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대문유아발레복매장 삐에아떼르 발레복 남대문 본점 예쁜유아발레복 여기에요!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3. 22. 23:3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남대문유아발레복매장 삐에아떼르 발레복 남대문 본점

예쁜유아발레복 파는곳 여기에요!


요즘 발레에 빠진 우리아가

친구가 한다는 소릴 들으니 하고싶어 하는거 같아서 냉큼 신청한 발레

이미 한 강좌를 듣고 다음 강좌는 듣고 있는있다 ㅎㅎ

근데 발레복은 어디서 사나 고민하는데

먼저 발레를 했던 어린이집 친구 엄마가 추천해준

남대문유아발레복매장 삐에아떼르 발레복으로 향했다

우리 아가는 아빠랑만 가면 안겨가고 싶어요~

 

반응형

 

멀리서 봐도 예쁜 남대문유아발레복매장 삐에아떼르

내부에는 예쁜유아발레복으로 가득차있다

자 우리아가 골라볼까?

보통 옷을 고를 때 아기의 취향을 중요시하는편이라 직접 고르게 하는 편이다

이것 저것 색별로 다 보여줬더니 이게 제일 마음에 든다는 우리아가

여기 앞에서 떠나질 않는다 ㅋㅋㅋ

엄마 닮아서(?) 휘황찬란한거 좋아하는 편

가디건도 하나 해주고 싶어서 잘어울리는 흰색 가디건을 골랐다

그냥 흰색 가디건이 아니고 뒷태가 예뻐서 골랐다

발레하면 엄마가 주로 보는 쪽은 뒷태라서 예쁜거 골라서 다행이다 싶었다 ㅎㅎ

그리고 발레복이랑 톤도 보랏빛으로 맞아 좋다좋아

신발을 안찍어놨네? 신발도 보랏빛 세트로 고르는 우리아가 ㅋㅋㅋ

색을 통일하는 센스가 있는걸?

사은품으로 세트인 핀과 머리끈도 살포시 챙겨주셔서 좋았다 후후

 

 

남대문 온김에 다른 유아복 아동복좀 보러 가볼까?

이날 대부분의 아동복매장들이 닫아버려서 유일하게 열었던 아동복 매장에 갔다

자기 발레복이라고 직접 들고가는 우리아가 ㅎㅎ

좀 끌리지만 괜찮아 아마도

보자마자 귀여워서 백설공주 옷을 샀는데!!

아뿔사 베이비 100이네 ㅋㅋㅋ

집에서 시착해보니까 너무 껴서 ㅋㅋㅋㅋㅋ 바로 당근해야겠네 아이고

하지만 너무 귀여웠는걸 8ㅅ8

히히 우리 아가 옷이 두봉지가 됐네?

 

 

남대문유아발레복매장 삐에아떼르 발레복을 직접 입혀보니 예쁘고 잘어울렸다 ㅎㅎ

구두발로 잘 걸어오는 우리아가 ㅋㅋ

이제 꽤나 발레를 잘하는 것 같다 ㅋㅋ

예쁜유아발레복 찾으신다면 꼭 남대문유아발레복매장 삐에아떼르 가보시길!

 

 

 


남대문유아발레복매장 삐에아떼르 발레복 남대문 본점

예쁜유아발레복 파는곳 여기에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