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서울근교 실내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최고! 남양주 아기랑 실내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1. 8. 01:5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서울근교 실내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최고!

남양주 아기랑 실내


https://youtube.com/shorts/gT26DVcN8gk?feature=share

뽀로로 볼 생각에 랄라 랄라 도착한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지방 여행기/경기도] -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맛집 스스루라멘 미취학아동라멘이 있어서 아기랑 맛집으로 좋아요!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맛집 스스루라멘 미취학아동라멘이 있어서 아기랑 맛집으로 좋아요!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맛집 스스루라멘 미취학아동라멘이 있어서 아기랑 맛집으로 좋아요! 오늘은 다산 뽀로로파크 가는 날! https://youtube.com/shorts/gT26DVcN8gk?feature=share 랄라~ 랄라~ 하면서 신나게

naranara88.tistory.com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에 가기 전 든든하게 점심 먹고

이제 드디어 뽀로로 보러 가는 길!

 

우리 아가가 어찌나 즐거워했는지 영상이 너무 길어서 편집하는데만 3일 씀 ㅋㅋ;;

우리 아가가 지금도 계속 이야기하는 다산 뽀로로테마파크 후기 레쮸고!

 

 

 

 

반응형

 

남양주 아기랑 실내 갈만한곳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는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들어가자마자 뽀로로 장난감들이 있는데 우리 아가가 욕심이 없어서 어찌나 다행인지 ;ㅂ;

2024년부터 주차 4시간 초과시 주차요금이 발생된다고 한다

다른 매장을 이용한다면 1시간씩 추가되서 총 6시간까지 무료 주차라고 한다

미끄러우니 양말 필수! 티켓박스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다산_뽀로로_테마파크_할인 우리는 카카오톡 친구로 어른 + 아이 할인으로 들어갔다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다회이용권도 있었는데 3개월 이내 써야되는거라;;;

주변에 사는거 아니면 못쓸 것 같다

뽀로로 팔찌 차고 짐 넣고 입장 !

쿠폰이랑 도장찍는것도 신경써서 해보자

 

들어가자마자 펼쳐지는 마술쇼!

그런데 여름섬 투어 기차 시간도 다가와서 우리 아가는 아빠 품에 안겨서 마술을 보고

나는 여름섬 투어기차 줄을 서서 기다렸다

줄 서면서도 놓칠 수 없는 마술쇼 ㅎㅎ

뽀로로 기차가 재미있는지 엄마한테도 안녕~ 뽀로로 친구들에게도 안녕~ 하면서 탔다

이번엔 뽀로로 퍼레이드 시간!

앞에서 가벼운 공연을 한 후에 뽀로로 친구들과 포옹이나 머리 쓰담쓰담을 받을 수 있다

그런데 질서 통제도 안되서 용기있는 어린이만 뽀로로와 포옹과 인사를 받을 수 있다 ㅋㅋ

우리 아가가 그렇게 나서서 하는 타입은 아닌데

한번 해보더니 꽤나 잘 파고들었다 ㅋㅋ

 

 

 

우리가 좀 우당탕 쿵탕 들어와서 그러지

요기 표를 보고 스케줄을 정해야 편하다

예약할건 예약하고 이동할건 이동해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정독하자

우리가 도착했을 땐 주말 오후라 그런지 루피의 요리교실이 오후 6시 말고는 모두 마감 ㄷㄷ

일단은 오후 6시에 일단 예약해놨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끄럼틀! 좀 타고

페티의 집은 예쁘게 색칠해서(엄빠가 열심히 색칠함) 스캔하면 

3D로 바뀌어서 바다속을 헤엄친다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왼쪽으로 쭉 가보면 큰 트렘펄린장도 있고 암벽등반같은 곳도 있고

넓은 곳에는 타요레이싱과 롤러장을 번갈아서 할 수 있다

타요 레이싱 하려고 했는데 딱 끝나서 큽 ㅠㅠ 

다음에 갈 때는 타요 꼭 타보자

그리고 사람들이 줄을 서길래 일단 남편을 줄 세워놓고 뭔가 봤더니 눈의요정 펑펑 공연이었다!

마술쇼도 눈의요정 펑펑 공연도 시간만 맞으면 계속 볼 수 있지롱~

배뉴 영화관 앞에는 간식을 살 수 있는데

정작 배뉴 영화관 안에선 먹을 수 없다!! 참고하자!!

