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트랑 호텔 수영장 디셈버호텔 루프탑 수영장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8. 29. 01: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나트랑 호텔 수영장 디셈버호텔 루프탑 수영장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첫번째 숙소인 디셈버호텔!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숙소 디셈버호텔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숙소 디셈버호텔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숙소 디셈버호텔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 3살 아이랑 베트남 나트랑 비행기 태교여행 제주항공 후기 준비물 가격 3살 아이랑 베트남 나트랑

naranara88.tistory.com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 베트남 나트랑 호텔 추천 디셈버호텔 조식 후기

 

베트남 나트랑 호텔 추천 디셈버호텔 조식 후기

베트남 나트랑 호텔 추천 디셈버호텔 조식 후기3살 아이랑 함께하는 나트랑 태교여행의 첫 나트랑 호텔은 바로 디셈버호텔!디셈버호텔 숙소 모습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시고[해외 여행기/나

naranara88.tistory.com

 

디셈버호텔에 루프탑 수영장이 있다고??

첫날 둘째날은 너무 빡센 일정이여서 도저히 갈 틈이없어서

마지막날 우리 아가랑 부랴부랴 짧게나마 즐겨봤다

나트랑 호텔 수영장 디셈버호텔 루프탑 수영장 후기 시작!

https://youtu.be/LmpOTa7kgyo

 

 

 

반응형



 

나트랑 디셈버호텔 루프탑 수영장 운영시간
오전 7시 ~ 오후 8시

아침부터 저녁까지 넉넉한 운영시간을 보여주는 나트랑 디셈버호텔 루프탑 수영장

헬스장이 바로 옆에 있다

아이 조식 먹이고 부랴부랴 나오느라 한 10시쯤 나왔는데 아직은 자리가 있다 

전체 풍경을 찍고 싶은데 기다려도 너무 오붓하게 계셔서 그냥 어쩔 수 없이 찰칵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이 사진 보내드리고 싶다

우리아가도 혼자 들어갈 수 있는 낮은 수영장도 같이 붙어있다

선베드?도 갖추고 있는데

앉아서 보면 요런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엄마 까꿍?

뒤에는 루프탑바가 있어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대신 간단한 음식류는 시간이 좀 걸리는편이니 미리 주문해두자

우린 이런거 먹을 시간이 없다 빨리 즐기고 씻고 체크아웃해야해

 

 

이제 본격적으로 놀아볼까?

물놀이 나와서 굉장히 신난 우리아가 ㅋㅋ

https://youtu.be/LmpOTa7kgyo

꽤 논 다음 엄마 잠깐 깊은물에 다녀오겠다니까

의젓하게 기다리는 우리아가

엄마 잠깐 다녀올테니까 물놀이 하고 있어!!

 

잠깐 디셈버호텔 루프탑 수영장 잠시 둘러볼까나?

 

풍경을 스윽 둘러보고나서 우리아가 뭐하고 있나 봤더니

잘 앉아있네 ㅋㅋ

둘째날 갔던 빈펄월드도 저쪽에 보이네

민낯이지만 일단 셀카좀 찍어두고 

잠깐 수영 조금 해준 다음 이번엔 우리아가랑 같이 둥실둥실 들어오기~

디셈버호텔 루프탑 수영장은 깊으니까 아이를 꼭 잘잡아주시길!!

깊은물에서 둥실둥실 좋아해서 엄마품에서 안전하게 즐긴 깊은물

즐길만큼 즐기고 나서 다시 얕은물로 이동~

 

 

셀카찍느라 손바닥 모션인식시키니 엄마 따라하는 중 ㅋㅋ 귀여워

 

얕은물인데도 굉장히 재미있어 했단 나트랑 디셈버호텔의 루프탑 수영장

엄마손잡고 걸어다니기도 하고

쁘이도 야무지게 하고

 

아주 신나심 ㅋㅋ

그리고 시간 잘 맞춰서 등장한 아빠

이제 짐정리 다했나보다

내 수건도 잘 가져와줬는걸?

아빠가 못온 이유 = 누군가는 짐정리를 해야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이동할 수 있다

아빠랑 같이 둥실둥실 했음 재미있었을텐데 아쉽다 

나가서 신발 신자니까 엄마 신발까지 챙겨주는 우리 효녀😭

우리아가 추우면 안되니까 커버업 입혀줬더니 또 신났어요 ㅋㅋ

아빠랑 손잡고 안전하게 내려가요~

 

내 인생 첫 루프탑 수영장을 나트랑 태교여행에서 만났네 ㅎㅎ

디셈버호텔 루프탑수영장 좋았다

아이랑 놀기에도 좋았고 아이가 있을 수 있는 수영장도 있어서 혼자 잠깐 즐기기에도 괜찮았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꼭 선크림 바르고 오자

이때 유일하게 선크림 안바르고 나갔는데 베트남 나트랑의 햇빛은 강력했다

시간이 없어서 약 30분가량 즐겼는데도 얼굴과 등과 어깨가 새카맣게 탔다 ㅋㅋㅋㅋㅋ

누가봐도 휴가 다녀온 애가 되어버림 ㅋㅋㅋ

선크림 꼭 물놀이용 선크림 바르고 덧바르기!!

 

나트랑 호텔 수영장 디셈버호텔 루프탑 수영장 재미있었다!!

 

 

 


나트랑 호텔 수영장 디셈버호텔 루프탑 수영장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