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트랑 현지인 맛집 NEM DANG VAN QUIEN 나트랑 현지맛집은 이유가 있다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Nem Nướng Nha Trang - Đặng Văn Quyên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9. 4. 18:1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나트랑 현지인 맛집 NEM DANG VAN QUIEN

나트랑 현지맛집은 이유가 있다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Nem Nướng Nha Trang - Đặng Văn Quyên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 나트랑 대성당 입장료 시간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나트랑 대성당 입장료 시간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나트랑 대성당 입장료 시간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본격적인 시작이 되는 날!나트랑 시내투어할 때 묵기 좋은 숙소 호텔 정도는 여기서 보시고[해외 여행기/나트

naranara88.tistory.com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 나트랑 담시장 쇼핑 환전 시세 화장실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나트랑 담시장 쇼핑 환전 시세 화장실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나트랑 담시장 쇼핑 환전 시세 화장실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첫날!나트랑 시내여행 시작!나트랑 도깨비 기사님 추천으로 나트랑 대성당 보고나서[해외 여행기/

naranara88.tistory.com

 

나트랑 대성당과 담시장을 들러서 허기진 우리들

이제는 점심을 먹을 시간!

남편이 가려고 했던데는 닫혀있어서 당황하고 있는데

(구글에는 영업중이라고 나오는데 왜져 ㅋㅋ)

기사님께서 바로 나트랑 현지인 맛집을 추천해주셔서 OK하고 갔다

우리 현지맛집 되게 좋아해요 ㅋㅋ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지만 나트랑 현지인 추천 맛집

NEM DANG VAN QUIEN으로 우당탕탕 출발~

( Nem Nướng Nha Trang - Đặng Văn Quyên )

 

 

 

 

반응형

 

담시장에서 더운데 돌아다녀서 고단했는지 코오 잠든 우리아가

내리느라 부랴부랴 찍었는데

렌즈후드 돌아가있고 남편은 덥고 난리구만

구글지도를 첨부하긴 했지만

나트랑 현지인 맛집 NEM DANG VAN QUIEN 주소는 이렇다

(정신없어서 나가면서 찍음 ㅋㅋ)

 

입구에는 대나무밥? 같은게 있고 가벼운 요리도 해준다

내부 좌석은 긴테이블이 쭈~욱 있는 형태다

내부를 둘러봐도 거의 다 현지인이다

기사님이 나트랑 현지맛집 제대로 추천해주셨나본데?

 

메뉴판을 가져왔는데 나트랑 현지맛집답게 영어나 다른 메뉴판이 없다 ㅋㅋㅋㅋㅋ

파파고 이미지번역 돌려봐도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이게 무슨메뉴인데 그래서 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직원에게 추천 받고 우리가 하나 골라서 주문했다

Nem Nuong 2 / Cha gio / Tiger(타이거맥주) / Saigon(사이공맥주) / Tra da (녹차종류인듯)

쌀국수같은거 하나 시킨거 같은데 주문 하나가 누락됐는데도 배불러서 그냥 계산하고 나왔다 ㅋㅋㅋ

나트랑 현지인 맛집 NEM DANG VAN QUIEN은 맥주를 주문해도 얼음이 나온다!!!!

시원하게 마실 수 있겠구만!! 

크으 보기만해도 시원하다

(나트랑 태교여행이라 눈으로 마시는 중)

 

 

NEM NUONG

가장 먼저 나온 NEM NUONG

 

직원분이 먹는법을 아냐고 물어보셔서 모른다고 했더니 직접 먹는 시범을 보여주셨다

https://youtu.be/i5S9Xd2XfWA

 

 NEM NUONG은 튀김, 고기, 오이, 파파야, 채소를 소스를 넣고 라이스페이퍼에 싸먹는 음식이었다

(직원분이 소스도 제조해주셨다 ㅎㅎ)

소스는 약간 매콤한 맛이 있으니 매운걸 못먹는 아이에겐 주지 마세욧!

고수잎도 섞여있는데 먹으라는대로 싸먹으니 괜찮은데??

특히 남편이 고수를 못먹는데도 많이 넣거나 줄기를 통쨰로 넣지 않는 한 잘 먹었다

 

야무지게 싸서 와앙 먹으면 맛있다 ㅋㅋ

나트랑 현지맛집 느낌 물씬!

 

우리아가도 와앙~

중간중간에 쌈을 어설프게 싸거나 라이스페이퍼가 풀려있다 싶으면

지나가는 직원분이 야무지게 싸주셨다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잖아

그리고 채소를 다 먹어간다 싶으면 푸짐하게 리필해주신다

이러니까 기사님이 나트랑 현지인 맛집으로 추천하는거지

 

 

CHA GIO

스프링롤 같은 CHA GIO

속이 아주 실하게 꽉 차있다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바삭하고 탱글하다

가신다면 일단 NEM NUONG과 CHA GIO는 깔고 생각하세용

 

더운데 아이까지 안고다니느라 덥고 지친 남편은 사이공 맥주를 어느새 다 마셔버리고

여기 타이거맥주 추가요~

근데 더운날 낮부터 맥주 두캔먹더니 조금 취했는지 이후에 머리아프다고 ㅋㅋㅋ

더운날 아이 안고다녀야하는데 낮 맥주는 조심합시다(?) ㅋㅋ

그리고 우리 아가가 제일 좋아했던건 바로 파파야!

NEM NUONG에 싸먹으라고 나온 파파야인데 어느정도 배가 찬 이후에는

자리를 탈출(?)해서 파파야만 냠냠 먹었다

우리도 아이도 잘 먹었던 나트랑 현지인 맛집 NEM DANG VAN QUIEN

우당탕탕 오긴 했지만 맛있었다 ㅋㅋ

계속 뭔지 모르겠는데 그냥 맛있어 ㅋㅋ 재미있네 이러면서 먹었다 ㅋㅋ

아쉬운점은 단 하나 파리가 너무 날아다닌다는 점인데 그점만 감안하면

내부도 에어컨 잘되서 시원하고 음식도 맛있었다

3살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나트랑 현지맛집 대성공!!!

 

 


나트랑 현지인 맛집 NEM DANG VAN QUIEN

나트랑 현지맛집은 이유가 있다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Nem Nướng Nha Trang - Đặng Văn Quyên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