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문 아기랑 아침 맛집 덤장 제주도 아기의자 식당이라 아기가 먹기 좋아요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0. 20. 23:4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중문 아기랑 아침 맛집 덤장

제주도 아기의자 식당이라 아기가 먹기 좋아요


 

아기랑 제주도 여행 어느덧 3일차

여행 떠난지는 5일차!

오늘은 섭지코지 쪽으로 갈꺼니까

이동하는 길에 있는 중문 아기랑 아침 맛집 덤장으로 향했다

 

 

 

반응형

 

 

들어가면 입구에 매니저 같은 분이 안내해주신다

두 테이블 정도씩 방으로 나뉘어 있고 입식 좌식 모두 있었다

우리는 아기의자를 쓸 수 있게 입식으로 갔다

덤장 메뉴 차림표

 

 

우리는 덤장상차림 2인분을 주문했다

 

 

 

 

밑반찬과 함께 먼저 나온 돔베고기

나는 괜찮았는데 남편은 조금 잡내가 난다고 했다

그거보다 돔베고기가 약간 식은 느낌이라 좀 아쉽..

자리돔 조림? 튀김? 너무 맛있었다

머리부터 뼈채 오독오독 먹는데 별미였다

간장게장은 게 껍데기가 얇아서 다리까지 파삭파삭 씹어먹기 좋았다

밑반찬 무난하게 맛있었다

알배추가 달아서 단독으로 그냥 먹어도 맛있었다

젓가락에 손가락 끼면서 엄마랑 장난치는 중~

뒤이어 나온 갈치조림과 고등어구이

 

 

먹기좋게 자글자글하게 끓인 갈치조림

양념이 살에 쫙 베어서 밥이랑 먹기 좋았다

소금 툭툭 뿌려서 구워낸 고등어구이

짭잘해서 성인 입맛엔 좋았는데 아기가 먹기엔 좀 짜긴 했다

그래서 우리 아가는 속살 위주로 골라서 줬는데 엄청 잘먹었다

 

 

 

그리고 한대접씩 나오는 보말국

이거 두사람 몫 아니고 한사람당 이렇게 한사발이 나온다 ㅋㅋ

근데 이렇게 양이 많은데도 국물이 시원해서 국물 다 먹었다

우리 아가 저 멀리 슝슝 지나다니는 차들을 보며 보말 미역국 한입

우리 아가 맛있어요? 따봉

밥이 맛있어서 기분 좋은 우리아가

밥도 보말미역국도 고등어 구이도 잘먹었는데

그 중 가장 좋아했던건 바로 무생채

우리는 맛만보고 우리 아가가 다 먹음 ㅋㅋ 

 

남편은 그렇게까지 만족스러워 하지 않았지만

나와 아기는 맛있게 먹은 중문 아기랑 아침 맛집 덤장

갈치조림도 고등어구이도 돔베고기도 보말미역국도 한번에 맛보고 싶다면

중문 덤장을 추천한다

 

 

 

 


중문 아기랑 아침 맛집 덤장

제주도 아기의자 식당이라 아기가 먹기 좋아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