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도 여행코스 / 거제도 가볼만한곳] - 거제도 해수욕장 추천 한산한 구조라 해수욕장

지방 여행기/경상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5. 8. 16. 19:2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거제도 여행코스 / 거제도 가볼만한곳

 

거제도 해수욕장 추천

한산한 구조라 해수욕장

 

 


 

 

따뜻한 남해바다를 갈꺼야 !!

라는 일념하에 찾아본 바다들

 

원래 가려던 곳은 동선상 계획에서 많이 변형이 되어서 못가고

급하게 거제도 구조라 해수욕장

 

몽돌해변은 이전에 보기라도 했으니

이번엔 한산한 해수욕장인 구조라 해수욕장으로 향했다

 

거제대교를 건너 건너 구조라 해수욕장으로 향하는 길

 

숙소를 잡고 수영복으로 옷을 갈아입은 뒤

구조라 해수욕장으로 갔다

 

 

 

폭염주의보지만 거제도쪽은 구름이 가득가득한 상태 ' '

 

구조라 해수욕장엔 사람이 바글바글하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물이 맑은 편이라 스노클링을 즐기는 사람도 많았다

카누를 타고 조금 나아가면 섬이 있고,

그곳에서 스노클링을 즐긴다고 한다

 

 

나는 정말 하고싶었지만 장비가 부족해서 다음기회에..

 

그리고 구조라 해수욕장에는 유람선도 탈 수 있어서

저렇게 부표를 타고 유람선을 타기 위해 오가는 사람들도 많았다

 

분명 폭염주의보라고 해서 바닷물 따뜻하겠다~ 했는데

왠걸..

바닷물은 대부분이 차고

난류가 들어오는 방향인듯 군데군데 물살이 따뜻한 곳이 있었을 뿐이었다 ㅠㅠ

수심이 얕아서 좋았지만

수온은 남해보단 동해바다의 느낌이었다

 

 

그리고 특이하게 구조라 해수욕장은

외국인들의 비율이 매우 높았다 ㅇㅂㅇ

어떻게 알고 오는걸까나 @ㅅ@

현지분들이 구조라 해수욕장이 외국인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말씀해주셨다

 

워낙 추위를 많이 타는 나에게

구조라 해수욕장의 수온은 좀 차가웠긴 했지만

캠핑장도 마련되어있고, 수심도 낮고, 물도 맑은 편이라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놀기 좋은 곳인듯 하다

 

 

 

 


 

거제도 여행코스 / 거제도 가볼만한곳

 

거제도 해수욕장 추천

한산한 구조라 해수욕장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