그래서 여러 사람들이 음료와 먹을거리를 맡겼다 ㅋㅋ;;;

성인용 과자도 다양하게 있다 ㅋㅋ

우리 아가가 좋아하는 약과 하나 사고~

 

 

 

점심 먹고 입이 좀 텁텁해서(신나게 마늘을 넣어 먹었더니 그만)

우리는 아아 한잔~

팝콘은 어차피 안에서 먹을 수가 없어서 공연을 다 보고 샀다

우리아가는 뽀로로가 나와서 춤추는게 재미있는지 칭얼거림 한번 없이 집중해서 공연을 봤다

 

 

약 21분정도 하는데 꽤나 재미있었다 ㅎㅎ

중간에 나가서 뽀로로 친구들과 같이 춤을 추는게 있는데 춤을 추면 뮤지컬 표를 주니 꼭 해보자

 

 

아빠랑 방방도 신나게 하고

예쁜 언니랑 춤도 추고

안마의자 ㅋㅋㅋㅋㅋㅋ 애들 놀 때 하면 꿀일듯 ㅋㅋㅋ

사탕나라투어 자동차 뚜뚜카 아까 예약한게 할 시간이 되서 고고!

아빠랑 부릉부릉~

부릉부릉 운전을 하고나면 운전면허증을 발급해준다 

잠시 팝콘 타임! 팝콘을 양껏 냠냠 먹었다

 

 

 

우리 아가가 좋아했던 볼풀장과 정글짐?

볼풀장은 과학적인 기구라서 한참 넣고 

 

미끄럼틀도 타고 낚시도 타고 대포도 쏘고

즐길거리가 많았다 

영유아를 위한 트램펄린에서 방방 뛰기도 하고

작은 방들에도 소소하게 즐길 거리가 많았다

수유실도 있어서 기저귀 갈기도 좋긴 했는데

화장실과 수유실이 멀어서 좀 그랬다

이제 간식좀 챙겨먹어볼까?

 

 

 

어느새 또 돌아온 눈의 요정 펑펑 공연 시간

또 본대서 또 봤는데 또 잘봤다 ㅋㅋ

공연장 옆 베이커리 카페

중간 공연 때는 이렇게 빵이 많았는데 마지막 공연 본 다음 보니까 빵이 싹 나가서 몇개 없었다 ㅋㅋ

우리 아가 간식시간 절대 지켜!

가볍게 핫도그와 소시지 롤을 데려왔다

야무지게 케찹과 머스타드를 뿌려주고

맛있게 냠냠~ 핫도그는 거의 우리 아가가 다 먹은듯 ㅋㅋ

다시 또 돌아온 마술과 뽀로로 퍼레이드 시간

또 마술을 다 보고 또 뽀로로 친구들과 인사하고

이제 뽀로로 집을 탐방해볼까?

사진도 찰칵찰칵

에디랑 눈도 굴리고

뽀로로랑 친구들과 함께 찰칵찰칵

 

 

 

크리스마스 쿠키만들기 6시에 예약해서 못할 줄 알았는데 놀다보니 어느덧 6시

아가손으로 꾹꾹 눌러 쿠키 완성!

근데 굽는데 시간이 걸려서 우린 쿠키가 구워질 때까지 못간다 ㅋㅋㅋㅋ

트리가 예뻐서 사진을 찍는데 소중한 팝콘 끌어안고 찍는 중

트리랑 사진 찍는데 갑자기 즐거워진 우리아가 ㅋㅋ

꺄항 하고 달려오는거 왜이렇게 귀여웡 >ㅁ<

기차도 또 타고

또 다시 댄스타임!

친구 따라서 누워도 보고 음악에 맞춰서 신나게 춤을 췄다 ㅋㅋㅋ

어찌나 신났는지 사진으로는 사진이 안찍히고 다 흔들림 ㅋㅋㅋ

이제 완전히 몸이 풀린 우리 아가는 아주 재미나게 즐겼다

쿠키도 다 되서 오독오독 먹으면서 저녁 먹으로 갔다

 

우리 아가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아직도 뽀로로 테마파크에 가겠다며 생각날때마다 말한다 ㅎㅎ

서울근교 아기랑 실내 갈만한곳 남양주 아기랑 실내로 강추한다!

 

 

 


다산 뽀로로 테마파크 서울근교 실내 아기랑 갈만한곳으로 최고!

남양주 아기랑 실내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