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망고젤리 과자 소스 라면 마카다미아 3살 아이랑 베트남 태교여행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9. 9. 00:1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망고젤리 과자 소스 라면 마카다미아

3살 아이랑 베트남 태교여행


이게 태교여행이 맞는지 의심스러운 여행일정인 3살 아이랑 베트남 태교여행

이국적인 나트랑 포나가르 사원을 방문을 끝으로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 이국적인 나트랑 포나가르 사원 참파 유적지 시간 복장 입장료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이국적인 나트랑 포나가르 사원 참파 유적지 시간 복장 입장료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이국적인 포나가르 사원 참파 유적지 시간 복장 입장료여기 사진 맛집이네바쁘다 바빠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이번엔 이국적인 나트랑 포나가르 사원을 방문했

naranara88.tistory.com

 

베트남 시내투어를 마치고(?) 이제는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하러 간다!

"아빠한테 안겨갈꺼야"

더운날씨에는 안겨가는게 딸지상정

수많은 오토바이를 뒤로하며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하러 갔다

입구모습으로 찾아보니 롯데마트 나짱점으로 갔네

 

 

 

반응형

 

일단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하기 전 참고할 사이트부터 투척한다

https://cafe.naver.com/zzop/2275644

 

2024 베트남 나트랑 쇼핑리스트 종결판🛍

안녕하세요, 도깨비 지킴이 입니다. 나트랑은 "경기도 나트랑시"라 불릴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베트남 도시입니다. 관광뿐 아니라 '쇼핑'은 여행에서 즐거운 재미 요소가...

cafe.naver.com

여기가 사진도 있고해서 찾기가 그나마 편했다

롯데마트 쇼핑 전 한번 보고 내가 필요한게 뭔지 정리해두자

 

그리고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나트랑 롯데마트 나짱점에서 인기있는 목록도 투척!

스노쿨링 예정이 있다면 물놀이용품을 사는것도 좋을 듯 하다

(스노쿨링 장비 살 생각을 못했네?!!!)

나트랑 롯데마트 웰컴!! 동선상 롯데마트에서 환전하는 경우도 있다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망고젤리, 간장소스, 과자, 마카다미아, 라면, 소소한 음료수(우유,차,탄산), 푸딩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 진짜 마구마구 사고싶었지만

우리는 짐이 너무 많아져서 들고다니기 힘들거같아서(캐리어 자리가 없엉 ㅠㅠ) 적정량만 샀다

일단 소소한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부터 시작!

일단 어딜 여행가도 꼭 먹어보는 그나라 유제품들

meiji 우유와 suatuoi 우유를 먹어봤는데 둘 다 맛있다

아이랑 나트랑 여행 가신다면 먹여보셔도 좋다

그리고 역시나 먹어보는 그나라 푸딩(베트남꺼 맞나?!)

두가지 푸딩을 샀는데 카라멜 소스를 뿌려먹는 버전과 안에 들어있는 푸딩 두가지를 샀는데

둘다 맛있다

얼마나 맛있는지 우리 딸은 엄빠에게 푸딩을 한입도 주지 않겠다 선언함 ㅋㅋ

한입씩만 좀 줄래?

 

나트랑 롯데마트 망고젤리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하면 바로 망고젤리지!

유제품 코너를 지나고나니 훅 들어온 망고젤리 시식

그래서 먹어봤는데 어??? 맛있어????? 말랑하니 되게 맛있네??

보통 나트랑 롯데마트 망고젤리 쇼핑은 탑젤리를 보통 사가는데

나의 혀를 믿고 KEO DEO 망고젤리를 바로 선물로 사왔다

단톡방에 있는 친한 어린이집 엄마들한테 선물해줬는데 모두들 맛있다고 잘먹어서 뿌듯

심지어 우리 할머니는 하나 드셔보더니 "에이 맛도 없다"이러셨는데 어느새 한봉지 가져가셔서

이틀만에 저 망고젤리 한봉지를 다 드셨다 ㅋㅋㅋㅋㅋ

근데 할머니 그거 가져가면 우리꺼 없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까탈스러운 우리 할머니 입맛까지 사로잡을정도면 진짜 맛있는 망고젤리인거 ㅇㅈ

남편 선물용도 걍 저걸로 사가라고 강추할것을 짐될까봐 공항에서 사서 비싸게 샀다

나트랑 롯데마트 망고젤리 KEO XOAI CHIN BOC VO DL DEO 망고젤리 (50,900동) 꼭 사보세요

 

 

 

 

바쁘다 바빠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

나트랑 롯데마트 소스 간장

동남아의 간장이 맛도리인거 아시나요?

