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량리 롯데백화점 아기랑 맛집 청량리역 독립밀방 포르치니 버섯 크림 링귀네, 연어 샐러드 피자 맛있다!

서울 여행기/동대문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1. 1. 00: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청량리 롯데백화점 아기랑 맛집 청량리역 독립밀방

포르치니 버섯 크림 링귀네, 연어 샐러드 피자 맛있다!


아기랑 연말을 맞이하여 그냥 집에서 보내기보다

우리 아가 장난감도 사주고 외식이라도 하려고 청량리 롯데백화점으로 나온 우리들!

원래 눈썰매장을 갈까 했는데 우리 아가가 기침을 좀 해서 8ㅅ8

원래 롯데백화점 애슐리 퀸을 갔는데

이미 대기 마감이라 역시나 어림도 없었고 ㅋㅋㅋ

청량리 롯데백화점 맛집, 청량리 롯데마트 맛집으로 유명한 독립밀방 청량리점을 가보기로 했다

 

 

 

 

 

반응형

 

그 전에 토이저러스에서 우리 아가가 좋아하는 블럭과 퍼즐을 샀는데

오? 독립밀방 청량리점은 백화점, 마트, 시네마, 당일 기차표 이용시 10% 할인해준다

토이저러스 먼저 갔다오길 잘 했네 ㅎㅎ

토이저러스도 마트로 쳐줘서 10% 할인 야무지게 받았다

마침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간 독립밀방

예약 손님이 많아서 못들어가는 경우도 많으니

사람이 붐비는 시간에 갈 예정이라면 꼭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독립밀방 청량리점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 오후 9시)

 

청량리역 맛집 독립밀방 내부

좌석이 꽤나 많은편이다

주문은 자리에서 톡톡

우리 아가는 파스타와 피자를 좋아하는데 세트메뉴에는 그런 조합이 없어서

파스타와 피자를 따로 주문하고 음료수를 주문했다

포르치니 버섯 크림 링귀네 파스타와 마리네이드 연어 샐러드 피자,

음료수는 라임 에이드와 밀크티를 주문했다

 

 

독립식방 식기들

아기용 식기도 따로 준비해주셨다

유리컵은 위험하고 접시도 엎을 수 있는 접시라 불안했는데 다행

숟가락 젓가락은 가져간걸로 썼다 ㅎㅎ

먼저 나온 라임에이드와 밀크티

둘 다 적당한 당도로 쭉쭉 들어가는 맛이었다 

맛있네

우리 아가도 마실까 싶어서 우리 아가도 줘봤는데

우리 아가는 라임에이드와 사랑에 빠졌다

세상에 이런맛이! 할만한 맛이긴 해

새콤한것도 잘먹네 우리아가

포르치니 버섯 크림 링귀네

버섯향이 담뿍 담긴 포르치니 버섯 크림 링귀네

생면 특유의 툭툭 끊어지는 질감도 괜찮았다

갑자기 공룡이 된 우리아가 ㅋㅋㅋ

쿠앙쿠앙~

우리아가 입맛에도 맛는지 (버섯은 빼고) 맛있게 먹었다

좋아하는 무피클도 냠냠~

 

 

마리네이드 연어 샐러드 피자

피자 위에 마리네이드 된 연어가 올라가 있는 피자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오? 괜찮았다

위에 올라간 연어도 전혀 비리지 않고 양념이 잘 마리네이드 되어있는데다가

루꼴라와 치즈는 고소하고 토마토는 상큼해서 잘어울렸다

피자의 두ㄲ[도 두껍지도 얇지도 않게 딱 먹기 좋았다

우리 아가에게 줘봤더니 다 걷어내고 오로지 치즈와 빵만 먹었다

취향이 치즈피자구나?

입에 묻은것도 톡톡 닦아가면서 먹는 중 ㅎㅎ

https://youtube.com/shorts/p1gxUdmDWYs?feature=share

우리아가는 치즈피자(?)가 마음에 들었는지 하나를 끝까지 다 먹었다

대단한걸???

그리고 마지막까지 라임 에이드를 마시는 우리 아가

맛있었는지 파스타도 피자도 심지어 음료수까지 잘먹은 독립밀방

청량리역 맛집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아기랑 맛집으로 추천한다!!

다음엔 미리 예약하고 와서 다른것도 먹어봐야지~

 

 

 


청량리 롯데백화점 아기랑 맛집 청량리역 독립밀방 롯데마트

포르치니 버섯 크림 링귀네, 연어 샐러드 피자 맛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