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할머니 생신 식사 겸 부부 생일기념 식사 우리 아기랑도 언제나 좋아하지요

서울 여행기/서초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2. 11. 03: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할머니 생신 식사 겸 부부 생일기념 식사

우리 아기도 언제나 좋아하지요


2월은 할머니 나 남편 생일이 1주일사이 몰려있는 생일달!

우리가 할머니와 시부모님과 함께 갔을 때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서울 뷔페!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를 아기랑 같이 방문했다

[서울 여행기/서초구] - 할머니랑 어버이날 식사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평일 디너 아기랑 또 왔어요~

 

할머니랑 어버이날 식사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평일 디너 아기랑 또 왔어요~

할머니랑 어버이날 식사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아기랑 또 왔어요~ 이전에 아기 두돌 생일 때 갔었던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서울 여행기/강남구] - 서울 가족식사 뷔페

naranara88.tistory.com

[서울 여행기/중구] - [서울 3대 뷔페]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평일 석식으로 트리플 생일 부페로 즐기기

 

[서울 3대 뷔페]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평일 석식으로 트리플 생일 부페로 즐기기

서울 3대 뷔페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평일 석식으로 트리플 생일 보내기 2월은 내 생일 & 남편 생일 & 할머니 생신이 몰려있는 날! 원래 밥은 각각 따로 먹고싶은거 날짜 맞춰서 찾아갔으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는 아기랑 방문하기 참 좋은게 

아기식기와 아기의자 모두 잘 갖추고 있어서 

먹을것만 가져다주면 스스로 잘 먹어서 너무 좋다

우리 아가 식판 들고 좋아하는 음식 찾으로 출동!

일단 내려가자마자 보이는 피자들

개인적으로 더리버사이드 뷔페 강추 음식은 피자다

도우가 너~~~~~~~~~무 맛있다 +ㅁ+ 

이번에 신상 피자로 콰트로 포르마지오가 있어서 꿀을 살짝 뿌려서 먹어보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었다

우리 아가한테도 줘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다

브리오슈는 진짜 그냥 빵만 들어있다 ㅋㅋㅋ 리조또도 맛있었다

해물 그라탕도 앙쿠르트 스프도 훌륭한걸

즉석에서 뚝딱 만들어주는 파스타도 별미인데

곱창 아마트리치아나가 생겨서 냅다 주문해봤는데

매콤한 맛이 살짝 감돌아서 곱창도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우리 아가 줄꺼도 가져오는데

엄마 아빠 할머니 모두 우리 아가 준다고 유부초밥 가져온거 너무 사랑인거에요 ㅋㅋㅋ

 

 

원래 뷔페는 회랑 초밥부터 먹고 시작해야되잖아요?

다양한 회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초밥 그리고 대게까지!

우리 아가는 (사진은 못찍었지만) 집게발 찜을 좋아해서 아빠가 열심히 까줬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초밥 간장 콕 찍어먹으면 이게 뷔페의 시작이지 옴뇸뇸

 

 

 

자 이제 고기류 좀 담아볼까?

히히히히히 두번 가서 다 쓸어와버리기 히히히히

우리 아가가 혼자 잘 먹는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누군가는 있어야하니까

한번에 많이 가져왔다

고기류도 거를타선 없이 모두 맛있었다

양념도 괜춘한데?

우리 아가한테 양고기? 양갈비?를 줘봤는데

통째로 잡고 뜯네 이걸 ㅋㅋ 

우리 아가 양고기도 잘먹는구나?

한식도 빠질 수 없거든요

할머니 생신 식사로 오는 이유는 바로 이 한식들!

뷔페가서 한식 잘 안먹는데 더리버사이드 뷔페는 꼭 한식을 먹어줘야한다!

시부모님도 할머니도 한식 칭찬한 뷔페는 더리버사이드 뷔페가 유일했다

 

 

성인 기준으로 나오는 치즈 새우

치즈가 굳기 전에 바로 먹어주자!

살이 가득 차있어서 씹는 맛도 있어서 좋았다

우리 아가부터 챙겨주는데 너무 잘먹어서 많이 줬다 ㅎㅎ

그리고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의 백미 하이라이트 

바로 무한리필 맥주와 와인바!!

근데.. 몸이 안좋아서.. 맥주 반잔도 겨우 마셨다 ㅠㅠㅠㅠㅠ

(그것도 남편이랑 나눠먹은건데)

너무 아까워 ㅠㅠㅠㅠ

리버사이드 시그니처는 처음 마셔보는데 쌉쌀한데 음식이랑 잘어울리는 느낌이라 맛있었다

하 반잔씩 몇잔이라도 마시고 와야하는데 ㅠㅠ 다음엔 몸상태 좋을 때 가서 많이 맛보고 와야지

 

음식이 너무 맛있었는데 몸이 안좋아서 많이는 못먹었지만

그래도 디저트는 챙겨야지??

더리버사이드뷔페는 디저트가 시즌마다 바껴서 먹는재미가 있다

할머니 커피까지 야무지게 챙겨서 디저트 먹으러 가보자구

근데 왜 디저트 찍은거 없지???

암튼  티라미슈가 제대로 커피에 담근 레이디핑거라서 좋았다 +ㅁ+

몸만 좋았어도 디저트를 더 먹는건데 신기한거 위주로만 맛봤다 ㅠㅠ

 

https://youtube.com/shorts/ARObDK4Hlx4?feature=share

아이스크림 옴뇸뇸 먹는 우리아가 ㅎㅎ

저거 하나를 야무지게 다 먹는다

그리고 크로플까지 손에 쥐고 집에 감;; 그래 맛있으면 됐지 뭐 ㅋㅋㅋ

 

나는 자몽 아이스크림 마무리로 산뜻하게 좋았다

옴뇸뇸 과일도 다 먹구요

크로플 하나 옴뇸뇸 먹으면서 잘 먹고 갑니다~

언제나 가족식사 뷔페로 애용하고 있는 더리버사이드 뷔페였는데

이번엔 서양식은 다 맛있었는데 한식이 조금 맛이 떨어진 느낌이었다

제철이 아니어서 그런가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여전히 맛있어서 몸이 안좋아서 미각을 좀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배부르게 먹고왔다]

우리 아가도 배가 똥똥해 질때까지 먹고

할머니 생신식사 부부 생일식사 모두 성공!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할머니 생신 식사 겸 부부 생일기념 식사

우리 아기랑도 언제나 좋아하지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