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이브가이즈 강남 주말 웨이팅, 추천메뉴, 토핑, 소스, 밀크쉐이크 조합

서울 여행기/서초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2. 30.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파이브가이즈 강남 주말 웨이팅, 추천메뉴,

토핑, 소스, 밀크쉐이크 조합


 

오늘은 파이브가이즈 강남 가는 날!

우리 아가는 오늘 할머니집에 가는 날이니 엄빠는 점심 외식이닭!

눈이 펄펄 오는 길을 걸어 파이브가이즈 강남으로 향했다

 

 

 

 

 

반응형

 

눈오는 날에도 파이브가이즈 강남 주말 웨이팅은 긴 편이었다

우리는 미리 테이블링 어플로 예약해서 마침 도착할때 쯤 우리 차례가 돌아왔다

11시 20분쯤에 도착했는데도 꽤나 사람이 북적였다

파이브가이즈 강남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파이브가이즈 강남 영업시간은 꽤나 긴 편이다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기는 무수한 땅콩들 ㅋㅋ

자 파이브가이즈에 입장하기 전 준비해야할 것!

바로바로바로

1.미리 추천메뉴와 조합을 생각해둘 것 

2.주문자 이외에는 자리를 맡으러 가기

우리는 조금 일찍와서 자리가 좀 있었는데

내가 자리를 맡고 나니 점심시간이 되서 금세 꽉 차버리고

우리가 다 먹을때쯤엔 2층 한켠에 길게 줄을 서 있었다 ㄷㄷ;;;

파이브가이즈 강남 주말 웨이팅 무섭다 ㄷㄷㄷ

 

남편보다 내 주문이 더 길어서 그냥 같이 주문하고나서 자리 맡으러 갔다

 

파이브가이즈 추천메뉴 토핑 소스

파이브가이즈 추천메뉴 토핑 소스!

파이브가이즈 버거 토핑 소스
버거 베이컨 치즈버거
토핑 나 : 올더웨이 + 어니언(생양파), 할라피뇨,바비큐소스
남편 : 스테이크 소스

일단 우리는 베이컨 치즈버거에

리틀 버거만으러도 충분하다는 글을 보긴 했는데 뭐 남기면 남편이 먹는데서 그냥 베이컨 치즈버거로 주문했는데

차이가 패티 한장이라서 여자도 충분히 먹을만한 크기다

패티 한장의 차이의 맛 차이는 꽤 크니까 어지간하면 리틀말고 그냥 버거 먹자

 

감자튀김
리틀 + 케이준 소스 따로 담아주세요

감자튀김이 일반 감자튀김과 케이준 감자튀김이 두가지가 있는데

케이준 소스를 따로 달라고 하면 통에 담아준다

한번에 두가지 맛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

 

2명은 리틀정도면 충분하고 3~4명부터는 레귤러를 주문하자

 

이번엔 밀크쉐이크 조합 가즈아!

스니커즈 맛 나는 파이브가이즈 밀크쉐이크 조합
초콜렛 + 피넛 버터 + 솔티드 카라멜 + 베이컨

남편이 어디선가 스니커즈 맛 나는 밀크쉐이크 조합을 봤고 고대로 시켜봤다

..... 나 스니커즈 달아서 잘 못먹는데 나 이거 먹을 수 있나 ㅋㅋㅋㅋ

 

파이브가이즈 추천메뉴, 토핑, 소스, 밀크쉐이크 조합을 정리하면

  • 베이컨 치즈버거 + 올더웨이 + 어니언, 할라피뇨, 바비큐소스
  • 베이컨 치즈버거 + 올더웨이 + 스테이크 소스
  • 리틀 감자튀김 + 케이준 가루 따로
  • 밀크쉐이크 + 초콜렛, 피넛 버터, 솔티드 카라멜, 베이컨
  • 탄산음료

요렇게 주문했다

 

 

 

주문을 했으니 남편은 주문한 걸 받기 위해 1층에서 기다리고

나는 2층으로 자리 맡으러 갔다

탄산음료를 받아서 올라갔는데

얼레? 2층에도 있네?

