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트랑 마사지 아만스파 후기 임산부 마사지 키즈마사지도 함께 받았어요! 내돈내산 가격 샤워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9. 10. 15:3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나트랑 마사지 아만스파 후기 임산부 마사지 키즈마사지도 함께 받았어요!

내돈내산 가격 샤워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첫날의 기나긴 나트랑 시내여행을 마치고

이제는 마사지를 받으러 갈 시간!

짐을 숙소에 두고 오느라 디셈버호텔과 10~15분 거리인 나트랑 아만스파까지 걸어갔는데

그랩만 빨리 잡힌다면 그랩타고 이동해도 될 것 같다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숙소 디셈버호텔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숙소 디셈버호텔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숙소 디셈버호텔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 3살 아이랑 베트남 나트랑 비행기 태교여행 제주항공 후기 준비물 가격 3살 아이랑 베트남 나트랑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더위와 피로에 지친 몸을 이끌고 나트랑 마사지 아만스파에 도착!

입구에 소형 분수가 흐르고 있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헐레벌떡 도착해서 후다닥 자리에 앉는 우리들

사실 더 앞쪽 시간에 예약했는데 일정이 좀 길어져서 예약시간도 뒤로 미뤘다

카톡으로 예약을 하기 때문에 피치못할 사정으로 예약을 미룬다면 일정 조절을 통해 미룰수도 있다

도착하니 웰컴티와 코코넛과자 마사지에 사용될 오일이 같이 나온다

시원하게 차를 마시면서 코코넛과자를 먹는 우리아가

코코넛 과자가 맛있었는지 와작와작 맛있게 먹었다

나트랑 아만스파에 가면 이렇게 하고싶은 마사지를 고르면 되는데

우리는 시간상 60분만 할 수 있었고(어차피 키즈마사지 때문에 60분만 하기로 했다)

남편은 아로마 마사지 / 나는 임산부 마사지 / 아이는 키즈마사지 를 각각 받았다

마사지하고나서 샤워를 할 수도 있다 사람당 5분정도인듯

우리는 어차피 마사지받고 밥먹으러 갈꺼라 씻어도 소요없을 것 같아서 그냥 안했다

마사지 오일은 일랑일랑 / 생강 / 라벤더 / 연꽃 4가지가 있는데 향을 직접 맡아보고 고를 수 있다

일랑일랑 라벤더 연꽃 이렇게 고른듯

주변에서 쓸 수 있는 쿠폰과

네이버 리뷰를 남기면 다음방문시 30% 할인해준다

근데 만료일까지 다시 올 수 있냐구 ㅋㅋㅋ 뱃속에 있는 아가가 나와서 클때까진 못와 쥬륵

 

 

 

나트랑 아만스파 마사지 후기

우리는 아로마 마사지 / 임산부 마사지 / 키즈마사지 3명이 한번에 받기 때문에

3인실로 안내받고 옷을 갈아입었다

마사지실에 화장실과 샤워실 모두 갖추고 있다

실제로 우리아가는 마사지 중간에 화장실을 한번 가서 ^^;;

키즈마사지 할 때 화장실 바로 옆에 있는거 너무 좋았다

옷을 갈아입고나면 소파쪽에 꽃과 향초들이 담겨있는 대야가 보이는데

따듯한 물에 발을 담그고 기다리고 있으면 와서 소금?과 함께 세족을 해준다 

아웅 시작부터 시원해

 

남편은 원래 마사지의 효용을 잘 모르겠다고 하니 논외로 치고

나트랑 아만스파 임산부 마사지부터 말해보자면 좋았다

하루종일 돌아다니느라 피곤했는데 노곤노곤하게 풀렸다

내가 피부가 약해서 좀 세게하면 멍들고 그러는데 압도 적당했고 근육이 뭉쳐있던 등만 조금 벌게진 정도?

임산부 마사지라 배쪽이나 영향이 갈만한 곳은 빼고 풀어준다

남편은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는데 남자 근육 푸는거라 진짜 위에 올라가서 발로 풀어주는 마사지도 했다 ㅋㅋ

등에 벌겋게 고속도로 난 거 보면 확실히 풀어주긴 한 듯 ㅋ

우리 만3살 딸이 받은 키즈마사지는 몰랑몰랑하게 아이를 풀어주는 느낌?

우리랑 진행상황은 비슷하게 가는데 아이는 톡톡톡 살살살 해주는 느낌이었다

근데 아이가 간지러워해서 꺄르르 웃고

엄마 아빠에게 쉴새없이 조잘거리면서 마사지를 받아서 마사지 시간은 금방 갔다

이정도면 다음에도 키즈마사지 받을만 할듯?

 

 

 

두피마사지도 같이 해야되서 머리를 풀렀는데

머리끈을 다 버리셔서 강제로 머리 풀러진 나

일회용 머리끈이긴한데 뭐야 내 머리끈 돌려줘요 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양갈래로 땋고있어서 머리가 곱슬거려서 뒤로 머리카락으로 묶였기에 다행이지

안그러면 더워서 쪄죽을뻔 ㅠㅠ

마사짖를 다 받고 내려가면 시원한 음료와 수박과 과일이 기다리고 있다

수박이 맛있었던 우리아가 ㅎㅎ

맛있게 먹고 나트랑 아만스파를 나갔다

 

나트랑 마사지 아만스파 가격

나트랑 아만스파 마사지 가격은 

아로마 마사지와 임산부 마사지는 / 60분 / 20%할인해서 52만동

키즈 마사지는 / 60분 / 20&할인해서 42만4만동

거기에 60분 팁 이 각 4만6천동 x 3 = 13만8천동

총 1백6십만2천동 한화로 약 8만7천원정도 나왔다

셋이 합쳐 한명 마사지정도니 나트랑 마사지 최고잖아 8ㅅ8

 

 

 

 

 

 


나트랑 마사지 아만스파 후기 임산부 마사지 키즈마사지도 함께 받았어요!

내돈내산 가격 샤워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