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량리 롯데마트 맛집 아기랑 매란방에서 맛있는 한끼!

서울 여행기/동대문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1. 14. 02:3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청량리 롯데마트 맛집 아기랑 매란방에서 맛있는 한끼!


한참 청량리 롯데마트 다니던 시절!

근데 이때는 롯데백화점도 갈 일이 있어서 

우리아가가 쓸 모자 쇼핑하기 전 일단 밥을 먹으려고 둘러보는데

매란방이면 우리 아가도 먹을만할게 있을 것 같아서

매란방 청랴야리역점으로 들어갔다

반응형

 

청량리 롯데마트 맛집 매란방은 어린이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했다

근데 이때만해도 우리 아가가 아직 아가아가할 시절이라 ㅋㅋ

언니오빠들에게 치여서 직접 해보지는 못했다

매란방 청량리점 내부는 널찍하고 자리도 많은 편이라 취향것 앉으면 된다

크으 중식당의 매력 바로 차

일단 차 한잔 하면서 메뉴좀 볼까?

아이코 우리아가 뽀둥한거봐 지금이랑 비교하니 훨씬 아기아기하네

청량리 롯데마트 맛집 매란방 메뉴

세트메뉴도 있고 다양한 메뉴가 있는 매란방

우리는 새우샤오마이, 매란방탕수육, 차돌짜장면, 홍콩식 프라이드 비프 누들을 주문했다

 

 

 

밑반찬이 나오고

탕수육이 먼저 나왔다

하얀 빛을 띄고 있는 매란방 탕수육

우리 아가는 탕수육을 보고 주세요~ 하는 중

찍먹 스타일로 나와서 소스에 콕 찍어서 먹어보니 맛있다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탕수육

우리 아가도 먹기좋게 잘라주니 소스에 콕 찍어서 오물오물 먹는다

맛있는지 계속되는 리필요청 ㅎㅎ

그래 탕수육은 언제나 맛있지

 

 

매란방 홍콩식 프라이드 비프 누들

생각했던것과는 좀 다른데?? 야채볶음같은 비주얼

근데 면과 야채과 고기랑 먹는 맛이 괜찮았다

아삭아삭한 식감도 있어서 먹을만했음

달걀후라이 올린 차돌짜장면까지 나왔다

다 나온줄 알았는데 새우샤오마이 안나옴 ㅋㅋ

차돌짜장면이 막 짜고달고 한게 아니고 중식당스러운 약간 슴슴한 맛이라

아기랑 나눠먹기에도 좋았다

고기도 섭섭지 않게 들어가있어서 먹는내내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었다

새우샤오마이도 촉촉하게 나와서 탱글한 새우살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었다

탕수육도 면도 야무지게 먹고 물도 호로록 마시는 우리아가

아기가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꽤 있고 아기의자도 있어서

청량리 롯데마트 아기랑 맛집으로도 손색없었다

다음에 가볼때는 놀이방?에서도 한번 놀아보자??

 

 


청량리 롯데마트 맛집 아기랑 매란방에서 맛있는 한끼!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