로간장게장 신사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6 · 블로그리뷰 463

m.place.naver.com

반응형

건물 뒤쪽으로 와서 주차를 하려니 주차하는 곳이 아니라 다시 앞으로갔다;;

유명한 연예인들이 국적을 가리지 않고 온 신사동 프로 간장게장(신사역 옆인데 동은 또 잠원동이네)

내부는 꽤 널찍하다

평일 점심이라 한산한 모습

의자도 만들었나보다 ㅋㅋ 대표 이미지로 의자 만든거 너무 귀엽네

프로 간장게장의 메뉴 

사실 다 찍기 귀찮으니 앞쪽만 찍었다

우리는 간장게장 암게특대(2마리) 3인분 / 양념게장(2마리) 1인분 / 꽃게찜 소를 시켰는데

우리는 이 주문이 잘못되었음을 간장게장을 먹자마자 깨달았다(너무 많이 주문했어..)

김치, 미역줄기, 김자반, 어묵볶음, 오징어무생채 

오징어무생채 너무 좋앙 ㅠㅠ 

밥에 오징어무생채에 김싸먹기만해도 맛있었다

 

반찬이 나오고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나온 암게특대 간장게장 3마리

사진으로 보는거보다 생각보다 더 크다

몸통 반토막을 잡고 살을 쭈우우욱 짜는데

몸통 반쪽인데도 밥공기 위가 가득 차는 수준;;;

이야아아 간장게장 먹는데 게의 살결이 느껴지는거 처음이야;;

약간 슴슴하게 베인 간장간에 특대로 꽉꽉 들어찬 게살에 알까지 들어있으니 맛이 없을수가 없다

간장게장 몸 반쪽 가지고 공기밥 3분의 1 뚝딱해버림

게다가 특대 게 크기라서 보통은 제대로 먹지도 않는 게다리 끝까지 살이 차 있어서

다리살도 갈라서 구석구석 먹어야할 정도였다

아니 간장게장 살결 맞냐구요 이거 거의 랍스터 수준;;

김에 싸먹어도 꿀맛이었다

집게살도 먹기좋게 한번 잘라둬서 먹기 편한대다가 여기에도 또 살이 그득그득 차 있어서 먹을 맛 났다

하 이제 간장게장의 백미 게딱지를 먹어볼까

구석구석 박혀있는 살과 알을 모으니 이마아~~~안큼 

밥을 슥슥 비벼서 한입

양념게장 올려서 한입

하니까 밥이 어느새 5분의 1만 남음...

간장게장만 먹었는데???

 

 

이번엔 빨간맛 양념게장 이거는 중자로 시켰는데 제철이라 그런지 이것도 엄청 크고 살이 가득했다

간장게장은 슴슴한데 반해 양념게장은 매콤했다

기분좋게 매운 맛이랄까? 매운거 잘 못먹는사람들은 매워할 정도의 맛이었다

(할머니는 매워하셨다)

난 잘먹으니까 마시쪙

양념게장 게딱지 비벼먹으려니 밥이 없어서 결국 한그릇 더 시켰다

양념게장 맛있어 밥 반찬으로 최고야 

난 개인적으로 간장게장도 맛있었지만 양념게장이 더 기억에 남았다

매울때쯤 입안을 진정시켜주는 미역국

미역국이 시원한 맛이라 남편이 남긴것도 내가 마셨다

 

 

그리고 또하나의 게요리인 꽃게찜

꽃게찜 몸통을 하나 들어서 아그작 먹는데

달아.. 꽃게 살이 너무 달아!!!!!

제철이라 그런가 진짜 꽃게살의 단맛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다 ㅠㅠㅠ

뭐야 꽃게찜 이렇게 맛있는거 처음 먹어봐 ㅠㅠ

 

이 글을 시작할 때 말했지만 이미 간장게장으로 한그릇 뚝딱 양념게장까지 해서 반그릇 먹으니 배가 불러서

나 남편 할머니 셋이 와서 다 못먹어서 포장했다 ㅎㅎㅎㅎㅎ

(아무래도 할머니께서 많이 못드시니까)

진짜 ㄹㅇ 밥도둑 간장게장 양념게장이었다 ㅠㅠ

진짜 음식점가서 밥 한그릇 넘게 먹은거 처음인듯

심지어 간장게장 양념게장 하여간 게장을 별로 안좋아하는 남편도 두그릇을 뚝딱 먹을 정도였다

남편은 게가 살이 많아서 먹을 맛이 있었다고 한다

괜히 구준엽 간장게장으로 해서 뜬게 아니다

 

 

 

할머니께서 공덕 간장게장 맛집 진미식당과 비교하시길

진미식당 간장게장 한상차림

진미식당의 간장게장 간이 조금 더 간간하고

반찬이 시골반찬처럼 여러개가 나와서 더 좋으시다고 한다

하지만 간장게장 자체가 살이 많다보니 먹을 맛은 있으셨다고 한다

다음에 또 온다면 간장게장 인당 1인분에 양념게장 조금 시키면 딱 맞을 듯 하다

 

어버이날 식사로 살이 가~득찬 간장게장을 먹고싶다면

신사동 맛집 프로 간장게장에서 암꽃게 특대를 추천한다!

 


서울 어버이날 맛집

구준엽 간장게장 신사동 맛집 프로 간장게장

암게특대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찜으로 밥 두그릇 뚝딱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