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량리역 디저트 포동푸딩 안달고 깔끔하게 맛있어!

서울 여행기/동대문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1. 3. 00: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청량리역 디저트 포동푸딩

안달고 깔끔하게 맛있어!


연말 롯데마트와 롯데백화점이 있는 청량리에서

우리아가 장난감도 사고 맛있게 밥 먹고

[서울 여행기/동대문구] - 청량리 롯데백화점 아기랑 맛집 청량리역 독립밀방 포르치니 버섯 크림 링귀네, 연어 샐러드 피자 맛있다!

 

청량리 롯데백화점 아기랑 맛집 청량리역 독립밀방 포르치니 버섯 크림 링귀네, 연어 샐러드 피

청량리 롯데백화점 아기랑 맛집 청량리역 독립밀방 포르치니 버섯 크림 링귀네, 연어 샐러드 피자 맛있다! 아기랑 연말을 맞이하여 그냥 집에서 보내기보다 우리 아가 장난감도 사주고 외식이

naranara88.tistory.com

청량리역 디저트 살만한게 있나 싶어서 쭈욱 둘러보는데

오오 푸딩?

푸딩 좋아!

다른건 좀 헤비하기도 하고 그동안 많이 먹어봐서

이번엔 청량리역 디저트 포동푸딩 너로 정했다!

(지도에 안나오는거 보니 팝업스토어인가??)

 

 

반응형

 

포동 푸딩의 디저트는 크게 두가지

아메리칸 스타일의 푸딩과 일본 스타일의 푸딩이다

개인적으론 일본 스타일 푸딩을 더 좋아해서 요걸로 결정

종류가 꽤나 많은데 저녁 먹은 뒤의 시간이라 품절된 것도 있었다

나는 밀크 푸딩, 커스터드 푸딩, 얼그레이 푸딩, 복숭아 푸딩 네가지를 골랐다

겨울한정 시즌 메뉴가 있네!! 하지만 우리가 갔을땐 이미 아무것도 없었다

푸딩은 5천원 안팍, 크림푸딩은 6500원선이었다

포동 푸딩은 방부제가 안들어가니 바로바로 먹는 것을 추천!

푸딩이 녹았다면 다시 냉장고에 굳혀서 먹자

히히 집에 가자 포동푸딩의 푸딩들아

 

 

약간 밥을 적게 먹었을 때 먹으면 꿀맛인 청량리역 포동푸딩

우리 아가 재우고 부부끼리 오순도순 푸딩 먹는 중 ㅎㅎ

맛이 약한 순서대로 밀크 푸딩부터 냠~

달지 않고 순한 맛의 밀크푸딩이었다

아주 왘 단거 안좋아히는 분들에게 추천!

복숭아 푸딩은 전체가 다 복숭아 향이 나는 푸딩을 기대했는데?

밀크 푸딩 위에 복숭아를 올린 것이었다

아 물론 맛은 좋았다

복숭아가 씹히고 질감도 좋고 향도 좋아서 밀크 푸딩과 같이 먹는 맛이 괜찮았다

오 생각보다 더 얼그레이 향이 담뿍 담긴 얼그레이 푸딩

얼그레이 특유의 향을 잘 담아서 얼그레이류 디저트 좋아하는 분께 강추!

 

포동푸딩 베스트셀러인 이유가 있는 커스터드 푸딩

한입만 먹어도 쨍- 하고 밀려오는 커스터드 맛이 좋다

시럽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푸딩 한입 먹을 때 시럽도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

우리 남편이랑 반반 나눠먹는데

내가 단거를 좋아는 하는데 잘 먹진 못해서 시럽을 많이 남겨놨더니

우리 남편이 마지막에 시럽 원샷 ㅋㅋ 달달하니 맛있지?

 

단걸 잘 못먹는 나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청량리역 디저트 포동푸딩

다음엔 다른맛도 사볼까나?

 

 

 


청량리역 디저트 포동푸딩

안달고 깔끔하게 맛있어!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