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랑 에버랜드 놀이기구 타기 2탄! 자가제면전문점 까지 서울근교 아기랑 갈만한곳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3. 9.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아기랑 에버랜드 놀이기구 타기

서울근교 아기랑 갈만한곳


비오는날 비가 잦아들자마자 달려간 에버랜드!

처음으로 푸바오도 보고 로스트밸리까지 갔는데

[지방 여행기/경기도] - 아기랑 에버랜드 알차게 즐기기 푸바오부터 로스트밸리 놀이기구까지! 1탄 아기랑 용인 갈만한곳

 

아기랑 에버랜드 알차게 즐기기 푸바오부터 로스트밸리 놀이기구까지! 1탄 아기랑 용인 갈만한

아기랑 에버랜드 알차게 즐기기 푸바오부터 놀이기구까지! 1탄 아기랑 용인 갈만한곳 남편이 아기와 용인여행을 계획하고 숙소의 위치를 정한 이유는 바로 용인 민속촌과 용인 에버랜드 중간이

naranara88.tistory.com

 

 

이제 우리아가 슬슬 놀이기구좀 타도 될 것 같은데?

아기때는 아기라서 좀 무서워했는데

엄빠 닮아서 스릴을 즐기는 아가로 무럭무럭 자라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로스트밸리로 들어갔다

 

반응형

 

기다리다가도 찰칵 다 타고 올라가서도 찰칵

아니 셋다 어느정도 방수되는 바람막이 입고 갔는데 

나만 물벼락 맞는거 실화냐고

그래 우리아가는 지켰으니 됐다 ㅋㅋ;;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게 타는 우리아가

나오면서 찍으니 심령사진 됨 ㅋㅋ

친칠라 인형 보면서 성국이 보고싶다 이러기.. 이때 뭐드라 뭐 하는날인데 내가 못가서 광광 속으로 울고있었음..

시간대만 보면 집에가서 재워야 할 시간이 다가오긴 하는데

이왕 온거 우리아가 놀이기구좀 태워주고 싶어서 아이들 놀이기구가 모여있는 곳으로 이동했다

 

 

 

그 전에! 우리 아가 간식시간 절대 지켜!

핫도그를 먹는대서 핫도그를 쥐어줬다

처음엔 무거우니까 걸어가다가 아빠한테 냠냠 받아먹다가

조그맣게 되니까 야무지게 두 손으로 잡고 먹는 중 ㅋㅋ

그리고 큰 나뭇잎을 좋아하는 우리 아가는 플라타너스 나뭇잎을 들고 신나기 휘두르면서 갔다

(이제 셔터스피드가 못따라가네 ㅋㅋ)

 

가는길에 보이는 꽃밭 

아기랑 야간개장일땐 처음와봐서 예쁜 모습을 좀 찍어보았다

영차영차 올라가서

만세~

얼굴만한 나뭇잎으로 행복한 우리아가

저기 오빠? 우리 아가좀 잘안아줄래;;;

 

예전에 찍은거처럼 추억에 잠겨서 여기서 찍으려고 했더니

갑자기 노래와 춤과 함께 신남 ㅋㅋ

ㅋㅋㅋㅋㅋ 으이구 신났어요 ㅋㅋㅋ

 

 

 

이제 진짜 놀이기구 타자!

회전목마부터 타보는데 비온 날이라서 기다리긴 해두 별로 기다리진 않았다

처음엔 이게 뭐지 했는데 막상 돌아가니 꽤나 신나하는 중

이번엔 피터팬 기다리는 중

그래도 잘 기다려주는 우리 아가 기특해~

셀카 찍으려고 손으로 폈다가 주먹쥐어서 찍으려는거 따라하는 우리아가 ㅋㅋ 

피터팬도 너무 잘탔다 꺄르르르 하면서 타는 우리아가 ㅋㅋ

아가때 타본 플래쉬 팡팡 

https://youtube.com/shorts/pH--Y3AcJdc?feature=share

아가때는 위로 올라가서 띠용띠용하니 무서웠는지 바로 내려갔는데

아빠랑 탈꺼에요

아빠랑 타고 빙글빙글 돌아보는 중

이번엔 재미있는지 또 꺄르륵 하면서 탔다 ㅎㅎ

찍어볼랬는데 방향이 반대로 돌아서 실패

아직 우리아가 키가 작아서 탈 수 있는게 많이 없기도 하고 

시간이 더 늦기전에 밥먹으로 이동~

 

 

 

에버랜드는 수유실이 잘되어 있는편이다

수유실에서 기저귀좀 갈아주고

시간이 꽤 늦었으니 이번엔 여기서 먹어봐야지

호오 여기선 처음 먹어보는데 꽤나 괜찮은걸?

세트메뉴도 있고 어린이메뉴도 있어서 좋았다

키즈김 색이 마음에 드는지 바로 가져가는 중 ㅋㅋ

함박스테이크 크기가 사진과 많이 다르지만 꽤나 알찬구성인 어린이세트

생각보다 꽤나 튼실한걸?

새우들이 튼실하다

서로서로 한입씩 먹기 딱 좋았던 커플세트

특히 레드페퍼 & 갈릭칩을 넣어먹으니

카레도 우동도 더욱 더 맛있어졌다 +ㅁ+ 강추!! 한번 먹을때마다 부어먹어야한다

셀프코너에 있으니 꼭 챙겨와서 먹자

 

푸바오부터 로스트밸리 동물원 놀이기구까지 알차게 즐긴 아기랑 에버랜드

영상편집은 내일해서 첨부해야지

우리아가 놀이기구 몇개 타보더니 재미들렸는지 계속 탄다그래서 귀여웠다

우리아가 키 좀 더 크면 다른거도 같이 타보자꾸나 +ㅁ+

 

 

 

 

 


아기랑 에버랜드 놀이기구 타기 자가제면전문점까지

서울근교 아기랑 갈만한곳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