진짜 밥에 달걀후라이 하나 올리고 간장만 뿌려먹어도 맛있어요 ㅠㅠ 

맛간장 최고야 ㅠㅠ 꼭 사드세요 제발 사드세요

우리는 조금씩 먹어서 작은거 사왔는데 대용량도 있으니 소비량에 따라 사자

 

자 이제 2층 올라가볼까?

가는길에 에스컬레이터 사이에 과자들이 있는데

캬 이집 판촉 잘하네 마구 집어담고싶다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차

하 원래 차를 진짜 좋아해서 종류별로 사오는편인데

임신중이라 카페인을 자제하고 있어서 큽 골라오지 않았다 ㅠㅠ

하 막 안에 펄 들어가있는것도 많았는데 걍 부피고 뭐고 사올껄 그랬나 싶기도 하고 ㅠㅠ 

 

일단 나트랑 롯데마트 나짱점 2층을 가면 시식이 엄청 많다

일단 올라가자마자 차와 커피 시식을 왕창 할 수 있는데

진짜 맛있다

코코넛커피, 타먹는 리치주스, 패션후르츠, 다른 쥬스류 진짜 다 맛있다

대표제품이나 판촉제품들은 대부분 시식이 가능하니 모두 마셔보고 정해도 좋다

하 일단 사고 박스를 다 뜯고 부피최소화 했음 가져갈 수 있었을텐데 두고두고 아쉽네..

 

나트랑 롯데마트 마카다미아

시부모님이 견과류를 좋아하셔서 껍질이 있는 마카다미아를 사갔는데

까먹는게 조금 번거롭긴한데 되게 고소하고 맛있어서 우리 딸도 정말 잘먹었다

남편이 먹어보더니 마카다미아 많이 사올껄 그랬다며 후회했다

견과류 좋아한다면 껍질 있는 마카다미아 강추한다!

 

나트랑 롯데마트 과자

AN과자 종류

CofeeJoy

밭두렁 같은 식감을 보여주는 과자

코코넛 과자

대표적으로 이런게 유명한데 우린 부피의 압박때문에 많이 안사고

난 우리 아가랑 나눠먹을 생각으로 요걸 샀는데...

이거.. 밭두렁 맛인데 뒷맛이 매콤하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왜 매콤해 ㅋㅋㅋㅋ 맛은 있다 ㅋㅋ

우리 아가는 "엄마 이거 왜 매워요?"라고 물어서 "엄마가 매운건줄 몰랐어" ㅠㅠ

아이랑 먹을꺼면 이거말고 빨간거 안보이는걸로 사시면 됩니다 네 

맛은 참 고소하고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일단 강추

 

나트랑 롯데마트 음료 차

우리는 우리나라에 없는 요런 빨갛고 동글동글한 과일이 그려져있는걸 종류별로 사봤는데

네 맛이 다 비슷비슷합니다 ㅋㅋ 약간 취향 맞아야 맛있는 맛? ㅋㅋ

요 제품들은 무난히 꼴깍꼴깍 마시기 좋으니 가지고다닐 음료가 필요하다면 사서 먹는것도 추천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치약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리스트에 꼭 있는 치약들

센소다인 콜게이트 모두 많이 사가는데

남편에게 "치약 유명하대 사갈래?" 했더니 "집에 치약 많아"라고 거절당함

아 맛 다른거 있길래 좀 사가고싶었는데 뭐 짐은 남편이 드니까 지나가 지나가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장난감

롯데마트답게 장난감코너가 되게 넓고 잘되있다

시간만 있었어도 둘러보는건데 우리 일정이 너무 빡빡해서 둘러볼 시간이 없었당 ㅠㅠ 

근데 우리아가는 욕심이 좀 없는편이라 진짜 구경만 했을 가능성도 많다

엄빠아 한국에서 사줄게!! 

나트랑 롯데마트 아동복

아동복도 엄청 저렴하다 4천원 ~ 7천원선에서 대부분 구매 가능한듯

취향맞는거만 찾으면 정신없이 쇼핑할 수 있을 듯 하다

하 이것도 하나하나 보고싶은데 ㅠㅠ 볼시간이 없어서 또 지나가버렸다 ㄸㄹㄹ

별로 못골랐더니 겨우 878,500동 5만원도 못썼네 ㅠㅠ

여러분은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제대로 정리하셔서 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탕진하고 오세요!!

진짜 마트 쓸어버리고 싶을정도로 맛있는것도 저렴하고 질좋은 것도 많으니까요 8ㅅ8

진짜 다시가면 그냥 다 쓸어올듯하다

 

 

 


나트랑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망고젤리 과자 소스 라면 마카다미아

3살 아이랑 베트남 태교여행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