2층에서 자리 맡을 생각이라면 탄산음료를 미리 가져가지 않아도 된다

그냥 2층에서 따라먹자

파이브가이즈 강남 2층 모습

11시 30분쯤 올라갔을 때는 2인석 자리들은 고를 수 있는 정도였는데

12시쯤에는 오른쪽 사진의 통로부터 계단까지 쭉 자리 나는걸 기다리는 사람들이 줄 서 있었다 ㄷㄷㄷ

파이브가이즈 강남 주말 웨이팅은 눈이 펄펄 온다고 짧아지지 않았다

자리를 맡았으니 케찹이랑 포크랑 물티슈랑 가져가고

후추도 있는데 요건 안가져왔다가 궁금했던 남편이 가져와서 감튀에 뿌려먹어봤다

드디어 남편이 메뉴를 가져와서

조심조심 봉투를 뜯어서 펼쳐봤는데

ㅎ? 호일로 돌돌 감아놔서 뭐가 뭔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

어차피 우리는 반씩 먹고 바꿔먹을꺼라 상관은 없는데 ㅋㅋ

이래서 많이 가면 통일해서 시키는가보다 ㄷㄷ;;

겉으로는 구별이 잘 안가서 일단 냅다 먹어보기

먹어보니 요게

  • 베이컨 치즈버거 + 올더웨이 + 어니언, 할라피뇨, 바비큐소스
  •  

  • 베이컨 치즈버거 + 올더웨이 + 스테이크 소스

둘 다 베이컨 치즈버거 기반이라 맛이 풍부했다

남편의 스테이크 소스 파이브가이즈 버거는 기본적인 맛이 나고

내껀 양파와 할라피뇨가 들어가서 씹는맛이 좀 더 좋았다

근데 오빠 할라피뇨를 좀 많이 먹고 준 것 같다?

할라피뇨나 씹는거 좋아한다면 양파 + 할라피뇨 + 바베큐소스 조합 추천!

 

 

 

이제 감튀도 먹어볼까?

케찹 소스통이 작은편이라 각각 찍어먹는 것을 추천한다

그냥 먹어도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간간한 편인데

케찹을 찍으면 물론 맛있고

케이준 소스 찍어먹어도 맛있다

케이준 소스는 감튀 위에 뿌려먹는 것도 좋다

후추도 후추후추 뿌려먹어봤는데 좋았다

이렇게 많이 뿌리는건 아니고 ㅋㅋㅋ 적당히 뿌려먹자

남편이 냅다 뿌려서 한참 재채기 했네 ;ㅂ;

자 이제 파이브가이즈 밀크쉐이크 먹어보자~

쪼-옥 먹어봤더니 아닠 ㅋㅋㅋㅋㅋ 진짜 스니커즈 녹인 맛 나 ㅋㅋㅋㅋㅋㅋㅋ

달고 당뇨올 거 같이 맛있는 맛이었다

베이컨 프레이크가 들어있어서 씹히는 맛도 괜찮았다 ㅋㅋ

근데 너무 달아서 난 별로 못먹었는데다가

밀크쉐이크가 물 같은 질감이라 약간 아이스크림같은 걸 좋아하는 내 취향은 아니였다

 

하지만 감튀 찍어먹으면 맛있지

근데 이것도 너무 물같아서 잘 안찍혀서 후두둑 떨어지고 손에 묻고 ㅋㅋ;;

땅콩도 까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다

근데 간이 되어있는지 왜 짭잘하지??

입 안에 소금기가 남아서 그런가???

남은 땅콩은 땅콩 좋아하는 우리 아가 줘야지

 

그래도 나름 최선의 자리가 없는 와중에 괜찮은 자리에 앉아서

눈이 펄펄 오는 서울 시내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조금 힐링됐달까?

파이브가이즈 강남 2층에서 볼 수 있는 풍경도 창이 탁 트여있어서 좋았다

눈이 너무 예쁘게 내린다 그치?

(남편은 군대 이야기 하면서 하늘에서 내리는 쓰레기라고)

 

맛있었고 운이 좋아서 주말 웨이팅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던

파이브가이즈 강남 추천메뉴들

파이브가이즈 토핑, 소스, 밀크쉐이크 조합을 바꿔 다시한번 먹어보고 싶다

 

 

 

 


파이브가이즈 강남 주말 웨이팅, 추천메뉴,

토핑, 소스, 밀크쉐이크 조합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